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렌트카 제주속으로 유레카 모하비 더 마스터

반응형

제주 렌트카 제주속으로 유레카 모하비 더 마스터

 

 

금주 들어 제주도에는 벚꽃이 만발하면서 낮 기온이 20도가 될 정도로 따뜻해 확실히 봄이 찾아왔음을 느낀다. 아침 출근길에 제주공항을 지나면 수많은 차과 사람들로 붐비는데 최근 뉴스 보도에 따르면 이달 들어 제주도 관광객은 66만 명을 돌파했고 일 평균 3만 명 이상이 찾는다고 한다.

 

그만큼 여행에서의 필수품이라 할 수 있는 숙소는 만실인데다 렌트카는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원하는 차량을 고르기가 어려울 정도이며 해외여행을 가지 못해 제주도로 몰리는 상황에서 다가오는 가정의달 5월에 제주도 여행을 한다면 지금 당장 예약을 해야 큰 지출이 발생하지 않는다.

 

매주 제주도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찍은 사진을 블로그에 올릴 때면 렌트카를 타고 이동한다. 그동안 다양한 차량모델을 직접 타보면서 운전에 자신감이 생겨 이번에는 다른 차종을 찾아보다가 기아에서 출시한 모하비 더 마스터를 예약했다.

 

제주 렌트카 완전자차를 포함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는 제주속으로를 통해 모하비 더 마스터를 예약한 후 곧바로 제주 유레카에 있는 차량을 배정받았는데 썬루프, 어라운드뷰가 포함된 풀옵션이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다.

 

참고로 제주속으로는 랭키닷컴 인증 국내여행 부문 1위 업체로 앞서 2021 우수관광사업체, 경영혁신형 메인비즈 중소기업 인증을 획득했으며 현재 소비자 중심 경영(CCM) 인증 획득을 위해 준비를 하고 있는 만큼 신뢰성 있는 기업이라 할 수 있기에 제주여행에 필요한 렌트카로 믿고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추천해주고 싶다.

 

 

제주속으로에서 2020 모하비 더 마스터 7인승 차량을 예약한 후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제주 유레카에서 차량을 인수받을 수 있다고 안내를 받았다.

 

제주 유레카는 제주공항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가면 7~8분이면 갈 수 있는 곳에 차고지가 있어 인수와 반납이 빠르며 바로 앞에 제주 몸국 맛집으로 유명한 김희선몸국이 자리잡고 있어 여행을 떠나기 전 식사하기에도 좋다.

 

 

제주 렌트카 완전자차 제주속으로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는 제주 유레카는 전차종 금연차량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모든 차량에 블루투스, 내비게이션, 후방센서, 후방카메라가 기본적으로 지원된다.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비해 차량을 출고하기 전 방역, 소독을 꾸준히 실시하고 있는 만큼 깨끗하고 청결한 렌트카를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제주속으로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제주 유레카로 배정해달라고 요청하는 것을 추천한다.

 

 

예약했던 모하비 더 마스터를 받기 위해 들어갔던 제주 유레카 라운지는 그동안 이용했던 렌트카사 중에서도 가장 깔끔했으며 2021 제주특별자치도 지정 우수관광사업체로 선정된 문구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데스크에 있는 직원의 안내에 따라 예약 확인을 하면 완전자차 보험에 대한 설명을 듣고 차량을 인수받을 수 있다. 참고로 제주속으로 홈페이지에서 렌트카 예약 시, 완전자차뿐만 아니라 사고 1건에 관해 자차 보장 한도 없이 무제한 특약을 이용할 수 있는 보상한도 무제한 상품도 함께 가입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도 추가 결제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제주속으로 유레카에는 이용객을 위한 편의시설로 음료수, 생수, 커피 등을 살 수 있는 매점이 운영되고 있다. 이곳에는 제주도 초콜릿, 젤리, 타르트,파이, 귤떡과 같은 특산품도 있어 여행을 마치고 차량을 반납한 후 기념품이나 선물을 고를 수 있어서 편리했다.

