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렌트카 완전자차 제주속으로 유레카 쌍용 토레스 후기

반응형

제주 렌트카 완전자차 제주속으로 유레카 쌍용 토레스 후기

 

 

여행에 앞서 여러 명소를 편하기 구경하기 위해서라면 자가용을 가지고 가지 않는 이상 렌트카가 필수이다. 나같은 경우는 평소 타보지 못한 신차를 주로 대여해서 이용하는 편인데 지난해 출시한 쌍용 중형 SUV 토레스는 외관부터 남다른 디자인을 자랑해 언젠가 꼭 타보고 싶었다.

 

봄이 시작되면서 유채꽃이 만발한 제주 서귀포시를 다녀왔던 날에는 제주속으로를 통해 쌍용 토레스를 이용했다. 첫 인상은 평소 이용해봤던 현대, 기아 자동차와 달랐지만 주행부터 기능 모두 신형 자동차답게 편리했고 연비 또한 나쁘지 않아 무척 만족스러웠다.

 

내부 공간은 물론 트렁크도 넓어 운전을 하는 내내 무척 편리했는데 제주속으로를 통해 대여했던 제주 유레카 렌트카는 제주공항에서 차고지까지 거리도 가깝기에 봄맞이 여행을 떠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제주 렌트카 완전자차 유레카에서 쌍용 토레스를 대여하려면 여행에 앞서 네이버 검색창에 '제주속으로'를 입력하고 나오는 홈페이지에서 인수일, 반납일을 선택하고 아래로 나오는 렌트카 상품에서 토레스를 찾아 예약하면 된다.

 

쌍용 토레스 렌트카 대여조건은 만 26세 이상, 운전 면허취득 2년 이상부터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자차보험 외 보장한도 무제한 상품을 추가로 결제하면 여행 기간 사고에 대비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다.

 

참고로 제주속으로에서는 오는 2023년 5월 가정의달까지 렌트카 예약이 가능하며 더 늦기 전에 대여해야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속으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제주 유레카 렌트카는 제주공항 셔틀버스 탑승구역 3구역 2번 승차장에서 상시 운행 중이다. 공항에서 차고지까지 가는 데 걸리는 시간은 약 10분 정도로 빠르게 가서 인수받을 수 있다.

 

 

제주 렌트카 완전자차 제주속으로 유레카에 도착했다면 데스크에 있는 직원이나 키오스크를 통해 예약 확인을 할 수 있다. 인수받을 때는 운전면허증이 필요하며 최대 2명까지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운전면허증을 가지고 오지 않은 경우라면 민원24 홈페이지를 통해 운전면허 경력 증명서를 발급받아 직원에게 제출하면 된다.

 

 

제주속으로 유레카에는 여행을 시작하거나 집으로 돌아갈 때 이용하기 좋은 기념품샵도 운영되고 있다. 이곳에는 오메기떡, 막걸리, 초콜릿 등 특산품과 함께 커피, 음료, 생수 등이 있어 따로 편의점에 들릴 필요가 없고 렌트카 이용객에 한해 전 상품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주도 관광지 정보와 할인권을 받은 쿠폰과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2만 원 할인쿠폰도 비치되어 무료로 가져가서 쓸 수 있다.

 

 

제주 렌트카 완전자차 제주속으로에서 대여했던 쌍용 토레스는 중형 SUV로 지난 2022년 7월 5일 첫 출시 후 과거 쌍용자동차의 대표 모델이었던 코란도, 무쏘와 비슷한 정통 실루엣을 자랑한다.

 

 

차량 내부는 SUV답게 넓어 3~4인 여행객이 이용하기에 적합했으며 12.3인치 내비게이션과 8인치 공조 컨트롤 패널 디스플레이로 원하는 장소를 쉽게 찾을 수 있고 에어컨 히터 조작도 가능하다.

 

 

제주 렌트카 완전자차 유레카 쌍용 자동차를 처음 이용했기에 처음 탑승했을 때 조작 방법이 현대, 기아차와 달라 살짝 헷갈렸지만 후기를 말하자면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적응되었고 누구나 쉽게 원하는 기능을 찾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다.

 

내비게이션, 블루투스, 후방센서, 후방카메라는 물론 블랙박스까지 장착되어 있었으며 시트열선, 핸들열선도 있어 아직까지 추운 제주도 날씨에서 여행을 할 때 편안했다.

 

 

제주속으로 렌트카 쌍용 토레스는 2열 시트 또한 공간이 넓었고 사진에는 없지만 트렁크 용량은 703L로 여행 캐리어 가방이나 골프백을 담기에도 충분하다.

 

또한 2열 시트를 으면 전체 용량이 1,662L로 늘어나 차박 및 캠 등 레저 활동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기에 제주도 해수욕장, 포구, 오름 등을 갈 경우 색다른 여행 추억도 만들 수 있다.

 

 

쌍용 토레스 외에도 다양한 신형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고 공항에서 차고지까지 거리가 가까워 인수와 반납 모두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다.

 

봄을 맞아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나기 앞서 제주 렌트카 완전자차를 찾는다면 위 후기를 보고 제주속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가격비교 후 이용해봐도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