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임대료 알아보자

반응형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임대료 알아보자


일상 생활이 지칠 때쯤 생각나는 것 중 하나가 현재 살고 있는 곳에서 멀리 떨어진 곳으로 가서 사는 것이다. 매일 똑같은 길을 다니며 현재에 익숙해진 나 자신이 어딘가로 떠나 한달 정도 살면 어떨지 생각하는 것만으로 기분이 들뜬다.

내가 사는 제주도에는 곳곳에 수많은 펜션과 한달살기 숙소가 많다. 최근에 가본 애월해안도로 근처 애월 더캐슬 역시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로 알려졌는데 혹시나 궁금한 분들을 위해 내부 모습 및 한달살기 숙소 임대료를 소개하겠다.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임대료로 소개할 애월 더캐슬은 제주시에서 애월 해안도로로 가다 보면 만날 수 있다. 창문을 통해 아름다운 애월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총 세 가지 타입의 방을 보유한다.

오늘 소개할 곳은 그중에서도 가장 넓고 럭셔리한 스위트룸(45평)으로 제주도 애월 근처에 있는 한달살기 숙소 중에서도 가장 으뜸으로 속하는 곳이니 참고해보자.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임대료 애월 더캐슬 스위트룸은 거실, 부엌, 방, 화장실 두 곳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체적으로 넓고 아늑한 분위기로 부엌에는 요리를 해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식기도구와 일상 생활에 필요한 물건, 소품이 모두 구성되어 있다.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임대료 애월 더캐슬 근처에는 제주도 명소답게 다양한 맛집도 많지만 숙소에 머물며 요리를 해서 먹는 것도 좋다. 애월 근처에는 농협 하나로마트라던가 정육 식당이 있어 그곳에서 식재료를 구매해도 좋고 제주시로 나가 롯데마트나 이마트에 들려도 된다.

전기레인지, 전자레인지, 냉장고, 밥솥, 커피포트 외에도 각종 그릇과 후라이팬까지 모두 있을 정도로 제주도 한달살기를 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도구가 갖춰져 있다.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임대료 애월 더캐슬 내에 있는 방은 푹신한 침대 옆에 욕조 시설을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는데 이곳에 머물며 아침이나 저녁에 반신욕을 하며 책을 읽거나 와인 한 잔을 마시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도 낭만적일 것 같다.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임대료 애월 더캐슬에서 바깥 창문을 통해 바라본 모습이다. 넓은 주차장은 물론 아름다운 애월 바다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한달살기 숙소로 매우 탁월하다.

가장 중요한 제주도 애월 더캐슬의 한달살기 숙소 임대료는 월세 120만 원(부가세 별도), 보증금 30만 원, 전기세 및 가스비는 별도다. 혼자보다는 2명 이상 살기에 좋은 45평 크기로 인원 수로 따지자면 그리 비싼 요금이 아님을 알 수 있다.

제주도 한달살기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애월 더캐슬 전화번호 010-5442-3082으로 문의하면 된다. 스위트룸뿐만 아니라 혼자 살기에도 좋은 방도 따로 갖춰져 있으니 혹시나 필요하다면 이용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