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팰리세이드

반응형
SMALL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팰리세이드

 

현대자동차에서 맥스크루즈의 후속으로 지난 2018년 12월 11일 출시한 팰리세이드는 패밀리카를 꿈꾸는 분들에게 있어서는 하나의 드림카라고 할 수 있다.

 

가을철을 맞이해 단풍과 억새를 구경하러 온 가족 여행객이 타기에도 쾌적하고 넓은 준대형 SUV로 최대 8인승까지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트렁크 공간도 넓어 여행 캐리어나 골프 가방 등을 여러 개 넣기에도 편리하다.

 

최근 억새 명소를 보기 위해 제주도에 있는 여러 렌트카 업체를 가격비교로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게 해주는 제주속으로에서 2020년형 현대 팰리세이드3.8 휘발유 차량을 예약한 후 제주 유레카에서 인수받았다.

 

제주속으로에서 팰리세이드 대여 시에는 완전자차 보험뿐만 아니라 운전 중 생기는 돌발상황이나 스마트키 분실 등을 보장받을 수 있는 자차한도 무제한 상품도 필요에 따라 선택 가입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었기에 제주도 렌트카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에서 최근 팰리세이드를 대여했더니 24시간 기준 11만 3천 원대였다. 현재 제주도는 관광객과 골프 여행객이 부쩍 늘어난 탓에 원하는 차량을 구하기가 힘들지만 제주속으로에서는 오는 12월까지 예약을 오픈해 빠르게 예약이 가능했다.

 

제주속으로에서 렌트카를 예약하고 상담원과 통화 후에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확정 문자를 보내주며, 차량 이용 전날과 당일에도 인수 장소와 셔틀버스에 관해 상세히 알려준다는 점도 편리했다.

 

 

현대 팰리세이드3.8을 인수받기 위해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차고지가 있는 제주 유레카에 방문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유레카는 제주도 렌트카 업체 중에서도 다양한 신형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차량 금연차량에 차량 내부 옵션도 뛰어나 아직까지 자차가 없는 내가 블로그에 올릴 여행 콘텐츠를 작성하기 위해 사진을 찍으러 갈 때 이용하는 곳이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는 상단에 있는 사진에 나온 것처럼 앞자리 3자리 번호판 차량이 많다. 그만큼 신형 자동차가 많으며 차량 외관, 내부 모두 깨끗하게 유지하고 있어 코로나19 시대에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참고로 제주 유레카는 제주속으로 홈페이지나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하다. 제주속으로에서 차량을 예약하기 전 원하는 여행 일자에 이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먼저 확인하는 게 좋다.

 

 

현대 팰리세이드3.8을 인수받기 위해 방문했던 제주 유레카 라운지로 들어가면 직원 분이 예약자 이름과 운전면허증을 제시해달라고 한다. 운전자는 최대 2인까지 가능하며 팰리세이드인 경우 만 26세 이상, 2종 보통 이상, 운전 취득 2년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다.

 

완전자차인 경우 제주속으로에서 예약 시 따로 가입할 필요 없이 적용된다. 참고로 보상한도 무제한 상품 또한 필요에 따라 홈페이지에서 미리 가입할 수 있기에 인수를 무척 빠르게 할 수 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라운지에는 여행객의 편의를 위해 제주도 최신 관광지 정보가 담긴 커다란 지도가 벽면에 붙여 있으며 관광지, 카페, 맛집 등에 대한 내용과 할인쿠폰이 담긴 책자를 무료로 비치해두어 여행을 하면서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에서 대여한 현대 팰리세이드3.8은 신형 자동차로 기스 하나 없는 깨끗한 외관을 자랑했다. 차체 크기는 카니발과 비슷한 정도로 넓었고 썬루프가 장착돼 단풍나무가 가득한 도로로 드라이브를 하러 갈 때 더욱 멋진 분위기를 볼 수 있다.

 

 

현대 팰리세이드3.8 트렁크 공간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인수하기 전 사진으로 촬영해봤다. 다른 SUV와 마찬가지로 뒷좌석 의자를 접으면 공간이 더 늘어나는데 최근에 유행하는 차박 텐트로 활용해도 될 만큼 공간이 무척 넓어서 마음에 들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팰리세이드3.8 내부는 전체적으로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었고 블루투스, 내비게이션, 후방센서, 후방카메라, 시트열선 등 대부분의 옵션을 모두 갖추고 있어 편리하게 주행할 수 있었다.

 

시트 또한 가죽시트로 안락했을 뿐만 아니라 준대형 SUV 차량답게 운전석과 보조석 간격이 넓어 성인 남성 두 명이 타도 쾌적한 환경에서 드라이브가 가능하다.

 

 

내가 대여했던 팰리세이드는 주행거리 2만km로 제주도 렌트카에서 가끔씩 발생하는 핸들 떨림 현상이나 브레이크가 밀리는 게 없어 안전하게 주행이 가능했으며 앞서 언급한 것처럼 썬루프를 2열 뒷자리까지 열 수 있어 여행하기 좋은 제주도 렌트카 차량이라 할 수 있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팰리세이드3.8은 버튼식 기어이며 가운데에 있는 버튼을 통해 다양한 드라이브 모드를 조정할 수 있으며 내리막길에서 더욱 안전하게 운행이 가능한 기능도 있었다. 카메라 아이콘으로 VIEW라고 적힌 건 R단에 놓지 않고도 후방카메라를 내비게이션으로 볼 수 있어 주차 시 유용했다.

 

 

현대 팰리세이드3.8은 최대 8인승까지 쓸 수 있으며 2열만 하더라도 공간이 넓어 유아용 카시트를 넣기에도 편리해보였다.

 

참고로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에 가면 카시트를 대여할 수 있는 업체도 안내되어 있어 이곳을 이용한다면 미리 참고해두자.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에서 팰리세이드3.8은 대여했던 날에는 유레카 근처에 있는 용담해안도로를 따라 가을철에 핫한 억새 명소를 둘러보고 왔다.

 

신형 자동차라 그런지 커브길이나 내리막길, 오르막길 상관없이 주행이 안정적이었고 휘발유 차량이라 소리도 무척 조용해 부모님을 모시거나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온 가족 분들에게 더욱 추천해주고 싶다.

 

참고로 현재 제주도 억새 명소로는 동쪽 산굼부리, 서쪽 새별오름, 서귀포에는 새연교 새섬 탐방로가 있으며 단풍 나뭇길을 보고 싶다면 제주시에서 서귀포로 넘어가는 516도로로 드라이브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