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속이 더부룩한 증상 혜인서 위환 일주일 후기

반응형

속이 더부룩한 증상 혜인서 위환 일주일 후기



남들보다 잘하는 것을 한 가지 꼽자면 바로 밥 빨리먹기다. 그동안 만나본 사람들과 함께 식사를 해도 나보다 빠른 사람을 찾지 못할 정도였다.

얼마나 빠르냐면 평소에 집에서 혼자 밥을 먹을 경우면 5분도 안 걸리고, 공복 상태에서 밥 한 공기쯤이야 1분이면 다 먹을 수 있다.

직장에서 동료들과 점심을 먹을 때에도 항상 먼저 먹고 기다리는 시간이 더 걸릴 정도라 천천히 먹어보려고 해도 그동안의 습관 때문인지 쉽지 않았다.

20대 시절만 하더라도 밥을 빠르게 먹는다고 해서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는데 서른 살이 넘은 시점부터는 배가 더부룩하다는 느낌을 자주 받았다.

특히 점심을 먹고난 후 오후 업무를 볼 때 소화가 잘 되지 않아 집중도 잘 안 됐는데, 어떻게 할지 고민하는 찰나 속이 더부룩한 증상에 효과가 좋다는 혜인서 주식회사에서 만든 위환이라는 제품을 보게 됐다.



속이 더부룩한 증상이 있거나 위건강에 효능이 있는 위환은 혜인서 주식회사에서 만든 제품으로 양배추, 브로컬리, 매실 등 각종 영양소가 많이 들어있는 원료를 사용해 만들었다고 한다.

따로 부향제(합성 향료)나 잔류농약이 첨가되지 않은 위가 편한 위환은 '널리 사람을 건강하게 하다'라는 모토로 제작되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었다.



속이 더부룩한 증상에 좋은 혜인서 위환에는 양배추, 브로컬리, 감초, 느릅나무, 유근피, 노루궁뎅이버섯, 민들레, 삽주, 매실, 산약(마), 양파, 사과 과즙, 치커리, 볶은 현미 등 총 14가지 자연 원료가 들어갔다고 한다.

감초추출분말을 제외한 나머지 재료는 모두 국내산이라 안심할 수 있었는데, 평소에 챙겨먹기 힘든 영양분을 혜인서 위환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또한 주원료가 자연에서 유래된 재료만을 사용하였기에 현재까지 알려진 부작용이 전무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다.



바쁜 일상을 살다보면 식당에서 먹는 음식이나 집에서 먹는 간편식만으로는 모든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없다.

혜인서 주식회사에서는 음식을 잘 먹고 속도 편한 것이 건강에 있어 가장 기본이라는 믿음을 통해 위건강에 좋은 위환을 만들었다고 하는데 일주일간 복용해보니 확실히 이전보다 다르다는 게 느껴졌다.



위가 편한 위환은 우리가 흔히 아는 알약이 아닌 환으로 만들어져 한 번 섭취할 때 25~35알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위환은 100g으로 약 30일 동안 먹을 수 있는 양이라 가격 대비 가성비도 훌륭하다. 입 안에 넣으면 처음에 양배추 맛이 진하게 난다.



예전에는 속이 더부룩한 증상이 있을 때에는 양배추즙을 몇 번 먹은 적이 있었는데 평소 쓴 음식이나 한약을 잘 먹는 나조차도 먹기 힘들 정도여서 자주 먹지 못했었다.

그러한 점에서 위건강에 좋은 위환은 처음엔 양배추 맛이 나긴 하지만 그것도 잠시 뱃속에 들어가면 사라져서 부담이 전혀 없었다.



약 일주일 동안 속이 더부룩한 증상에 도움이 되는 혜인서 위환을 먹어본 후기를 말하자면 항상 점심에 밥을 먹고 나면 속이 더부룩하다는 것을 느꼈는데 지금은 그런 게 없이 편안하다는 느낌이 든다.

무엇보다 아침에 변비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거나 배가 빵빵해지는 걸 자주 겪었는데 혜인서 위환은 위건강에 좋은 거라 그런지 효과가 느껴졌다.



평소 위가 안 좋다는 걸 느꼈기에 혹시나 해서 복용한 위환은 그동안 먹었던 영양제품 중에서도 가장 빠른 효과가 있었다.

또한 속이 더부룩한 증상에 효능이 있는 혜인서 위환은 현재 인터넷 최저가 38,000원으로 한달분이기에 가격적으로도 부담이 없다.

나처럼 식사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해 밥을 빨리 먹는 습관을 가졌거나 평소 속이 더부룩할 때 좋은 영양제품을 찾는다면 혜인서 위환을 추천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