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애월 가볼만한곳 제주 캔들속제주 만들기 체험

반응형

애월 가볼만한곳 제주 캔들속제주 만들기 체험



유유히 흘러가는 일상을 지내다보면 가끔은 
평소 하지 않았던 이색적인 체험을 하고 싶을 때가 있다. 그런 생각을 하다가 예전에 다니던 직장에서 교육을 통해 공예품 만들기 체험을 했었을 때 무엇인가 만든다는 것에 관심이 생겼던 게 어럼풋이 기억이 났다.

내가 사는 곳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애월 가볼만한곳 캔들속제주에서도 공예품 만들기 체험과 비슷한 캔들 만들기 체험을 운영하고 있는데 체험장 내부 공간이 적어 체험하기가 어려웠었다.

그러다 최근 체험 문의가 많이 들어온다며 10~20명이 함께 캔들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제주 김만복김밥 애월점 앞에 '애월이네 선물가게'라는 이름으로 체험장을 오픈하였다는 소식에 블로그에 소개하고 싶어 다녀오게 됐다.



제주 김만복김밥 애월점 바로 앞 골목길 굽네치킨 애월점 2층에는 오늘 소개할 애월 가볼만한곳 캔들속제주(애월이네 선물가게) 캔들 만들기 체험장이 운영되고 있다.

캔들 만들기 체험장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시간에 맞춰 빠르게 체험을 하고 싶다면 방문 전 064-799-5777로 예약을 하면 된다.



애월 가볼만한곳 캔들속제주 만들기 체험장에 방문했던 날에는 이미 입소문이 퍼져 찾아온 분들이 많아 잠시 기다렸다가 체험을 해볼 수 있었다.

기다리는 동안 내부 구경을 하면서 다른 사람이 만든 캔들을 구경하고 있는데, 일반적인 소주컵 크기보다 더 큰 유리잔에서 캔들 만들기 체험을 하고 있었다.



애월 가볼만한곳 캔들속제주에서 사용하는 캔들 재료는 최상급 프레그런스 오일을 사용하는데 실제 구매해서 사용해본 바로는 장시간 보관해도 색깔이 변함없고 기포 또한 없어지지 않았다.

무엇보다 캔들은 호흡 시 인체에 들어가기 때문에 천연 재료를 사용하는지 유무가 가장 중요한데, 캔들속제주에서 만든 캔들은 그러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어 아이나 강아지를 키우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캔들 속에 들어가는 소품들의 종류가 다양하기에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 주변 분들에게 선물하거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무척 좋다.



애월 가볼만한곳 캔들속제주에서는 캔들 만들게 체험을 하는 동안 직원이 직접 첫 구성부터 완성되는 전 과정을 지켜봐주기 때문에 처음 해보는 분들도 어린, 아이 할 것 없이 쉽게 체험할 수 있다.

제주도 캔들 만들기는 가장 먼저 모래를 넣은 후 원하는 소품을 골라 가지런히 배치 후 젤을 부워야 하는데, 이 과정에서 화상을 입을 위험이 있기에 직원에게 요청하면 된다.



애월 가볼만한곳 캔들속제주에서 사용하는 젤은 색상에 따라 향도 다르기에 체험을 하기 전 만들어진 캔들로 향기를 맡아본 후 만들어보는 게 좋다.

최근 제주도 여행을 온 관광객들이 하나쯤 구매하는 것이 바로 캔들인데, 타인이 아닌 자신이 직접 캔들을 만들어 가져간다는 점에서 제주 애월해안도로에 있는 캔들속제주에 방문하여 체험을 해봐도 좋을 것 같다.



소주잔 크기보다 더 크며 내부가 훤히 들여다보이는 제주도 캔들은 캔들속제주 직원의 설명대로만 진행하면 누구나 쉽게 체험을 해볼 수 있다.

무엇보다 요즘처럼 뜨거운 여름 날씨에도 젤이 녹거나 모양이 변형되는 일이 없다는 점에서도 안심하고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에는 캔들속제주에서 진행하는 택배 서비스를 이용해도 된다.

참고로 애월 가볼만한곳 캔들속제주 체험장 위치는 내비게이션에 '애월이네 선물가게'나 '제주특별자치도 애월읍 고내로11길 30'을 입력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으니 제주도에서 이색적인 만들기 체험을 하고 싶다면 들려보자.





추가로 애월 가볼만한곳 캔들속제주는 애월해안도로 입구 근처에 제주를 상징하는 다양한 소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종류와 크기의 캔들은 물론 천연비누, 디퓨저, 방향제, 각종 액세서리를 구경할 수 있으니 함께 둘러봐도 좋겠다.


실내 공기를 환하게 해주며 인테리어 소품, 행사 답례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제주도 캔들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캔들속제주(애월이네 선물가게)는 제주도 여행 중 기념품을 간직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