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피부 좋아지는 방법 먹는 히알루론산 효능 및 후기

반응형

피부 좋아지는 방법 먹는 히알루론산 효능 및 후기



20대까지만 하더라도 피부에 민감한 편은 아니었는데 30대에 접어 들면서 몸 관리와 함께 피부도 생각하게 됐다. 그 이후 온·오프라인에서 정보를 찾아보면서 스킨, 로션, 수분크림, 클렌징 등 내 또래의 남자보다 더 많이 화장품을 쓴다.


여름에는 그나마 괜찮은 편이지만 겨울이 되면 얼굴이 전체적으로 건조해져서 스킨, 로션 외 수분크림까지 듬뿍 발라야 한다. 그러다 보니 화장품 값만 한 달에 10만 원이 훌쩍 넘을 정도이기에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그러다 우연히 온라인을 통해 피부 좋아지는 방법으로 먹는 히알루론산이라는 영양제를 보게 됐다. 나처럼 피부가 건조한 사람들이 매일 섭취하면 효과를 볼 수 있는 파이토뉴트리 히알라스킨으로 매일 꼬박꼬박 먹으면 피부가 탱탱해지고 피부 속 당김이 없어진다고 한다.



피부 좋아지는 방법으로 도움이 되는 먹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파이토뉴트리 히알라스킨은 이전에 소개한 곤약 세라미드와 함께 먹으면 좋다고 해서 구매해봤다.


히알루론산이란 원래 갓 태어난 아기의 피부에 많이 생성되어 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피부 속에서 만들어지는 히알루론산이 줄어들게 되면서 피부 건조함이 나타난다고 한다.


학창시절만 하더라도 스킨, 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세안 후 얼굴이 건조해지지 않았는데 20대 중후반부터는 스킨, 로션만 바르면 당김이 심해져 지금은 수분크림까지 발라야 피부 당김이 생기지 않을 정도다.


그만큼 내 피부에는 히알루론산이 부족하다는 건데 이럴 땐 먹는 히알루론산인 히알라스킨을 섭취하면 된다고 하니 나에게 있어 필수 영양제라고 할 수 있다.



먹는 히알루론산에는 크게 네 가지 효능이 있다고 한다.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 모습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비타민A 함유로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에 필요하며, 마지막으로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좋다고 하니 피부 좋아지는 방법으로 최적의 제품이다.


파이토뉴트리 히알라스킨에는 히알루론산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과 엘라스틴펩타이드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어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를 지키는 데 좋다.



먹는 히알루론산인 히알라스킨을 꺼내보면 검은콩 같은 모양이지만 딱딱하지 않고 탱탱해 한 번에 두 알을 섭취하더라도 크게 문제가 없었다.


참고로 파이토뉴트리 히알라스킨은 같은 회사에서 만든 피부 장벽 강화 및 보호에 효과가 있는 곤약 세라미드와 함께 섭취하면 더욱 좋다고 한다.



추가로 히알루론산은 출시 전 인체 적용 시험을 거쳤는데 이에 따르면 8주간 매일 아침 저녁으로 2정씩 섭취한 사람들의 피부 보습량을 측정한 결과 피부 수분 보습량이 증가하였다고 한다. 그렇기에 히알라스킨은 피부 좋아지는 방법에 있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먹는 히알루론산의 효능에는 피부 속 당김 완화, 피부 보습 효과가 있어 미세먼지가 많은 날씨나 겨울철 피부가 건조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기에 다가오는 설날 명절 선물로 선택하기에도 알맞다고 볼 수 있다.


그동안 피부 좋아지는 방법이라고 한다면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이나 피부과를 떠올렸었는데 파이토뉴트리 히알라스킨을 통해 단순히 하루 두 알을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피부 보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게 무척 편했다.



위 영상은 먹는 히알루론산인 히알라스킨과 피부 장벽에 도움을 주는 곤약 세라미드 섭취 장면이다. 그동안 히알라스킨을 한 번에 2알씩 섭취했었는데 앞으론 아침, 저녁으로 1알씩 먹어야겠다.


피부 좋아지는 방법에 도움이 되는 히알라스킨을 섭취한 지 현재 일주일 정도 지난 시점에 아직까지 큰 효과가 느껴지진 않았다.


하지만 이전보다는 저녁 세안 후 스킨, 로션을 바르면 이전보단 더 보습이 오래가는 느낌이 들어 1~2달 정도 꾸준히 섭취한 후 상세 후기를 남겨봐야겠다.


▼파이토뉴트리 히알라스킨 구매하러 바로가기


https://bit.ly/2Uw4dN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