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구해줘홈즈 제주도 조천 카할라 타운하우스

반응형
SMALL

구해줘홈즈 제주도 조천 카할라 타운하우스

 

 

 

최근 TV에서 방영되는 프로그램을 보면 집을 주제로 다양한 볼거리를 알려주는 게 많다. 그중에서도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지는 전원주택에 관한 방송을 볼 때면 나 또한 예쁘게 집을 꾸며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만든다.

 

금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홈즈'에서는 배우 한채영 씨와 공간 디자이너 안소연 씨가 출연하면서 제주도에 최근 새롭게 지어진 타운하우스를 소개했다.

 

여러 전원주택 중에서도 오늘 포스팅으로 소개할 조천 카할라 타운하우스는 실내에서 한라산과 함덕해수욕장 바다 경치를 모두 볼 수 있으며 제주공항에서 거리도 멀지 않아 입지조건이 뛰어나며 주변 인프라와 편의시설 또한 모두 갖춰졌다.

 

구해줘홈즈 제주도 편에서 출연자들이 모두 감탄할 정도로 내부 인테리어 또한 고급스럽고 야자수가 있는 넓은 정원 등 누구나 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기에 제주도 타운하우스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자.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카할라 타운하우스는 위 사진에 보이는 하얀색 주택으로 오는 2020년 12월까지 준공 예정이다. 총 8세대로 대지면적 552.07㎡(167평), 건축면적 123.32㎡(40평)이며 한라산과 함덕해수욕장이 한눈에 보이는 조망권을 자랑한다.

 

또한 이곳에서 차로 3분 거리에는 병원, 마트, 학교, 세탁방, 편의점 등 여러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제주 동쪽 명소라 불리는 함덕해수욕장, 월정리해변, 비자림, 만장굴, 산굼부리와도 가깝기에 주말마다 나들이를 하기에도 편리하다.

 

 

자동차가 진입할 수 있는 도로가 조성된 조천 카할라 타운하우스는 철근 콘크리트와 모노타일로 시공되어 튼튼하며 제주도하면 떠오르는 와싱턴 야자수가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입구 앞에는 가을철 제주도에서 만날 수 있는 억새가 있으며 계절마다 달리 피는 꽃을 만나볼 수 있다.

 

 

구해줘홈즈 제주도 편 카할라 타운하우스는 총 8세대이며 입구 앞에는 2.5대 정도 차를 세울 수 있는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가족과 함께 머물면서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제주 카할라 타운하우스 앞에는 카나리아, 와싱턴 야자수, 담팥수, 먼나무, 감귤나무, 포도나무, 은목서, 코코스, 장미 등 여러 꽃과 나무가 심어져 있으며 건물 뒤쪽에는 돌담이 조성된 넓은 정원 안에 흔들의자도 비치되어 아이들과 함께 산다면 마음껏 뛰어놀기에도 좋다.

 

 

타운하우스로 들어가는 현관 앞에는 커다란 신발장이 설치되어 있으며 현관문은 최신 아파트에 설치되는 전동대문으로 보안 또한 뛰어나다. 내부로 들어가기 전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고 있어 보는 사람마다 감탄사가 절로 나오게 한다.

 

 

구해줘홈즈 제주도 조천 카할라타운하우스는 1층, 2층 합쳐 40평이며 1층에는 거실, 주방, 침실, 욕실, 드레스룸 외 창고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건창호가 설치된 거실 안에는 이탈리아산 수입가구와 조명이 비치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공간이 넓다. 낮 시간대에는 창문 너머로 햇살이 들어오며 바깥으로 야자수가 한눈에 보이기에 아늑한 삶을 꿈꾸기에도 충분하다.

 

가전제품과 에어컨 등은 IoT 기능이 설치되어 있어 야외에서도 실내 제품을 조절할 수 있어 겨울철에는 집에 도착하기 전 미리 난방시설을 켜둘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거실 앞 주방은 세라믹식탁과 최신 가전제품이 설치되어 있다. 삼성 비스코프 냉장고, 김치냉장고, 오븐은 물론 식탁에는 최고급 독일 틸만 인덕션이 갖춰져 있어 가정에서 요리를 할 때 무척 편리하다.

