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옥돔 선물세트 가격 저렴한 중문농수산

반응형

제주 옥돔 선물세트 가격 저렴한 중문농수산

 

 

제주도 곳곳에 있는 재래시장을 가보면 길다란 은갈치와 신선함이 살아 있는 옥돔, 성인 남자 손바닥보다 큰 옥돔을 볼 수 있지만 정작 식당에 가보면 살이 없는 갈치라던가 색이 탁한 해산물이 보인다.

 

시장에서 판매하는 것처럼 커다라고 싱싱한 생선으로 요리를 하는 곳이 있다면 비싸더라도 찾아가서 먹어보고 싶을 텐데 아직까진 베스트라고 생각이 드는 곳이 없다.

 

최근 추석 선물을 사려고 들렸던 제주 서귀포시 중문농수산은 음식점은 아니지만 제주 동문시장이나 오일장에서 봤던 길다란 은갈치와 옥돔을 만나볼 수 있었다. 낱개로 개별포장되어 있어 냉동보관 후 먹고 싶을 때마다 꺼내 먹을 수 있도록 제조됐는데 가격은 다소 비쌌지만 품질 면에서는 제주도에서 봤던 것 중에 최고라 할 수 있었다.

 

다행히 중문농수산에서는 제주 옥돔 선물세트 가격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었고 제주 동쪽 성산포에서 잡은 옥돔, 은갈치, 고등어를 세트로 판매하고 있어 필요에 따라 고를 수 있었다.

 

또한 제주도 오메기떡은 물론 직접 운영하는 농장에서 수확한 제주감귤과 황금향도 선물 세트로 만나볼 수 있기에 제주도 여행 중 특산물을 찾는 분들이 서귀포에 가게 된다면 들려서 구경해봐도 좋겠다.

 

 

중문농수산은 제주도 남쪽 서귀포 중문관광단지로 들어가는 입구 앞에 있는 특산물 전문점으로 청정제주에서 나는 옥돔, 은갈치, 고등어, 감귤, 한라봉, 황금향, 레드향 등을 취급하고 있다. 서귀포시에 있는 동종업체 중에서는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우체국택배와 계약되어 있어 무겁게 들고갈 필요 없이 택배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제주도에 가지 않더라도 중문농수산 전화번호(064-738-5757)에 연락하면 택배를 통해 받아볼 수 있으며 제주 옥돔 선물세트 가격인 경우 아래 사진이나 내용을 참고해보자.

 

 

특산물 판매점으로 들어가면 제주 옥돔 선물세트, 은갈치, 고등어가 들어 있는 커다란 냉장고가 가장 먼저 눈에 띄었고 왼쪽으로 가면 제주도에서 자란 여러 과일과 초콜릿을 만나볼 수 있었다. 오랜 시간 한 자리에서 운영한 곳임에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관리가 되어 있었고 품목에 따라 순서대로 진열되어 편하게 구경할 수 있다.

 

 

제주 옥돔 선물세트 가격은 특대, 특, 중 자로 나눠져 있었으며 특대는 1박스 3마리 기준 89,000원이었다. 냉동보관된 옥돔은 낱개로 개별포장되어 있었으며 포장 뒷부분에는 유통기한과 조리방법에 관해 상세히 안내되어 있어 가정에서 조리를 할 때 참고할 수 있다.

 

 

제주 옥돔 대 자인 경우 5마리 1세트 기준 98,000원으로 특대와 마찬가지로 개별포장된 채 냉동 진열되어 있었다. 특대보단 조금 작은 크기이지만 3마리가 아닌 5마리 세트로 판매하기에 1세트를 구매하더라도 오래도록 먹을 수 있다.

 

 

제주도에 있는 여러 식당에서 고등어구이를 먹을 때면 보통 노르웨이산을 사용하기에 제주산 고등어를 먹기란 쉽지 않다. 중문농수산에서는 제주 옥돔 선물세트 가격뿐만 아니라 제주도 성산포에서 자란 싱싱한 고등어도 구매할 수 있으며 8팩에 40,000원이라 비용도 저렴했다.

