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호날두 유벤투스 유니폼 3개월 기다린 후기

반응형

호날두 유벤투스 유니폼 3개월 기다린 후기



평소 해외축구에 관심이 많지만 따로 유니폼이나 레플리카를 모을 정도는 아니었다. 그나마 예전에 영국 여행을 다녀온 누나에게 받은 첼시 레플리카가 다였는데 지난 7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가 이탈리아 세리에A 유벤투스로 이적했다는 소식을 듣고 처음으로 호날두 유벤투스 유니폼을 구매했다.

유벤투스 공식 홈페이지 스토어에 있던 호날두 유니폼은 일반 저지와 어센틱이 있었는데 금액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 지난 7월 17일에 결제 후 10월 24일인 어제 택배를 받을 수 있었다.



유벤투스 유니폼을 주문할 당시 금액은 147.45유로에 택배비 23유로였지만 회원 가입 시 받은 5유로 쿠폰을 적용해 총 금액 165.45유로가 결제됐다. 한화로는 225,823원이다.

유니폼을 구매할 당시에는 배송이 얼마 걸리지 않을 것 같아 구매했는데 1~2달이 지나도 오지 않자 유벤투스 공식 홈페이지에 다시 접속해봤더니 10월 말에 배송된다는 공지가 다시 뜬 걸 볼 수 있었다.

당시 전 세계적으로 유벤투스 호날두 어센틱 유니폼 인기가 급상승하여 물량이 부족했다고는 하지만 배송까지 3개월이나 걸릴 줄은 상상도 못했다.

중간에 그냥 환불을 할까 해서 봤더니 심지어 환불 버튼도 없었고 고객센터를 보니 이탈리아 현지에 전화를 하거나 메일을 보내야 된다고 하여 그냥 기다리기로 했다.



10월 24일인 어제 아침 UPS를 통해 호날두 유벤투스 유니폼 택배가 도착했는데 집배원이 관세가 있다며 계좌를 통해 입금을 요청하여 48,550원을 보내드렸다.


해외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금액이 150달러가 넘어가면 100% 관세가 붙는다고 한다. 이 사실을 모르고 유벤투스 유니폼을 그냥 구매했었는데, 아마 미리 알았다면 구매하지 않았을 것이다.



택배와 함께 붙여진 영수증을 보면 호날두 유벤투스 유니폼 가격이 225,823원이었고 관세는 부가세를 포함해 48,550원이니 호날두 어센틱 유니폼 가격은 274,373원으로 엄청나게 비싸다고 볼 수 있다.



심지어 택배는 일반 비닐봉지 안에 포장되어 있었는데 지난 시즌 우승컵을 들어올린 유벤투스 선수 모습이 담긴 엽서 한 장이 함께 들어 있었다.



유벤투스 유니폼이 도착하기 전 혹시나 다른 사람을 받았을까 온라인 커뮤니티를 검색해서 봤더니 몇몇 사람들이 받은 유니폼은 마킹 위치가 잘못되어 있어 혹시나 내 것도 그러지 않을까 했는데 다행히 내가 받은 제품은 풀마킹이 정확한 위치에 잘 붙어 있었다.



유벤투스 유니폼 의류 택에는 모델명과 사이즈가 적혀 있었는데 유심히 살펴보니 내 영문 이름도 담겨 있었다.

평소 옷 사이즈는 L(100)을 입지만 해외 상품이기에 M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실제로 착용해보니 딱 맞았다.



풀마킹으로 구매했던 유벤투스 유니폼이기에 챔스 마크도 있었는데 다른 분이 올린 인증샷과 비교해보면 확실히 마킹이 달려야 예뻤기에 금액은 비싸지만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



호날두가 이적하기 훨씬 이전 축구 레전드인 네드베드 선수가 활동할 당시부터 유벤투스에 관심이 많았는데 태어나 처음 구매한 유니폼이 유벤투스라 보고 있는 내내 기분이 좋아졌다.



호날두 유벤투스 유니폼 인증샷으로 한 번 입어서 셀카를 찍어봤는데 어울리지는 않지만 막상 착용해보니 촉감 자체가 워낙 부드러운 걸 알 수 있었다.

하지만 고가의 상품이고 배송을 받는 것만 하더라도 수 개월이 걸리니 평소에 입기보다는 따로 옷장에 잘 보관해놔야겠다.



배송 기간만 3개월에 관세 포함 27만 원이나 하는 호날두 유벤투스 유니폼폼은 관세를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지만 막상 실물로 본다면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평생 보관해두고 싶다.



▼호날두 유벤투스 유니폼 구매 사이트 바로가기


https://store.juventus.com/en/545/25366/juventus-home-authentic-jersey-20181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