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연동 맛집 캠핑 감성 분위기 생활맥주

반응형

제주 연동 맛집 캠핑 감성 분위기 생활맥주

 

 

수많은 오름과 가까운 곳에 바다가 있는 제주도에 살고 있어서인지 주변에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 많다. 나처럼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 중에도 캠핑 관련 포스팅을 하는 분들이 있는데 일상에서 벗어나 산이나 바다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은 상상만으로 기분이 좋아진다.

 

그래서인지 최근 들어 캠핑을 테마로 운영되는 술집도 많이 생겨나고 있다. 최근 제주시 연동 번화가인 제원(누웨마루거리)에 오픈한 생활맥주는 프렌차이즈 수제맥주 전문점으로 2층 루프탑을 캠핑장처럼 꾸며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의 양조장과 협업을 통해 지역 수제맥주를 판매하는 '대한민국 맥주 플랫폼'으로 이곳에서는 제주를 주제로 만들어진 에일뿐만 아니라 부산 해운대, 광안리 양조장에서 만든 맥주도 마실 수 있어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도 가기 좋다.

 

특히 제주도 번화가 중 하나인 제원은 회식이나 각종 모임 장소로 갈만한 식당이 많아 저녁 8시만 되면 북적거리는데 2차로 평소에 마시는 맥주가 아닌 색다른 에일을 맛보고 싶다면 제주 연동 맛집인 생활맥주를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제주시 연동 제원은 제주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가까운 거리에 여행객이 많이 찾는 숙소인 제주 메종글래드호텔, 신라스테이, 드림타워 등이 있어 신제주에서 갈만한 술집이나 시내로 가기 좋다.

 

 

제주 신라스테이 호텔 방면으로 가는 길에는 캠핑 감성 공간에서 수제맥주를 마실 수 있는 제주 연동 맛집 생활맥주가 있다. 매일 오후 6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포장 및 배달도 가능하다.

 

 

제주 생활맥주에서는 다양한 수제맥주뿐만 아니라 앵그리버드라는 치킨, 떡볶이, 감자튀김, 샐러드, 튀김 등 안주가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앵그리버드라고 하지만 매운맛이 아닌 누구나 먹을 수 있게 메뉴도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 매운맛보다 더 매운 하드코어맛 치킨도 있다.

 

 

제주 연동 맛집 생활맥주로 들어가면 직원 분이 친절하게 맞이해준다. 1층에는 90년대 감성의 레트로 분위기로 꾸며진 공간에 여러 대의 테이블이 놓여 있어 2~4인뿐만 아니라 단체로 가기에 좋으며 2층에는 캠핑 테마로 꾸며진 루프탑이 있다.

 

참고로 2층까지는 음식을 가져다주지 않기에 이곳에 방문해서 루프탑을 이용하고 싶다면 미리 음식과 맥주를 주문한 후 메뉴가 나오면 내부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된다.

 

 

제주 연동 맛집 생활맥주 1층 안쪽에는 사진 찍기에도 좋은 테마로 인테리어가 꾸며져 있었다. 한쪽 벽면에는 빔프로젝터로 영상이 나오고 매장 전체적으로 잔잔한 음악 소리가 들려 처음 들어갔을 때부터 분위기가 무척 좋았다.

 

 

제주 연동 맛집 생활맥주에서 주문할 수 있는 메뉴로는 취향에 따라 맵기 조절이 가능한 앵그리버드 치킨과 크리스피 텐터 감자, 소시지, 중화치킨샐러드, 버팔로윙 감자, 생활 떡볶이, 샐러드, 육포, 땅콩, 오징어, 황태구이, 골빈면, 감자튀김, 나초칩 등 맥주 안주로 먹기 좋은 음식이 있었다.

 

 

맥주 종류로는 대표메뉴인 제주 생활맥주와 함께 광안리 위트 밀맥주, 해운대 페일 에일, 안동 트로피컬 페일 에일, 소나무 IPA, 제주당 골든에일, 다크 웨이브 흑맥주, 진짜 500 레드락이 있었으며 총 다섯 가지 맥주를 한 번에 마셔볼 수 있는 샘플러도 있었다.

 

 

제주 연동 맛집은 내부에 있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캠핑장 감성의 루프탑이 나온다. 1층과 마찬가지로 넓은 공간을 자랑하고 있어 크게 세 군데로 공간이 나눠져 있었다.

 

2층 앞에는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넓은 테이블과 야외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에 테이블과 의자를 두었는데 원목테이블과 캠핑체어를 두어 흔히 가는 술집과는 다른 감성이 느껴졌다.

 

 

제주 생활맥주 2층 안쪽에는 화장실이 따로 있어 1층까지 내려가지 않아도 된다. 이곳 앞에는 좌식 테이블도 두 개 마련되어 있었는데 날씨가 추운 가을, 겨울철에는 따뜻하게 있을 수 있도록 전기담요가 설치되어 있어 야외에서도 따뜻하게 맥주를 즐길 수 있다.

 

 

2층에 있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루프탑이 있고 이곳에는 실제 캠핑장에 간듯한 느낌을 주는 공간에 다양한 캠핑용품을 비치했다. 추운 날씨에는 난로를 쓸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고 테이블도 여러 개가 있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가기에도 좋아보였다.

 

 

제주 연동 맛집 2층 루프탑 안쪽에는 바 형식의 테이블도 놓여 있었다. 바깥으로 제주시 연동 제원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었는데 탁 트인 공간에서 시원한 수제맥주를 마실 수 있다는 점만으로도 이곳에 방문해야 할 이유로 충분했다.

 

 

제주 연동 맛집 생활맥주에 갔던 날에는 메인메뉴인 앵그리버드 치킨을 주문해서 먹어봤다. 주문 후 조리를 하기에 따끈따끈한 치킨을 곧바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고 달달한 양념소스가 별도로 나왔다.

 

치킨과 함께 나오는 치킨무와 피클은 양이 모자라면 언제든지 더 리필할 수 있는데 두 번째 주문부터 양도 푸짐하게 주기 때문에 전체적인 서비스 또한 만족스러웠다.

 

 

제주 생활맥주에서 마실 수 있는 제주당 골든에일은 감귤 껍질의 부드러운 과일향을 담아내 상큼한 맛이 감돌았고, 진짜 500 맥주는 OB 레드락이 들어간 엠버라거로 이곳에서는 크림커품을 무료로 리필할 수 있어 거품 가득한 신선한 맥주를 계속해서 즐길 수 있었다.

 

다양한 안주와 수제맥주는 물론 캠핑 감성으로 포토존이 많아 사진 찍기에도 좋은 제주 연동 맛집은 제주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인 제원, 누웨마루거리에 있기에 제주시 연동에서 저녁 시간대 갈만한 맥주집을 찾는다면 추천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