 

 

또한 최신 제주도 관광정보에 관한 내용과 맛집, 카페 할인쿠폰이 담긴 책자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마련되어 있었다. 책자에 나온 내용을 통해 동선에 따라 여행코스를 세울 수도 있어서 유용했다.

 

 

제주 렌트카 완전자차 제주속으로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유레카에는 풀옵션으로 구성된 모하비 더 마스터가 있다. 그렇기에 홈페이지에서 모하비 차량을 예약할 때는 반드시 유레카에 있는 차량을 배정해달라고 요청사항 란에 기입해야 풀옵션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세자리수 번호판 신형 자동차답게 차량 외관은 기스나 흠집 하나 없이 깨끗했고 프리미엄 SUV 차량답게 튼튼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처음 봤을 때부터 마음에 들었다.

 

 

제주 유레카에 있는 모하비 더 마스터는 가죽 시트부터 다른 렌트카 사에서는 보지 못할 시그니처 컬러를 자랑했으며 이전에 타봤던 제네시스 G80에 적용된 시트 자동조절 기능도 있어 장시간 운전을 할 때 피로감이 덜했다.

 

 

제주 렌트카 완전자차 제주속으로에서 예약했던 모하비는 기본적으로 블루투스, 내비게이션, 후방센서, 후방카메라가 지원될 뿐만 아니라 썬루프가 있어 봄철 제주도 여행에서 벚꽃길을 달릴 때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다.

 

또한 후진을 하면 내비게이션 화면으로 어라운드뷰 카메라가 보여 좁은 골목길이나 주차장에 차를 세울 때 큰 차인데도 어려움 없이 주차가 가능해 무척 안전했다.

 

 

내가 탔던 모하비 더 마스터는 약 2만 2천km 정도 탔던 차이며 계기판에는 현재 주행가능 거리가 디지털로 표시되어 있어 렌트카를 사용하는 동안 언제 주유를 해야 할지 쉽게 파악할 수 있었다.

 

 

내비게이션은 최신 GPS로 업데이트가 되어 제주 도로에 새로 생긴 카메라나 과속방지턱을 상세하게 안내해줘서 편리했으며 신형 자동차답게 버벅임없이 속도가 빠르고 쾌적했다.

 

또한 낮에는 덥고 저녁에는 추운 3월의 제주도 날씨에서 반드시 필요한 에어컨 히터 또한 냄새가 하나도 나지 않고 쾌적했기에 최근에 탔던 렌트카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다.

 

무엇보다 주행을 하는 동안 오르막이나 내리막길을 갈 때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주행을 할 수 있어 승차감이 무척 뛰어났기에 아이들이나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가정의달 제주도 여행에서 사용할 렌트카로는 최적이라고 볼 수 있다.

 

 

제주 렌트카 완전자차 유레카에 있는 모하비 더 마스터는 2열 좌석 또한 가죽 시트이며 에어컨 히터 조절은 물론 스마트폰 충전을 할 수 있는 단자가 설치되어 여행에서 사용할 렌트카로 편리하다.

 

 

모하비 더 마스터는 트렁크 공간 또한 넓어 여행 캐리어 가방 3~4개나 여러 개의 골프백 가방을 싣을 수 있으며 2~3열 시티를 접으면 차박 캠핑으로도 쓸 수 있어 전체적으로 활용도가 다양했다.

 

 

제주 렌트카 완전자차가 포함된 금액으로 추가비용없이 이용할 수 있는 제주속으로 유레카에서는 모하비 더 마스터뿐만 아니라 여러 종류의 신형 자동차를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차량에 따라 썬루프,어라운드뷰가 지원돼 무척 고급스럽다.

 

다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행객이 늘어나기에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원하는 날짜에 차량을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시간을 넉넉하게 잡고 제주속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유레카 렌트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