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선물 추천 서귀포 기념품 중문 만달

반응형

제주도 선물 추천 서귀포 기념품 중문 만달

 

 

 

벚꽃과 유채꽃이 만발한 봄날의 제주도는 어딜가든 따뜻하지만 그중에서도 서귀포 중문관광단지는 이국적인 분위기도 함께 느껴지고 주변에 볼거리가 많아 가족이나 커플 여행객으로 북적거린다.

 

5성급 호텔(제주 신라호텔, 롯데호텔, 파라나스 제주 등)이 한데 모여 있는 중문관광단지에는 여러 먹거리와 함께 아기자기한 기념품을 살 수 있는 선물가게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이 중문 만달이다.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퀄리티는 물론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디퓨저, 악세사리, 문구류가 많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곳으로 제주도 여행 중 선물이나 기념품을 살 수 있는 가게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제주도 선물 추천 만달은 서귀포 중문관광단지로 가기 전 일주도로에 위치해 있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이며 매장 앞과 옆에는 차를 세울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이 갖춰져 있었다.

 

 

서귀포 기념품을 구경하기 위해 들어갔던 중문 만달에서 가장 먼저 만난 소품은 악세사리 코너다. 바로 앞에는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된 액체괴물 모나미 슬라임이 있었는데 제주도 감귤, 바다 등을 표현해 무척 색달랐다.

 

 

악세사리 코너에는 여성 분들이나 어린이를 위한 머리띠, 머리핀, 반지, 귀걸이, 목걸이 등이 진열장 가득 채워져 있다. 동백꽃, 한라봉 등을 디자인하여 만들어진 악세사리는 하나같이 아기자기했고 색상과 퀄리티 또한 높아 봄철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아보였다.

 

 

제주도 선물 추천 중문 만달에는 일상 생활에서 활용하기 좋은 생활 용품도 있다. 다양한 크기와 색상의 파우치부터 티코스터, 주걱, 우산, 수세미 등 평소라면 보지 못했을 소품을 제주도 여행을 가서 만나볼 수 있기에 무척 신기했다.

 

 

봄을 맞아 색다른 향을 내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은 디퓨저와 향수 또한 제주도에서 자란 꽃을 활용하여 제작되어 있었다. 동백꽃이나 감귤로 만들어진 핸드크림, 치약, 바디클렌저, 바디로션도 있기에 선물용으로 고르기에 좋다.

 

 

매장 가운데에는 애플 에어팟, 삼성 갤럭시 버즈 케이스와 함께 스마트폰 뒷면에 붙일 수 있는 그립톡도 있었다. 서귀포 기념품이 가득한 곳답게 제주도를 상징하는 테마로 제작되어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끌었다.

 

 

여행객이 제주도 명소에서 사진을 찍을 때 많이 착용하는 감귤모자와 선글라스도 있으며 몰랑 제주 피규어와 함께 자그만한 크기로 아기자기한 감성 배지도 여러가지가 있었다.

 

참고로 매장 입구 옆에는 한쪽 벽면 가득 제주도 마그넷이 있어 수집이나 취미로 모으는 분들이 제주도 선물 추천 중문 만달에 가서 골라보는 것도 추천하고 싶다.

 

 

제주도 기념품하면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로는 돌하르방이 빠질 수 없다. 하지만 대부분 비슷한 모양이라 눈길이 가지 않는데 중문 만달에는 감귤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한 돌하르방이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예뻐보였다.

 

 

제주도 선물 추천 중문 만달에는 서귀포 기념품으로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문구류도 가득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스티커, 마스킹테이프, 다이어리, 노트, 볼펜 등 문방구를 가는 듯 정말 많은 상품이 있었는데 감귤, 돌하르방 등을 표현한 점이 인상 깊었다.

 

 

문구류 코너에서 가장 예뻤던 서귀포 기념품은 고양이가 그려진 다이어리와 제주도 풍경을 일러스트로 담은 노트, 한라산과 돌고래를 표현한 포스트잇이 있었고 흑돼지 고기 부위를 표현한 포스티잇은 아이디어가 참신했다.

 

 

제주도 선물 추천 중문 만달에는 실내에 두면 향이 계속해서 나는 캔들도 여러가지가 있었다. 캔들은 하나씩 안전하게 가져갈 수 있게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었으며 기내 반입도 가능해 답례품이나 선물로 고르기에 좋다.

 

 

매장 반대편에는 실내나 차량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디퓨저가 벽면 가득 있었다. 석고나 천연 소재로 제작된 디퓨저는 리필액을 추가로 구매하면 더욱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았고 향도 여러 가지가 있어 중문 만달에 가면 직접 향을 맡아 고를 수 있어 쇼핑을 하기가 편했다.

 

 

이외에도 유리나 도자기로 제작된 소주잔, 머그잔, 와인잔, 맥주잔, 고블렛잔이 있었으며 안쪽에는 오르골, 제주화투, 각종 인테리어 소품이 있기에 매장 한 곳에서 서귀포 기념품을 고르기에 충분했다.

 

 

또한 제주도 선물 추천 중문 만달에는 각종 초콜릿부터 젤리, 쿠키, 타르트, 라면과 전통주, 막걸리도 있었으며 직원에게 요청하면 택배로도 받아볼 수 있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택배비 무료다)

 

사진에 나온 것 외에도 다양한 서귀포 기념품이 가득해 쇼핑하기가 좋았던 만달은 연중무휴로 서귀포 중문에 간다면 언제든지 들려볼 수 있기에 제주도 여행을 간다면 직접 들려서 구경해봐도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