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렌트카 추천 제주속으로 유레카 제네시스 GV70 후기

반응형

제주도 렌트카 추천 제주속으로 유레카 제네시스 GV70 후기

 

 

오랜 시간 제주도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다양한 렌트카 차량을 이용해봤고 그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는 단연코 제네시스라 할 수 있다.

 

넓은 공간과 편의성은 물론 겨울철에 필수라 할 수 있는 핸들열선, 시트열선도 사용할 수 있고 구간단속과 과속방지턱이 많은 제주도 도로에서 장시간 편하게 운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겨울 풍경을 담기 위해 외곽지로 나갔을 때 이용했던 제네시스 GV70도 이전에 타봤던 G80, GV80만큼 주행이 부드러웠고 에어컨 히터에 나오는 따뜻한 온기로 춥지 않게 돌아다닐 수 있었다.

 

제주도에서는 렌트카 예약 시 보통 실시간 가격비교를 통해 이용해야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오는 2023년 1월까지 예약할 수 있는 제주속으로에서 직접 대여해본 제주 유레카 제네시스 GV70의 후기를 통해 겨울철 여행을 오는 분들이 도움됐으면 좋겠다.

 

 

제주도 렌트카 추천 유레카에서 차량을 대여하려면 제주속으로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여행 일정에 맞게 인수일, 반납일을 선택하고 아래로 나오는 상품 목록에서 제네시스 GV70을 찾으면 된다.

 

제주 유레카에서 이용할 수 있는 GV70은 휘발유 차량으로 5인승이며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2년 이상부터 대여가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할 때는 완전자차 보험이 포함되어 있으며 필요에 따라 유모차, 카시트 대여도 미리할 수 있기에 무척 편리하다고 볼 수 있다.

 

 

렌트카 예약 후 제주공항에 도착했다면 예약 시 받은 카카오톡 메시지의 안내에 따라 셔틀버스를 타고 차고지로 이동하면 된다.

 

제주속으로에서 운영하는 제주 유레카는 공항에서 약 10~15분 거리인 제주 용담해안도로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15~20분 간격으로 버스가 운행되어 빠르게 인수와 반납이 가능하다.

 

 

제주도 렌트카 추천 유레카에 도착한 후에는 라운지에 있는 무인 키오스크나 직원의 안내에 따라 제주속으로 홈페이지에서 예약했던 차량을 인수받을 수 있다.

 

운전자는 보조운전자까지 최대 2인 등록할 수 있으며 만약 면허증을 가지고 오지 않은 경우에는 민원24 홈페이지나 가까운 경찰서에 가서 운전경력증명서를 발급받고 제출하면 된다.

 

 

제주속으로 유레카에서는 렌트카 이용객을 위해 여러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다양한 특산품과 먹거리가 있는 기념품 매장은 전 상품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관광지 할인쿠폰과 중문면세점 2만원 쿠폰 등도 필요에 따라 무료로 가져가서 쓸 수 있다.

 

또한 오메기떡, 초콜릿, 한라산 미니어처소주, 제주블루스막걸리 등 선물로 사기 좋은 기념품도 있기에 여행을 마치고 차량을 반납할 때 이용하기에도 좋아보였다.

 

 

제주도 렌트카 추천 제주속으로 유레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제네시스 GV70은 지난 2020년 12월 8일에 국내 출시한 후륜구동 기반의 중형 SUV로 BMW X3과 크기가 비슷했다.

 

제주 유레카에서는 이용객이 인수하기 전에 차량 외관과 내부를 항상 깨끗하게 청소를 하고 있어 제주도 여행을 하는 동안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제네시스 GV80 운전석을 열면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관리가 되어 있었고 의자에 앉으면 전동시트가 알아서 위치를 맞춰주어 무척 편리했다.

 

 

차량 내부에는 기본적으로 블루투스, 네비게이션, 후방센서, 후방카메라가 지원되며 에어컨 필터 또한 냄새 하나 없이 따뜻한 바람이 나와 최근에 이용했던 제주도 렌트카 추천 중에서도 가장 만족스러웠다.

 

 

제네시스 GV70은 기어가 핸들형이며 사이드브레이크는 따로 설정하지 않아도 오토로 맞춰진다. 또한 에어컨 온도 조절은 앞면에 터치로 조절할 수 있는데 처음 사용하는 분들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뒷좌석 또한 에어컨 히터와 함께 조절 기능이 있어 아이들이나 부모님과 함께 가는 제주도 여행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제주도 여행을 할 때 경비를 줄이기 위해 경차나 중소형차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지만 겨울철에는 핸들열선과 시트열선이 있는 차량을 추천하는데 실제 타보면 왜 그런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다.

 

 

제주도 렌트카 추천 제주속으로 유레카 제네시스 GV70은 중형 SUV답게 트렁크 공간도 넉넉해 골프백이나 캐리어 가방을 여러 개 넣기에도 좋다. 또한 2열 시트를 접으면 공간이 확장되어 차박 캠핑카로도 사용이 가능하기에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다.

 

 

제주도 렌트카 추천 제주속으로에서 운영 중인 제주 유레카에서는 제네시스 GV70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형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 리뷰를 보더라도 전체적인 후기가 뛰어나기 때문에 제주도 여행 시 믿고 이용할 수 있다.

 

제주 유레카 렌트카는 공항에서 거리가 가까우며 근처 명소로 제주 용두암, 용연구름다리, 동문시장, 용담해안도로, 무지개해안도로, 도두봉, 이호테우해변이 있어 여행 마지막날 차량을 반납하기 전에 들려봐도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