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어벤져스 엔드게임 부산 롯데백화점 마블스토어

반응형

어벤져스 엔드게임 부산 롯데백화점 마블스토어

 

요즘엔 만나는 사람마다 안부인사로 "어벤져스 엔드게임 봤어?"를 물어본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시점에서 아직 어벤져스를 보지 않았기에 스포일러를 당할까 노심초사하고 있다.

 

고비도 있었다. 며칠 전에는 아는 지인이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봤다며 약스포를 발언하는가 하면, 어제 저녁에는 곱창집에 갔다가 옆테이블에서 어벤져스에 관한 내용으로 토론을 하고 있기에 아직 보지도 못한 영화 내용을 들을 뻔 했지만 다행히 아직까지 스포일러를 당하지 않았다.

 

어벤져스 엔드게임과 관련된 콘텐츠를 매일같이 보게 되면서 나 역시 블로그에 쓸만한 콘텐츠가 있나 찾아보게 됐다. 영화를 보고난 후에 그 이야기를 쓰기에는 다른 분들이 이미 많이 썼기에 나름 여행 블로그이기도 하니 여행 콘텐츠로 남겨보고 싶었다.

 

그러다 문득 지난 3월에 부산 여행을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기 전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9층에 위치한 마블스토어에 다녀온 게 생각났다. 당시 여행에서 돌아온 후 바빠져서 마블스토어에서 찍은 사진을 블로그에 올리지 못했었는데 때마침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개봉했으니 이와 관련하여 포스팅을 해볼까 한다.

 

부산 해운대에서 김포공항으로 가기 전 서면역에 들려 태어나 처음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에 가봤다. 이전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옷을 구매한 적이 있었는데 그곳을 실제로 보니 뭔가 신기한 느낌도 들었다.

부산 롯데백화점 9층에는 오늘 소개할 마블스토어가 자리잡고 있으며 바로 옆에는 라인스토어도 있기에 이곳에 간다면 함께 둘러보면 좋다.

 

참고로 아래 소개할 마블스토어 사진은 2019년 3월에 촬영한 것으로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상영되고 있는 4월에 가면 다른 물건들이 진열되어 있으니 그냥 참고상 보는 게 좋을 것 같다.

부산 롯데백화점 마블스토어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출연하는 마블 영웅들을 테마로 제작된 여러 소품이 곳곳에 진열되어 있으며 당시 이곳에 갔을 때에는 어린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책가방이라던지 여러 완구를 볼 수 있었다.

작년 2월에 서울 코엑스로 출장 갔을 당시 그곳에 있는 마블스토어를 구경한 후 블로그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 그에 비해 부산 롯데백화점에 있는 마블스토어는 규모 면에서 작았으나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나오는 토르 망치를 만날 수 있기에 부산 여행을 가서 구경을 하는 데는 부족함이 없었다.

마블스토어 매장 내 한쪽 벽면에는 마블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액자로 꾸며져 있었고 그 옆으로는 스마트폰 케이스, 머그컵, 텀블러 등이 있어 본인이 쓰거나 지인 선물용으로 구매해도 좋아보였다.

부산 롯데백화점 마블스토어에 갔을 당시에는 나만의 스타일로 커스텀을 할 수 있는 모자도 있었는데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나오는 캐릭터를 모자에 달아 쓸 수 있다는 점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쓸만해보였다.

그 옆으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나오는 영웅들의 로고를 담은 롱패딩이 있었으나 지금쯤 가면 봄옷으로 대체됐을 것 같다. 최근 유니클로나 탑텐에서 마블 관련 티셔츠가 출시되곤 있지만 마블스토어에 가면 훨씬 예쁜 옷들이 있을 것 같아 다시 부산 롯데백화점에 가서 구경해보고 싶다.

당시 마블스토어을 구경하면서 탐났던 물건을 고르라면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출연하는 아이언맨 블루투스 스피커로 딱 보기에도 디자인이 무척 화려해 비싼 가격만 아니었더라면 제주도로 가지고 왔을 것 같다.

위 사진에 보이는 아이언맨 역시 블루투스 스피커인데 인터넷 최저가 315만 원으로 정말 큰 마음을 먹지 않는 한 구매하기가 어려울 것 같았다. 해당 모델명은 아이언맨 마크43 버스트로 집에 장식해둔다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살 것 같다.

이와 함께 여행 캐리어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마블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캐리어 디자인이 무척 고급스러웠다. 그 아래에는 마블 전자파 안심 전기패드도 있어 겨울철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았다.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마블스토어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출연하는 타노스의 건틀렛도 있었다. 1대1 비율인지는 모르겠으나 영화 속에 나오는 건틀렛과 똑같은 모양이 무척 탐나기도 했다.

마블스토어에는 이것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출연하는 마블 영웅들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피규어도 크기별로 판매하고 있었다. 또한 벽에 걸어둘 수 있는 액자도 있는 등 평소 마블 팬이라면 부산 여행 중 반드시 가봐야하는 곳이 아닐까 싶었다.

뿐만 아니라 부산 롯데백화점 마블스토어에는 도시락, 노트, 펜, 필통, 마그넷 심지어 의자와 러그까지 있는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본다면 스쳐지나갔을 여러 물건들을 만날 수 있어 무척 신기했다.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9층에 있는 마블스토어에 갔던 날에는 그 윗층에 있던 롯데시네마 부산본점을 잠시 둘러볼 수 있었는데 그곳 앞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출연하는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었다.

 

위 사진은 지난 3월에 촬영한 것이기에 4월이나 5월에 간다면 더욱 다양한 마블 굿즈를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다음에 또 부산 여행을 간다면 아이언맨 피규어를 구매하고 와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