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소품샵 추천 서귀포 기념품 중문 만달 구경하기

반응형
SMALL

제주 소품샵 추천 서귀포 기념품 중문 만달 구경하기

 

 

 

여름철 제주도에서 핫한 장소를 고른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중문관광단지에는 제주 신라호텔, 롯데호텔, 스위트호텔 등 5성급 숙소가 있고 주변에 자연경관부터 실내 테마파크가 있어 가족여행, 신혼여행이 많이 찾는다.

 

또한 맛집, 카페, 술집 등이 곳곳에 많아 제주도에 살고 있는 현지인도 주말이나 휴가철에 많이 방문하고 있는데 언제나 활기찬 분위기를 내고 있어 나 또한 종종 놀러가곤 한다.

 

중문관광단지 주변에는 여행객이 선물이나 기념품을 고를 수 있는 소품샵이 운영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중문 만달은 악세사리, 인테리어소품, 주방용품, 각종 먹거리 등을 구경하고 살 수 있는 편집샵으로 택배로도 받을 수 있기에 쇼핑하기가 편리하다.

 

최근 중문에 나들이를 갔다가 집에서 쓸 방향제와 문구류를 보기 위해 가봤는데 이전에 없었던 신상품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제주도 여행으로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 놀러가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으로 어떤 기념품을 만날 수 있을지 궁금하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자.

 

 

제주 소품샵 추천 만달은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50분 거리인 중문관광단지 근처 회수입구사거리 일주도로에 있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공휴일, 연휴 상관없이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제주 서귀포 소품샵 앞에는 주차장을 넓게 갖추고 있어 렌트카나 자가용을 타고 가기가 편리하다. 기념품을 많이 사러 갈 때도 바로 앞에 주차를 해서 편하게 구경할 수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다.

 

 

중문 만달은 건물 1층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기념품을 진열했는데 진열장마다 카테고리별로 가지런히 놓아 하나씩 둘러보기가 편했다. 이곳은 제주도 테마로 디자인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독점으로만 살 수 있는 시그니처 소품도 있다.

 

 

매장으로 들어가면 오른쪽으로 보이는 벽면 진열장에는 어린이 장난감이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꾸미기 좋은 인형이 있었고, 기념엽서와 손수건, 방향제 등이 보였다.

 

 

제주 소품샵 추천 서귀포 만달에 있는 방향제는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여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돼 인기가 많은데, 향이 오래 지속될 뿐만 아니라 추가로 오일을 구매해 영구적으로 쓸 수 있어 가성비 측면에서도 만족도가 높다.

 

 

가족여행으로 많이 찾는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기념품 가게답게 아이들이 갖고 놀기 좋은 오르골도 있었다. 그중 직접 꾸미고 만들 수 있는 DIY 오르골은 잔잔한 음악 소리가 좋았고 제주도 테마로 제작된 화투와 트럼프카드도 있어 기념 선물로 추천하고 싶다.

 

 

도자기, 유리로 제작된 소주잔, 머그잔, 맥주잔, 와인잔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소품도 있었는데 전에 갔을 땐 보지 없었던 조개 먹은 고래잔은 하나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해 눈길이 절로 갔다.

 

 

여름철뿐만 아니라 사계절 필수품이라 할 수 있는 핸드크림은 제주감귤을 원료로 사용해 만들어졌으며 동백꽃과 당근으로 만들어진 멀티밤도 있었다. 평소 멀티밤을 자주 사용하는 나에게 있어서 필수템이기에 이날 갔을 때 사서 지금도 유용하고 사용 중이다.

 

 

제주를 표현한 기념품이 많은 곳답게 중문 만달에는 감귤을 본떠서 만든 소품이 곳곳에 있었다. 보기만 해도 아기자기한 키링은 색감도 선명해 퀄리티가 높았고 감귤 외에 동백꽃, 제주해녀, 돌고래를 표현한 상품도 하나같이 예뻤다.

 

 

이외에 에어팟, 버즈 케이스와 미니큐브, 스마트폰 그립톡, 스티커 등 소품을 모으는 취미를 가진 분들이 관심을 끌만한 상품도 보였는데 종류가 무척 많아 무엇을 골라야 할지 고민하게 만들 정도였다.

 

 

여름철 푸른 바다와 초록 야자수를 배경으로 여행 사진을 찍을 때 촬영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은 감귤모자와 가방도 있다. 커플템으로도 활용도가 높기에 중문관광단지에 가게 된다면 이곳에 들려 직접 착용해보고 선택해도 좋을 것 같다.

 

 

신혼여행객이 많이 찾는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서귀포 소품샵답게 다른 선물가게에서는 보기 힘든 콘돔도 있어서 신기했다. 일러스트풍으로 디자인한 제주콘돔은 한개당 5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제주 소품샵 추천 중문 만달에는 여성 분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악세사리 코너도 있다. 귀걸이, 반지, 목걸이, 팔찌 등 다양하게 갖춰져 있었으며 어린이 반지와 머리핀도 있어 가족 여행객이 가서 구경하기가 좋다.

 

 

문구류 코너에는 다이어리, 노트, 필기구, 스티커, 마스킹테이프, 볼펜 등이 있었으며 다른 기념품과 마찬가지로 제주 풍경을 담아냈다는 점이 특징이라 말할 수 있다.

 

 

문구류 코너 뒤쪽으로는 캔들도 보였는데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반적인 상품이 아니라 독특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직접 향을 맡아 골라볼 수 있고 낱개로 꼼꼼하게 포장돼 기내 반입을 할 때 파손될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캔들 진열장 양옆으로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쓸 수 있는 드림캐쳐와 패브릭 포스터가 진열되어 있다. 집 분위기를 새롭게 꾸밀 만한 아이템을 찾는 분들이라면 서귀포 소품샵으로 가서 직접 구경해보자.

 

 

중문 만달에는제주 소품샵 추천으로 인기가 많은 전통주, 막걸리, 와인도 있다. 여행객 사이에서 입소문난 벌떡주도 있었고 제주도 전통술인 오메기술, 고소리술은 미니어처 크기로도 선택해 가져갈 수 있다.

 

 

먹거리 코너에는 초콜릿, 쿠키, 젤리, 타르트, 브리틀과 다양한 종류의 차가 있으며 다른 기념품을 포함해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택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쇼핑을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다.

 

 

서귀포 소품샵에 가서 기념품을 고르고 계산 후 받은 영수증으로 네이버리뷰를 작성하거나 중문 만달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좋아요를 눌러주면 사은품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었다.

 

사진으로 다 담긴 힘들 정도로 제주도 내에서 다양한 기념품을 만나볼 수 있었던 제주 소품샵 추천 만달은 연중무휴로 운영되기에 제주 서귀포로 간다면 들려서 쇼핑을 해보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