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처비캣이 좋다

반응형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처비캣이 좋다



올초에 구매한 갤럭시s9 플러스를 사용하면서부터 강화유리 필름을 사용했었는데 특성상 충격을 받으면 깨지기 때문에 그동안 여러 제품을 사용했었다.

곡면 액정 스마트폰은 파손이 될 경우 보험을 가입하더라도 꽤 많은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강화유리 필름을 선택하는 데 있어 신중해질 수밖에 없다.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필름을 선택하는 데 있어 중요한 점은 붙이기가 쉽고 무엇보다 터치가 잘 되야 하며 무지개 현상이 없어야 하는 것인데 이 모든 걸 충족시키는 제품이 바로 처비캣이다.



지난 7월에 처비캣에서 나온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를 사용하면서 약 3개월 동안 잘 썼다가 최근 스마트폰을 떨어뜨리는 바람에 필름이 파손됐다.

액정을 전부 덮는 3D 곡면 풀커버 강화유리 제품이기에 필름은 깨졌어도 가장 중요한 스마트폰 액정은 멀쩡했다.

'이래서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쓸 때 강화유리를 필수로 사용하는구나'라는 걸 새삼 또 느꼈고, 새로운 제품을 알아볼까 하다가 3개월 동안 잘 사용했던 처비캣 보호필름을 또 다시 부착했다.



처비캣 사에서 나온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는 그동안 사용했던 보호필름 중에서도 가장 붙이기가 쉬운 제품이었다.

그 이유는 보호필름을 붙이기 어려운 초보자에게 있어 가장 신경 쓰이는 게 기포인데, 처비캣에서 나온 강화유리 제품은 먼지만 잘 제거해주면 기포가 전혀 없기 때문이다.



강화유리 특성상 일반 보호필름과는 다르게 작은 충격에도 파손이 될 수 있지만, 오히려 액정이 파손되는 걸을 방지해주어 최근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필수품이라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처비캣 강화유리는 갤럭시s9 플러스의 곡면을 다 덮는 보호필름으로 3개월가량 사용하면서 터치를 할 때 불편하다고 느낀 적이 없었다.

몇몇 강화유리는 스마트폰에 부착시키면 화면 색상이나 밝기가 바뀌는 경우가 있는데 처비캣 제품은 99% 광투과율로 고해상도 화면이 그대로 나온다.

또한 올레포빅 코팅을 사용해 지문, 얼룩 방지 기능도 있으며 스크래치에도 강해 항상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처비캣 보호필름 속에는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극세사 클리너, 먼지 제거 스티커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 있으며 케이스는 설명에 따라 조립하면 스마트폰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를 부착시키는 건 엄청 간단하다. 기존에 보호필름을 사용 중이라면 제거한 후 극세사 클리너로 먼지를 제거해준다.

이후 스마트폰 화면이 켜진 상태로 처비캣 강화유리를 화면에 맞게 부착시키면 되는데 만약 자잘한 기포가 있더라도 3~4일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없어지기에 그냥 사용해도 된다.



참고로 보호필름을 처음 붙이는 분들을 위해 처비캣에서는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를 쉽게 붙이는 방법에 관해 설명해준다.

보통 스마트폰에 보호필름을 붙일 때에는 먼지를 없애기 위해 화면을 끈 상태로 진행하는 경우가 있는데, 강화유리 특성상 정확한 위치에 붙이지 않으면 터치가 잘 안 될 수 있기에 켠 상태로 부착을 진행해야 한다.

개인적인 팁으로 강화유리를 붙일 때에는 갤럭시s9 플러스 화면 위 작업표시줄에 정확하게 맞춰 붙인 다음 가볍게 전체를 부착시키면 쉽게 할 수 있다.



참고로 처비캣에서는 강화유리 자체보상 AS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다. 구매 후 7일 이내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부착에 실패하거나 사용 중 훼손이 된 경우 일정 금액을 지불해 새로운 보호필름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처비캣 강화유리가 들어 있는 종이 케이스는 스마트폰 거치대로도 활용할 수 있다. 보통 보호필름을 구매하면 케이스는 버리는 경우가 많지만 독특한 아이디어로 일상 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폰 강화유리 제품이 있지만 어느 것을 사용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경우가 있다.


나 역시도 그런 고민을 했었고 그동안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었는데, 이제껏 사용했던 강화유리 제품 중에서도 처비캣이 안전성, 터치감, 화질면에서 가장 뛰어난 것 같다.

현재 처비캣에서는 강화유리 1+1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스마트폰을 외부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줄 보호필름이 필요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자.


▼갤럭시s9 플러스 강화유리 제품 구매하기


https://bit.ly/2S32ldG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