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제주속으로 완전자차 예약 후기

반응형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제주속으로 완전자차 예약 후기

 

제주도도 여행 계획을 세운다면 비행기 예약을 시작으로 렌트카, 숙소 등을 알아볼 것이다. 제주도 여행 관련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많은 분들이 묻는 것 중에 하나는 제주 렌트카를 어디서 예약을 해야 할지에 관해서다.

 

제주도에는 수십 개에 달하는 렌트카 업체가 있고각 회사마다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자칫 저렴하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아무 생각 없이 예약했다가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에서 꽤 먼 거리에 있거나 차량 상태가 좋아 여행 하는 동안 스트레스를 받기도 한다.

 

최근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한 도보 여행이 떠오르지만 제주도 특성상 차량이 없는 경우 갈 수 없는 곳이 많기 때문에 시간을 줄이고 더욱 편안하게 다니려면 렌트카가 필수일 수밖에 없다.

 

제주도 여행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평소 도내 곳곳을 돌아다니고 있지만 아직 자가용이 없어 먼 거리에 갈 경우 렌트카를 이용하고 있다.

 

그중 최근 이용했던 '제주속으로'는 전차종 금연차량에 내비게이션, 후방 카메라 장착이며 완전자차 보험을 포함하여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었다.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제주속으로를 통해 예약했던 렌트카 업체인 경우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 여행 시작과 끝을 편안하게 할 수 있었기에 제주도 여행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자.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예약을 하기 위해서는 제주속으로 렌트카 홈페이지 접속한 후 '렌트카' 탭에서 원하는 차종과 예약 시간을 고른 후 안내에 따라 결제하면 된다.

 

제주속으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차량으로는경차(모닝, 스파크, 레이), 중소형(엑센트, K3, 아반떼, i30, YF소나타, LF소나타, 쏘울부스터, K5, SM6, K5, 아이오닉EV, 볼트EV, 크루즈, 말리부), SUV(코나, 티볼리, 올란도, 스토닉, 베뉴, 투싼, 스포티지, 셀토스, 코란도, QM6, 싼타페, 쏘렌토 5인승·7인승, 모하비, 팰리세이드)가 있다.

 

고급차는 그랜저, K7, K9, 제네시스 G70, G80, G90, EQ900이 있고, 승합차로는 코란도투리스모 9인승, 카니발 9인승·11인승, 그랜드스타렉스 12인승, 스타렉스어반 9인승, 카니발 리무진가 있으며, 수입차로는 미니컨트리맨, 미니클럽맨, 미니쿠퍼컨버터블, 벤츠 C200, E200d, 포드 머스탱, BMW 428i, 520i, 430i가 있다.

 

렌트카 대여 조건으로는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1년 이상만 가능하며 차종에 따라 만 23세 또는 만 26세 이상부터 예약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상품을 예약 후 유선 상담을 받으면 등록했던 번호로 확정 문자 메시지가 도착한다. 메세지에는 예약자, 인수예정 시간, 대여조건이 나와 있으며 렌트카 업체에 따라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 셔틀버스 구역이 안내되기 때문에 필히 숙지해야 한다.

 

 

제주도 렌트카를 예약한 후 제주공항으로 가서 1층 5번 게이트 정면 횡단보도를 건넌 후 우측으로 이동하면 렌트카 셔틀버스를 탈 수 있는 렌트카하우스가 나온다.

 

 

예약했던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상품에 따라 셔틀버스 차고지가 다르기 때문에 예약 확정 후 안내받은 문자를 참고해서 지정받은 렌트카 업체 승차구역으로 이동하면 된다.

 

셔틀버스인 경우 5~15분 간격으로 배차가 진행되며 내가 이용했던 곳은 제주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밖에 되지 않아 빠르게 인수받을 수 있었다.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제주속으로 상품을 통해 차량을 예약한 후 셔틀버스를 타고 내리면 렌트카를 인수받을 수 있는 곳에 도착한다. 이곳에서예약자 이름과 함께 운전면허증을 제시하면바로 인수받을 수 있다.

 

참고로 제주 렌트카 운전은 주 운전자를 포함해 최대 2명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운전면허증을 가지고 오지 않은 경우 민원24 홈페이지나 인근 경찰서에 가서 '운전경력증명서'를 발급받아야 한다.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상품 이용 시 무엇보다 중요한 완전자차인 경우 업체에 따라 보장한도가 다를 수 있다. 제주속으로를 통해 이용했던 업체인 경우 완전자차 외에 특약 상품을 가입하면 배터리 방전, 타이어 휠 훼손, 펑크, 사고 견인 등을 보장받을 수 있어 보다 더 안전한 여행을 떠날 수 있었다.

 

 

제주도 렌트카 업체마다 상이하지만 대부분 제주도 여행객을 위한 할인쿠폰북을 비치해둔다. 책자를 보면 제주도에 있는 관광지, 식당, 카페 위치가 담긴 지도와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있기 때문에 렌트카를 인수받으러 가는 경우 하나씩 지참해보자.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제주속으로를 통해 예약받았던 차량인 경우 전차량 18~20년 형에 후방 카메라, 블루투스, 내비게이션, 전차종 금연차량, 1열 열선 등옵션이 있었다.

 

무엇보다 차량 외부 흠집이 하나도 없고 내부 또한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었다.예약 비용 또한 비싸지 않았기에 여러모로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었다.

 

 

이날 제주속으로 렌트카를 대여한 후 동쪽으로 드라이브를 떠났다. 예약받은 제주도 렌트카 차량이 3km 미만 신형이라 타이어 상태도 좋았고 열선에 후방카메라까지 장착되어 있어 초보운전자인 나도 쉽게 주행할 수 있었다.

 

 

현재 제주속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는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상품인 경우24시간 기준 완전자차를 포함해 1~3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제주도 여행 계획에 앞서 렌트카 상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아래 적혀 있는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자.

 

 

▼제주속으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ejussok.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