 

 

한쪽에는 제주 옥돔 선물세트, 은갈치, 고등어를 함께 모아 선물로 구매할 수 있게 세트가 조성되어 있었다. 명품세트, 효도세트, 주부세트, 알뜰세트가 있는데 알뜰세트인 경우 은갈치 2마리, 옥돔 3마리, 고등어 4팩에 11만 5,000원이라 명절과 같은 특별한 날에 선물로 구매하기에 좋아보였다.

 

 

제주 옥돔과 고등어가 진열된 곳 뒤쪽에는 제주산 은갈치를 크기에 따라 선별해 냉동 보관하여 판매하고 있었다. 은갈치인 경우 제주 옥돔 선물세트 가격보다는 비쌌지만 식당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최고급 품질만을 엄선했다고 한다. 중요한 지인에게 선물로 준다면 받는 이가 무척 좋아할 만한 특산물이라고 할 수 있겠다.

 

 

중문농수산에서는 제주산 자리돔 젓갈, 갈치속젓, 꽃멸치젓을 500g 기준 15,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 집 반찬으로도 인기가 많으며 제주도에 가지 않는 한 만나보기 힘든 젓갈이기에 이곳에 가게 된다면 1~2개 구매한 후 집에서 요리를 할 때 사용하면 좋아보였다.

 

 

제주 옥돔 선물세트나 은갈치만큼 인기가 많은 오메기떡은 방부제가 하나도 들어가지 않은 블루탐 오메기떡으로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먹고 싶을 만큼 꺼내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다. 평소 오메기떡을 좋아하지만 한 번에 다 먹을 수는 없어 자주 사먹지 못했는데 이곳에 갔더니 낱개로 포장된 상품이 있어 마음에 들었다.

 

 

중문농수산에서는 제주 옥돔 선물세트 가격뿐만 아니라 황금향도 저렴한 비용에 구매할 수 있다. 직접 운영하는 농장에서 수확한 황금향은 제주도 한라봉과 천혜향을 교배시켜 만든 품종으로 단 맛이 덜하나 톡톡 쏘는 맛이 매력적인 과일이라고 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5kg 박스에 24과를 담아 판매하기에 한 박스를 구매해도 오래도록 맛볼 수 있다.

 

 

제주도 황금향 옆에는 제주감귤이 있으며 중문농수산에서 구매하는 경우 무겁게 들고갈 필요 없이 우체국택배를 통해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품질 좋은 감귤만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어 필요하다면 전화로 문의해보자.

 

 

제주도에서는 봄철 산간 지역 곳곳에서 고사리를 채취할 수 있지만 가을에는 쉽게 구할 수 없다. 고사리는 무침 요리를 하거나 비빔밥을 할 때 넣어 먹으면 좋기에 종종 찾곤 하는데 이곳에 갔더니 제주도 고사리를 판매하고 있어 괜히 반가운 마음마저 들기도 했다. 제주도 여행 중 고사리를 구매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곳을 참고해봐도 좋을 것 같다.

 

 

중문농수산에서는 제주 옥돔 선물세트 가격, 은갈치, 고등어, 황금향, 감귤뿐만 아니라 한라봉, 청귤, 오미자차도 구매할 수 있다. 집이나 사무실에서 따뜻한 티타임을 가지고 싶을 때 물에 타서 먹으면 좋은데 몸에 좋은 영양소가 가득 있어 선물용으로 구매해도 좋아보였다.

 

 

감귤, 백년초, 바나나를 사용해 만든 제주도 초콜릿과 다크크런치도 한쪽에 진열되어 있어 필요한 만큼 갯수를 고를 수 있었다. 제주도 초콜릿은 자극적이지 않고 순하고 진한 맛이 좋아 제주도민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식품으로 이곳에 간다면 시식코너를 통해 직접 먹어본 후 고를 수 있다.

 

 

중문농수산에서는 제주감귤타르트, 한라봉타르트, 녹차타르트, 쇼콜라, 제주감귤파이 등 제주도에서 자란 특산물을 사용해 만든 여러 먹거리도 진열되어 있었다. 제주감귤타르트는 SNS에서도 인기가 많았던 제품으로 제주도 여행을 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 인기 식품이라고 한다.

 

제주 옥돔 선물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은갈치, 고등어, 오메기떡, 황금향, 제주감귤, 초콜릿 등 여러 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었던 중문농수산은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입구에 있기에 그 근처로 가게 된다면 직접 들려서 구경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