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독채펜션 추천 10만원대 가격 성산 또또펜션

반응형

제주도 독채펜션 추천 10만원대 가격 성산 또또펜션

 

 

보통 여행을 할 때면 각종 편의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호텔 시설을 주로 이용하는 편이지만 친구들과 함께 휴양을 보내고 싶을 때면 펜션을 찾곤 한다.

 

제주도는 관광지답게 곳곳에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고 여러 요리를 직접 해서 먹을 수 있는 조리시설을 갖춘 펜션이 많은데 오늘 소개할 곳은 1박 기준 10만 원대로 이 모든 걸 이용할 수 제주 또또펜션이다.

 

제주도 동쪽 명소인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아쿠아플라넷, 용눈이오름, 레일바이크와 가까운 거리에 있기 때문에 동쪽으로 여행을 가는 날 머물기 좋은 곳이다.

 

시끌벅적하지 않고 한적한 마을 안에 있는 제주도 독채펜션 추천으로 직접 이용해봤더니 시설도 깨끗하고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훌륭해 소개해보고 싶었다.

 

 

숙소명 : 성산 또또펜션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수송로 23 (수산리 2443-1)

전화번호 : 010-4209-9599

기타사항 : 입실 오후 4시, 퇴실 오전11시, 독채, 복층, 온돌방, 바비큐장, 수영장 이용 가능

주변명소 : 용눈이오름, 레일바이크,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제주 아쿠아플라넷 등

 

 

제주도 독채펜션 추천으로 소개할 또또펜션은 총 3개의 독채펜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수영장을 갖췄다.

 

운영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축 펜션으로 겉과 외부가 전체적으로 깔끔하기에 가족 여행객뿐만 아니라 커플 여행객이 찾기에도 좋다.

 

 

제주도 독채펜션 추천 성산 또또펜션은 수산2리 퐁낭거리 정류장 바로 앞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도보 여행객이 찾아가기에도 편리하다.

 

무엇보다 A동, B동, C동으로 구성된 펜션 가격은 1박 기준 11만 8,000원으로 다른 제주 펜션과 비교했을 때 훨씬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제주도 독채펜션 추천 성산 또또펜션은 입구 앞에 주차장을 마련해두어 렌트카를 타고 가도 편하게 주차할 수 있다. 제주 돌담으로 구성되어 제주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으며 조용한 분위기가 무척 마음에 들었다.

 

참고로 또또펜션은 성산일출봉에서 차로 10분, 섭지코지 12분, 용눈이오름 7분 거리로 아침 일찍 일어나 일출 풍경을 감상하기에도 무척 편한 곳이다.

 

 

제주도 독채펜션 투숙객을 위해 또또펜션에서는 수영장도 준비했다. 여러 명이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커다란 크기의 수영장으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가서 이용하기에도 좋아보였다.

 

또한 저녁 시간대에는 펜션 앞에 있는 전구에 불이 들어오기 때문에 더욱 멋진 분위기를 연출한다. 타인의 방해 없이 여행에 함께 온 사람들과 물놀이를 하면서 바비큐장을 이용하고 싶다면 참고해보자.

 

 

성산 또또펜션을 이용하기 앞서 투숙객이 지켜야 할 사항은 객실 안에 상세히 안내되어 있다. 제주도 사투리로 친근하게 안내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는데 이곳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읽어보는 것이 좋다.

 

 

제주도 독채펜션 추천 성산 또또펜션은 A동, B동, C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은 거실과 주방, 2층 복층은 침실로 구성되어 있다. 참고로 A동과 B동에만 침대가 있고 C동은 온돌방이기에 아이를 동반한다면 예약하기 전에 참고해보자.

 

 

제주도 독채펜션 추천에는 투숙객을 위한 주방 시설과 도구가 모두 준비되어 있다.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전기레인지, 냉장고뿐만 아니라 그릇, 식기, 후라이팬, 냄비까지 다 있어 숙소에 머물면서 간단한 요리를 해서 먹을 수 있다.

 

 

성산 또또펜션은 1층에 욕실이 있으며 샤워시설, 세면대, 비데가 설치된 변기까지 호텔급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목욕용품을 챙겨오지 않은 분들을 위한 어매니티도 있었다.

 

 

제주도 독채펜션 추천 성산 또또펜션 A동 복층에는 아이들의 침대 낙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낮은 침대를 사용하고 있다. 커플 여행객을 위해 불빛이 들어오는 조명 소품이 있었고 별도의 이불을 사용할 수 있는 이불장도 마련되어 있어 여려 명이 이용하기에도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었다.

 

 

성산 또또펜션에서는 침실 앞에 넓은 테라스가 있으며 날씨가 좋은 날 성산일출봉 모습도 감상할 수 있다. 무엇보다 수많은 오름이 많은 성산 지역 내에 있는 펜션이라 그런지 제주도 느낌을 물씬 자아냈다.

 

 

제주도 독채펜션 추천 성산 또또펜션 C동인 경우 침대가 따로 없고 온돌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주도 여행을 함께 온 사람들의 인원 수가 많은 경우에는 넓은 크기를 자랑하는 온돌방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제주도 독채펜션 추천 성산 또또펜션에 갔던 날에는 보유하고 있는 드론으로 주변 전경을 사진으로 담아봤다. 이곳은 제주시와 다르게 드론 비행을 할 수 있는 지역으로 일몰 시간대에 가면 더욱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또펜션은 10만 원대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수영장, 바비큐장은 물론 주방시설까지 완벽하게 갖췄다는 점에서 추천하고 싶었다. 펜션 예약 및 더욱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예약을 통해 볼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자.

 

 

▼제주 또또펜션 예약하러 바로가기

https://store.naver.com/accommodations/detail?id=174409827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