 

주방에서 요리를 하면서 환기를 시키고 싶을 때면 옆에 있는 이건창호로 문을 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식탁과 냉장고 옆에는 수납공간도 많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지어지는 타운하우스인 경우 주방 옆에 별도의 팬트리 창고가 마련되어 있다. 조천 카할라 타운하우스 또한 마찬가지로 주방 창고가 있으며 왼쪽에 있는 문을 열고 나가면 앞서 봤던 건물 뒤쪽 정원으로 나갈 수 있기에 집에 손님을 초대해 바베큐 파티를 하기에도 좋다.

 

 

구해줘홈즈 제주도 조천 카할라 타운하우스 1층 침실로 가는 현관 앞에는 화장대로 활용할 수 있는 수입가구와 거울이 설치되어 있으며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아래쪽에는 창고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준다.

 

 

외국 방송이나 잡지 등에서만 볼 수 있을 것 같을 정도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1층 침실은 보기만 해도 아늑한 침대와 수입가구 수납장이 갖춰져 있으며 이건창호 너머로 야자수가 보여 아침에 일어나면 마치 다른 세상으로 여행을 떠난 듯한 느낌을 가져다준다.

 

 

구해줘홈즈 제주도 조천 카할라 타운하우스 1층 침실 안쪽에는 여러 수납장이 갖춰진 드레스룸이 마련되어 있다. 옷이나 이불 등을 보관한 후 습기가 차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벽 위쪽에 창문이 설치되어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

 

 

제주 카할라 타운하우스에는 1층과 2층에 각각 욕실이 있다. 아메리칸 스탠다드 위생도기가 설치된 욕실은 5성급 호텔에서 볼 법한 아늑한 구조로 전원주택 내 총 2개가 있기에 가족과 함께 머물면서 사용할 수 있다.

 

 

내부에 있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추가 거실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 갖춰져 있다. 현재 내부 옵션으로는 바 형식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으나 벽걸이 TV와 가죽소파 등을 설치하기에도 넉넉한 공간을 자랑한다.

 

 

2층에는 침실로 들어가기 전 욕실이 마련되어 있다. 이곳 또한 아메리칸 스탠다드 위생도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 앞에는 별도의 발코니가 있다. 참고로 2층에는 총 3개의 발코니 시설이 마련되어 내부에 머물면서도 한라산과 함덕해수욕장 전망을 감상하기에 충분하다.

 

 

2층 계단을 따라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수입가구 수납장, 이불장이 설치된 침실이 마련되어 있다. 1층과 똑같이 창문 너머 한라산 전망이 보이며 이불장도 공간이 많다는 점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이들은 물론 성인이 쓰기에도 공간이 쾌적하다고 볼 수 있다.

 

 

구해줘홈즈 제주도 조천 카할라 타운하우스 2층 침실에 있는 발코니에서는 주변 정원 풍경과 함께 함덕해수욕장 서우봉도 가까이 보인다. 아래 쪽을 보면 건물 뒤쪽 정원을 한눈에 볼 수 있는데 원하는 꽃을 심어 조경을 꾸미기에도 충분할 정도다.

 

 

2층에는 서재나 공부방 등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곳에도 수납장과 이건창호가 설치되어 있어 침대만 놓는다면 추가 침실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조천 카할라 타운하우스 2층 오른쪽에는 보기만 해도 매우 넓은 발코니가 있다. 여름철에는 풀장을 설치해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기에도 좋고 따뜻한 햇살이 가득한 날씨에는 의자를 두어 야외 경치를 감상하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만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구해줘홈즈 제주도 편에 소개된 조천 카할라 타운하우스는 공간의 품격은 물론 편리한 환경을 갖추고 있는 지역에 있어 생활을 하는 데 편리할 뿐만 아니라 한라산과 오션뷰 전망으로 풍수지리 측면에서도 뛰어나다고 볼 수 있다.

 

카할라 타운하우스는 현재도 계속해서 지어지고 있으며 오는 12월에 준공되기에 매매에 관심이 있다면 위 사진에 있는 연락처로 전화나 문자를 보내면 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