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여행 선물 제주 서귀포 소품샵 중문 만달

반응형

제주여행 선물 제주 서귀포 소품샵 중문 만달

 

 

2월이 시작되면서 제주도 곳곳에는 노란 유채꽃이 피고 제주시와 다르게 서귀포는 따뜻한 햇살이 만끽하고 있어 어딜 가든 여행객으로 북적거리며 활기가 느껴진다.

 

그중에서도 여러 관광지와 명소를 만날 수 있는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는 제주 신라호텔, 롯데호텔, 파르나스 호텔, 그랜드조선 제주 등 5성급 호텔이 자리잡고 있어 가족여행이나 신혼여행객이 언제나 많이 찾는다.

 

이곳 앞 일주도로에는 제주도를 테마로 핸드메이드 기념품을 만나볼 수 있는 소품샵 만달이 운영 중인데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 많아 제주여행 선물을 사기 위해 많이 찾는다.

 

최근 들렸던 중문 만달에는 봄을 맞아 새로운 상품이 가득 있었는데 제주도 여행에서의 추억을 간직할 만한 소품을 찾는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 방문해보자.

 

 

제주 서귀포 소품샵으로 유명한 만달은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로 들어가는 도로 앞에 위치해 있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연중무휴이기에 언제든 구경하러 가기 좋고 매장 바로 앞에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 렌트카나 자가용으로 타고 쇼핑을 하러 가기에도 편하다.

 

 

건물 1층에 자리잡고 있는 중문 만달은 진열장마다 카테고리로 분류해 다양한 제주여행 선물이 있다. 단순한 기념품이 아닌 화장품, 디퓨저, 악세사리, 문구류와 같은 소품이 있으며 매장 안쪽에는 전통주와 각종 제주도 먹거리가 있고 구매 후 택배로도 받을 수 있다.

 

 

제주 서귀포 소품샵 중문 만달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진열장에는 마유 멀티밤, 제주감귤 핸드크림, 가파도 청보리비누 등 제주도를 특색으로 한 용품이 보인다.

 

호텔, 숙소가 많은 제주 중문관광단지에 머물면서 사용하기 좋은 목욕용품도 있으며 마스크팩이나 버블바는 여행 기간 몸과 피부의 피로를 푸는 데 좋다.

 

 

두 번째 진열장에는 열쇠고리 키링과 에어팟, 갤럭시버즈 케이스, 스마트폰 그립톡 등이 있었다. 다양한 무늬와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있었는데 핸드메이드답게 전체적으로 색감이 진하고 퀄리티가 뛰어났다.

 

 

제주여행 선물이 있는 중문 만달에는 감귤모자, 감귤 선글라스 등 제주도 명소에서 사진을 찍을 때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 있었고 머리띠와 가렌드도 보였다.

 

또한 돌하르방, 제주해녀 피규어와 함께 최근 20~30대 사이에서 수집품으로 인기가 많은 제주도 기념품인 몰랑 제주 피규어도 종류별로 만나볼 수 있다.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이 수집품으로 많이 찾는 제주 마그넷과 배지 또한 한쪽 진열장을 가득 채울 정도로 많았다. 참고로 제주 서귀포 소품샵 중문 만달 입구 앞쪽 벽면에는 이보다 더 많은 마그넷이 있어 중문관광단지로 놀러간다면 잠시 들려 구경하기에도 좋다.

 

 

매장 한쪽 벽면에는 봄을 맞이해 집안에 새로운 향기를 내게 해주는 디퓨저와 방향제가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다. 제주도의 향기를 온전히 담아낸 디퓨저, 방향제는 모두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각 상품마다 향기가 다르기에 이곳에 가면 직접 향을 맡고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차량용 디퓨저, 방향제는 개당 가격이 비싸지 않고 디자인 또한 예쁘기에 제주여행 선물이나 신혼여행 답례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었다. 기내 반입도 가능하다.

 

 

제주 서귀포 소품샵에는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텀블러, 머그잔, 소주잔, 맥주잔도 있다. 구매 후 파손되지 않고 상자에 꼼꼼하게 담겨 있었고 유리잔에 새겨진 그림에서 제주도 감성이 느껴지기도 했다.

 

 

매장 카운터 앞에는 여성 분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악세사리 코너가 마련되어 있었다. 이곳에는 귀걸이, 팔찌, 반지, 목걸이, 머리띠가 있었는데 제주도 한라봉, 감귤, 동백꽃을 본떠 만든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어린이 장난감으로 인기가 많은 액체괴물 슬라임도 제주도 바다나 오름을 표현한 파스텔풍 색상을 자랑했는데 하나같이 예뻐서 무엇을 골라야 할지 고민을 하게 만들 정도였다.

 

 

제주 서귀포 소품샵 중문 만달 매장 안쪽에는 신학기를 맞아 아이들에게 제주여행 선물로 주기 좋은 문구류 코너가 운영되고 있다.

 

다이어리, 노트, 필기구, 마스킹테이프, 포스티잇, 스티커 등은 일러스트 그림을 담아냈는데 아기자기한 패턴이 예뻐 기념품으로 간직하기에도 좋아보였다.

 

 

문구류 코너 뒤쪽으로는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천연 캔들이 있었으며 바로 옆에는 반려견, 반려동물 간식, 애견옷이 있어 강아지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온 분들이 가서 구경할 만한 상품도 가득했다.

 

또한 봄을 맞이해 집 대청소 후 실내 인테리어를 꾸밀 때 사용하기 좋은 패브릭포스터와 드림캐쳐도 있기에 제주도 여행 중 서귀포 소품샵으로 이곳에 들린다면 더욱 좋을 것 같다.

 

 

제주 서귀포 소품샵 안쪽은 먹거리 코너로 술에 관심이 많은 나에게 있어선 제주도에서 생산된 막걸리와 전통주가 가장 먼저 눈에 띄었다.

 

부모님이나 지인들에게 줄 제주여행 선물로도 적합했는데 다른 기념품과 마찬가지로 박스에 담겨 있어 제주도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갈 때 안전하게 가져갈 수 있다.

 

 

먹거리 코너에는 전통주뿐만 아니라 초콜릿, 쿠키, 젤리, 타르트 등 제주감귤과 우도 땅콩을 사용한 간식거리가 가득했다. 참고로 제주 서귀포 소품샵 만달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택배비가 무료이며 그 이하로 사더라도 택배를 통해 자택에서 받아볼 수 있다.

 

다양한 제주여행 선물이 가득했던 중문 만달은 매월마다 계속해서 신상품이 나올 만큼 제주도에서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제주 서귀포 중문관광단지로 여행을 가는 분들이라면 참고해서 색다른 아이템을 구경하러 가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