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초밥 맛집 노형동 스시생선가게

반응형

제주도 초밥 맛집 노형동 스시생선가게



평소 저녁을 나가서 먹을 경우 내가 사는 신제주 지역에서 고르기 쉬운 메뉴 중 하나가 제주 초밥이다. 신선한 회로 만든 여러 초밥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고 여기에 소주 한 병을 시키면 술 안주로도 좋기 때문이다.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제주 노형동에서 그동안 가본 초밥집을 언급하자면 황금손가락, 스시혼, 스시날, 스시권, 스시황, 스시이야기 등이 있는데 웬만한 곳은 다 가봤다고 할 수 있다.


몆 주 전 차를 타고 평화로로 넘어가려고 롯데마트에서 노형초등학교으로 가다가 처음 보는 초밥 가게가 보였다. 귀여운 캐리커쳐가 그려진 이곳은 제주도 초밥 맛집 스시생선가게로 다른 초밥집과 달리 고르곤졸라 피자도 함께 주문할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가기 좋은 곳이라 할 수 있다.



상호명 : 스시생선가게 제주노형점

주소 : 제주시 신형로 19 (노형로 3792-10)

전화번호 : 064-746-2220

운영시간 : 오전 11시 30분~오후 10시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5시, 월요일 휴무)

근처 관광지 : 제주 한라수목원, 수목원길, 제주 브릭캠퍼스, 러브랜드 등




제주도 초밥 맛집 스시생선가게는 롯데마트에서 노형 아이파크 2차 아파트로 쭉 가다 보면 만날 수 있다. 피자도 슬쩍 만든다는 스시생선가게에는 1~3인 초밥 세트가 있으며 포장도 가능하다.



제주도 초밥 맛집 스시생선가게 내부는 여러 곳에 4인용 테이블이 갖춰져 있다는 점에서도 가족 단위로 가기 좋은 곳이라 할 수 있으며 한쪽 벽면은 바깥이 다 보이는 유리창이 설치되어 있어 좁은 공간임에도 탁 트인 느낌이 든다.



스시생선가게 제주노형점에서 주문할 수 있는 메뉴로는 모듬초밥, 특선초밥, 광어초밥, 연어초밥, 간장새우 초밥, 스테이크 초밥이 있다. 참고로 세트 메뉴가 아닌 단품으로 주문하면 우동, 튀김은 나오지 않는다.



세트 메뉴로는 커플 세트, 특선 세트, 트리플 세트가 있다. 커플, 특선 세트인 경우에는 6,000원 추가 시 피자를 먹을 수 있고 트리플 세트에는 피자가 포함되어 있다.

 

내가 주문한 건 특선 세트로 특선초밥 24피스(활어&스테이크 18피스, 간장새우&장어 6피스), 우동 2인분, 새우튀김 2피스인데 가격은 32,000원이다.



제주도 초밥 맛집 스시생선가게에서는 보통 초밥집과는 다르게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 신기했다.


아파트 단지가 많은 제주 노형동에서 부모님은 초밥이 먹고 싶은데 아이들이 피자가 먹고 싶을 경우 가보면 좋은 곳이라고 볼 수 있다.



스시생선가게에서는 음식 사진을 찍고 개인 SNS에다가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맥주 1병 또는 음료수 1캔을 무료로 증정한다.


보통 식당에서는 SNS을 인증하면 음료수만을 제공하는데 이곳에서는 맥주 1병을 무료로 마실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었다.




제주도 초밥 맛집 스시생선가게에서 특선 세트를 주문하고 얼마 안 있어 여러 종류의 초밥이 길다란 나무 도마에 깔끔하게 담겨져 나왔다.


초밥 모양은 전체적으로 생선살을 길게 뽑아내 노형동에 있는 초밥집인 스시황과 비슷했는데 그거보다 살 자체가 더 두꺼웠다.


초밥을 먹을 땐 간장이 아닌 초장을 찍어 먹기에 따로 주문했는데 이곳에서는 일반적인 초장이 아닌 색다른 맛이 나 독특했던 기억이 난다.


또한 일반 제주 초밥집이 아닌 회전초밥집에 가면 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초밥도 함께 나오기에 여러 종류의 초밥을 먹고 싶은 분들이 가면 좋을 것 같다.



특선 초밥 세트에는 초밥과 함께 오뎅탕이 나온다. 국물은 살짝 매콤한 맛으로 국자로 따로 떠서 먹을 수 있게 빈 그릇이 함께 나온다.



초밥과 함께 먹을 반찬은 테이블 옆에 있는 반찬통을 열어서 직접 먹으면 된다. 원하는 만큼 떠서 먹을 수 있고 따로 직원을 부를 필요가 없어 편했다.



제주도 초밥 맛집 스시생선가게만의 레시피로 만든 우동이다. 두 명이 먹기에 적당한 양으로 오뎅탕과는 다르게 국물이 맵지 않고 살짝 달달한 맛이 느껴졌다.



보통 초밥 가게가 그렇듯 제주도 초밥 맛집 스시생선가게에도 튀김류가 나온다. 사진만 봐도 바삭바삭해보이는 새우튀김으로 초밥. 우동과 함께 이것까지 먹으면 배가 무척 든든하다.



제주도 초밥 맛집 스시생선가게에서 초밥과 함께 마신 한라산 올래소주, 보통 저녁을 밖에서 먹으면 소주를 마시곤 하는데 개인적으로 초밥에는 참이슬보단 올래소주가 더 입맛에 맞는 것 같다.



제주도 초밥 맛집 스시생선가게에서 배가 부를까봐 따로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문하지 않고 특선 초밥 세트와 소주 1병(맥주는 서비스)을 주문하여 38,000원이 나왔다.


근처에 있는 초밥 가게와 비교했을 때 가격 또한 비슷했는데 몇몇 곳보다 더 다양한 종류의 초밥이 나오며 여기에 피자까지 따로 주문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볼 만한 곳이라 할 수 있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