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무한리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공룡고기

728x90
반응형

제주도 무한리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공룡고기



집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연동신시가지는 대림아파트를 포함해 여러 아파트 단지가 있어 주변에 상가가 많아 평소에도 자주 들리는 편이다.

예전에 제주 한라중학교 윗쪽으로 지나가다가 공룡고기라는 소고기, 돼지고기 무한리필 식당이 오픈된 걸 알았고 며칠 전 가족들과 함께 저녁을 먹기 위해 처음 방문했다.

앞서 제주도 무한리필 집 중에서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은 많았지만 돼지고기까지 포함된 가게는 가보지 않았다.

평소 소고기보단 돼지고기를 좋아하는 나같은 사람에게 있어 선택권이 많았던 제주도 무한리필 집인 공룡고기 후기를 소개하겠다.



제주도 무한리필 공룡고기는 제주 한라초등학교, 한라중학교에서 위쪽으로 더 올라가면 있는 부영 3차 아파트 맞은 편에서 운영 중이다.

프리미엄 무한리필이라는 간판을 내건 공룡고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로 점심 때도 소고기, 돼지고기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다.



제주도 무한리필 공룡고기에서 먹을 수 있는 고기 종류로는 황제갈비살, 생등심, 토시살, 부채살, LA갈비, 언양식불고기, 우삼겹, 소금구이목살, 삼겹살, 갈매기살, 항정살, 돼지갈비, 떡갈비, 수제소세지가 있어 어른은 물론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좋다.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제주도 무한리필 공룡고기는 여러가지 고기 종류를 맛볼 수 있기에 저녁시간에 가니 많은 사람들이 앉아 식사를 하고 있었다.

공룡고기는 소고기, 돼지고기를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미트바를 운영하고 있으며 밑반찬 또한 반찬 셀프 코너를 통해 원하는 만큼 맛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 확인했을 때에는 공룡고기 미트바 가격인 1인 19,800원이었는데 2018년 9월 기준 1인 22,900원으로 인상됐다.

초등학생은 1인 기준 14,000원이며 유아인 경우 6,000원, 4세 이하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고기를 남길 경우 1인당 2,000원의 환경부담금이 부과된다고 한다.



제주도 무한리필 공룡고기에서는 후식으로 물냉면, 비빔냉면, 계란찜, 된장찌개를 따로 주문해 먹을 수 있다.



제주도 무한리필 공룡고기에서는 자리에 앉으면 각종 밑반찬과 함께 커다란 그릇을 주는데 미트바로 가서 그 그릇에 고기를 담아먹으면 된다.

소고기, 돼지고기의 다양한 특수부위를 취향에 따라 골라서 먹을 수 있는데 오스트리아산, 프랑스산, 미국산, 멕시코산 등 원산지가 참 다양했다.



밑반찬인 경우 콩나물무침, 양파무침, 김치가 나오며 양이 모자라면 직원을 부를 필요 없이 셀프 코너에 가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제주도 무한리필 공룡고기에서 고기를 먹다가 사이다가 먹고 싶어 주문했더니 저렇게 큰 걸 주었다. 무한리필 집이라 그런지 사이다 또한 양이 컸다.



소고기보단 돼지고기를 좋아하는 분들 또한 제주도 무한리필 공룡고기에 가면 꽤 만족할 것이다. 돼지고기 또한 여러가지 부위를 양껏 먹을 수 있기에 여러 명이 가도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되니 각종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 활용해도 좋다.



제주도 무한리필 공룡고기에는 수제 소시지와 떡갈비 그리고 치즈가 들어있는 떡도 숯불에 구워 먹을 수 있기에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이 가기에도 나쁘지 않다.



제주도 무한리필 공룡고기에 4명이 가서 소주 1병과 사이다 1병을 주문하니 99,600원이 나왔다. 4명이 약 2만 5천원이라는 돈으로 소고기, 돼지고기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

제주 공룡고기는 연동신시가지 부근에 있기에 가끔씩 고기를 푸짐하게 먹고 싶을 때 생각날 것 같다. 곧 다가오는 연말 송년회 장소로도 활용해도 나쁘지 않기에 참고해도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