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돈까스 맛집 수제로 만드는 서귀포 레스토랑

반응형

제주 돈까스 맛집 수제로 만드는 서귀포 레스토랑

 

 

골목식당에 나왔던 연돈 돈까스가 제주에 이전하기 전만 하더라도 제주도 곳곳에는 각 식당마다 다른 맛과 특징을 살린 돈까스 전문점이 곳곳에 있다.

 

평소 돈까스를 좋아하기에 점심, 저녁 단골 메뉴이기도 하며 사진을 찍으러 갈 때도 그 지역에서 가야만 먹을 수 있는 전문점을 찾곤 한다.

 

최근 봄 나들이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제주 천지연폭포에 갔던 날에는 우리들cc라는 골프장 안에서 운영 중인 제주 돈까스 맛집 레스토랑을 찾아 수제 돈까스와 갈비탕으로 점심을 먹었는데 두툼한 크기에 느끼하지 않은 식감을 자랑했다.

 

이곳은 천지연폭포뿐만 아니라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 언제나 많이 찾는 관광지인 제주 휴애리공원에서도 가깝고 근처에 돈내코, 원앙폭포, 상효원이 있어 그 주변에서 돈까스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었다.

 

돈까스, 갈비탕 외에 전복해물뚝배기, 흑돼지제육돌솥비빔밥, 왕갈비짬뽕, 전복죽, 황태해장국, 성게미역국, 흑돼지수육보쌈, 된장찌개, 김치찌개, 은갈치조림, 은갈치구이가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높이 22m 절벽에서 쏟아지는 폭포수로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하고 있어 주간, 야간 언제든 관람할 수 있는 제주 천지연폭포는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나 인기가 많은 서귀포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폭포수 앞에는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이며, 천연기념물로 보호받는 담팥수 나무로 우거진 숲길을 따라 걸으면서 소원 빌기, 돌쌓기 체험과 연못에서 헤엄을 치고 있는 원앙도 볼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서 구경하기 좋다.

 

또한 천지연폭포는 제주 서귀포 명소이자 서귀포잠수함, 서귀포유람선이 있는 새연교 바로 옆에 있어 가족여행 코스로 가기 좋으며 이중섭거리, 서귀포 올레시장, 정방폭포, 외돌개, 황우지해안에서도 가깝다.

 

 

제주 천지연폭포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는 우리들cc는 제주도 골프장 중 하나로 총 18개의 코스가 있어 골프 여행으로 많이 찾는 곳이다.

 

 

제주도 날씨가 좋은 날 한라산이 가깝게 보이는 곳으로 입구 앞에는 차를 세울 수 있는 주차공간을 넓게 갖추고 있어 여행 중 렌트카를 타고 언제든지 편하게 가서 제주 돈까스와 갈비탕 등으로 식사를 할 수 있다.

 

 

골프장 입구 앞에는 제주 돈까스 맛집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 제주도 향토음식이 안내되어 있으며 골프장 로비 앞에는 모든 메뉴와 가격표에 대해 상세히 나와 있기 때문에 천지연폭포, 제주 휴애리공원, 상효원 쪽에서 점심 메뉴를 찾는다면 참고해봐도 좋다.

 

 

제주 돈까스 맛집 우리들cc 레스토랑으로 들어가면 사진에 보이는 넓은 공간이 있고 안쪽에 2개의 룸이 있어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이 많이 찾고 있다.

 

골프장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답게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한쪽 창가를 통해 골프장 풍경을 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제주 돈까스 맛집 중에는 제주도 향토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 많지만 그중에서 우리들cc 레스토랑을 추천하는 이유는 별도의 룸 시설을 통해 타인의 방해 없이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나 부모님과 함께 효도 여행을 오신 분들 중 시끌벅적한 곳보다는 별도의 공간에서 골프장 전경을 감상하며 식사할 곳을 찾는다면 이곳만한 곳을 찾기가 어려울 정도다.

 

 

제주 돈까스 맛집 우리들cc 레스토랑에 갔던 날에는 지인과 함께 점심 메뉴로 수제 돈까스와 한우 갈비탕을 주문했다. 주문하고 약 10분 정도 기다리면 직원이 직접 주문했던 음식을 가져다준다.

 

 

전문 셰프가 직접 만든 수제 돈까스로 두툼한 흑돼지 고기를 사용했기에 평소 먹는 돈까스와는 사뭇 다른 맛이 난다. 튀김도 적당했으며 무엇보다 고기 자체가 무척 부드러웠고 소스 자체가 느끼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음식이라고 할 수 있었다.

 

 

수제 돈까스에는 키위소스가 듬뿍 들어간 샐러드가 같이 나오며 수제 피클과 단무지, 김치가 반찬으로 나온다. 양이 모자랄 경우에는 호출벨을 눌러 직원에게 요청하면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어 식사를 하는 동안 편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제주 돈까스 맛집에 함께 갔던 지인은 한우를 사용한 갈비탕을 주문해서 먹었다. 갈비탕 안에는 인삼이 들어 있었고 짜지 않은 맛으로 부모님을 모시고 가서 식사하기에 적합했다.

 

고기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한우를 사용했다는 점에서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뛰어났고, 여행 중 점심 메뉴로 선택하기에도 충분했다.

 

 

갈비탕을 주문하면 이곳에서 직접 만든 밑반찬이 함께 나오며 제주 돈까스와 마찬가지로 양이 부족할 경우 언제든지 직원에게 요청하면 된다. 개인적으로 멸치볶음을 무척 잘하는 곳이라 생각이 들었다.

 

 

제주 돈까스 맛집 우리들cc 레스토랑의 또 다른 장점 중 하나는 이곳에서 맛볼 수 있는 어떤 메뉴든 주문하면 후식으로 인원 수에 맞게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다.

 

커피와 함께 설탕이 따로 나와 취향에 따라 넣어서 먹을 수 있으며 테이크아웃을 할 수 있도록 종이컵에 나온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

 

 

제주 돈까스 맛집 우리들cc 레스토랑에 갔던 날에는 골프장 전경도 함께 구경할 수 있었는데 한라산이 보이는 곳 앞에서 골프를 칠 수 있다는 점에서 제주도 골프장으로 추천해주고 싶었다.

 

이곳은 천지연폭포뿐만 아니라 제주 휴애리공원, 상효원, 돈내코, 원앙폭포에서 더욱 가까운 거리로 제주 서귀포에서 수제 돈까스와 갈비탕으로 식사를 하고 싶다면 방문 전 미리 전화로 예약해서 룸 시설을 이용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