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렌트카 제주속으로 렌트카 후기 유레카 팰리세이드

반응형

제주 렌트카 제주속으로 렌트카 후기 유레카 팰리세이드

 

 

제주도 여행을 떠나기 좋은 가장 좋은 계절인 봄에는 햇살이 따뜻할 뿐만 아니라 도내 곳곳에 꽃이 만발해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진다.

 

봄비가 오는 4월이 지나 여름이 오기 전인 5월이 1년 중 가장 여행을 하기가 좋고 근로자의날과 어린이날이 있어 2박 3일 혹은 3박 4일로 가족여행을 떠나기에도 좋다.

 

4~5인 이상 가족과 함께 여행을 간다면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렌트카는 필수다. 캐리어 가방이나 짐이 많은 경우 승용차보다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SUV 차량을 이용하는 게 좋은데 그중에서 최근에 인기가 많은 모델이 현대자동차에서 나온 팰리세이드다.

 

확장 시 최대 8인승까지 사용할 수 있는 팰리세이드는 도내 여러 렌트카 업체에서 대여할 수 있지만 제주속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제주 유레카에서 이용할 경우 실시간 가격비교로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제주공항에서 차고지도 가까워 인수도 빠르다.

 

최근에 출시한 2023 더뉴 팰리세이드인 경우에는 여러 옵션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신차답게 주행이 무척 부드러워 다가오는 5월, 6월을 맞아 가족여해을 가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기에 최근 직접 이용해본 제주속으로 렌트카 후기로 소개해보겠다.

 

 

제주 렌트카 유레카에서 팰리세이드를 대여하려면 제주속으로 홈페이지 상단 렌트카 탭을 클릭한 후 나오는 화면에서 인수일, 반납을 선택하고 검색하면 아래로 나오는 목록에서 2023 더뉴 팰리세이드를 선택하면 된다.

 

팰리세이드 대여 조건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2년 이상부터이며 아이들과 함께 가는 경우 유모차, 카시트를 미리 사전장착 예약을 할 수 있다.

 

 

제주 유레카는 제주공항에서 셔틀버스로 약 10분 거리인 제주 용담해안도로에 위치해 있다. 더뉴 팰리세이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형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어 온라인 상에서 제주속으로 렌트카 후기 검색 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또한 차고지 가까운 거리에는 제주 무지개해안도로, 도두봉, 이호테우해변, 용두암, 용연구름다리, 동문시장 등 제주도 여행 시 가볼 만한 명소가 있어 여행 마지막날 시간이 남는 경우 둘러보기에도 좋다.

 

 

제주공항에서 제주 렌트카 유레카 셔틀버스를 타고 차고지에 도착한 후에는 라운지 건물로 들어가서 제주속으로에서 예약했던 내용을 확인한 후 완전자차 보험에 대한 설명을 듣고 곧바로 스마트키를 받아 인수를 받으면 된다.

 

 

라운지 안에는 제주속으로 렌트카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갖춰져 있다. 특산품, 먹거리, 생수, 음료, 커피, 과일 등이 있으며 렌트카 이용객에 한해 전 상품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제주도 관광지, 카페, 음식점과 서귀포 중문면세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비치되어 있어 필요한 경우 가져가서 사용할 수 있다.

 

 

제주 렌트카 유레카에서 예약 후 대여할 수 있는 더뉴 팰리세이드는 신차답게 외관이 고급스러우면서 무척 깨끗했다. 제주속으로 렌트카 후기 중에서도 가장 평이 좋은 모델로 5인 이상 가족여행객이 이용하기에 적합하다.

 

 

차 문을 열고 내부를 살펴보면 기본적인 옵션이 모두 포함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블루투스, 내비게이션, 후방센서, 후방카메라 외 좁은 골목이나 주차장에 주차 시 편리한 어라운드뷰도 있어 차체 크기에 대한 걱정도 없었다.

 

 

제주속으로 유레카에서 직접 타본 더뉴 팰리세이드인 경우 1960km밖에 타지 않아 출고된 지 얼마 되지 않았다는 걸 바로 알 수 있었다.

 

 

팰리세이드인 경우 기어가 버튼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토홀드를 통하 별도로 사이드 브레이크를 조작하지 않아도 P단으로 두면 세팅된다.

 

이외 운전 중 도움을 주는 다양한 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시트통풍과 에어컨 또한 작동이 잘 되기에 제주도 여행 내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형 SUV답게 팰리세이드는 2열 시트 또한 공간이 넓어 유모차나 카시트를 장착하기에도 무척 편리했다. 또한 뒷좌석에서도 시트통풍, 시트열풍, 에어컨 등을 조작할 수 있다.

 

 

제주 렌트카 유레카 팰리세이드는 3열까지 최대 8인이 탑승할 수 있으며 시트를 접을 경우 트렁크 공간이 확장되어 짐을 많이 보관할 수 있고 제주도 해수욕장이나 숲에 가서 차박 캠핑카로도 쓸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뛰어났다.

 

넓은 실내 공간은 물론 다양한 옵션과 함께 신차라 그런지 주행, 브레이크 또한 부드럽게 밟혀서 편리했기에 제주속으로 렌트카 후기를 참고하여 다가오는 5월, 6월을 맞아 여행 계획이 있다면 실시간 가격비교를 통해 미리 예약해서 이용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