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성산일출봉 전망 성산포유람선 할인

반응형

제주 성산일출봉 전망 성산포유람선 할인



제주도에 있는 대부분의 관광지를 갔다고 자부했음에도 아직까지 가지 못했던 곳 중 하나가 바로 성산포유람선이었다. 지난 이맘때 회사 워크샵으로 성산에서 선상낚시와 제트보트 체험을 해봤지만 유람선은 계속 다음으로 미뤘다가 이번에 촬영을 가게 되면서 제주 성산일출봉과 우도를 카메라에 담았다.



제주 성산일출봉 전망 성산포유람선을 체험하려면 성산포종합여객터미널 내 우도도항선 옆 유람선 대합실로 가야 한다. 사진에 보이는 주차 공간 바로 맞은 편에 있는 흰색 건물로 들어가면 된다.



제주 성산일출봉 전망 성산포유람선 요금은 성인 15,000원, 청소년·어린이 10,00원이며 해양도립공원을 이용하고 싶다면 사진에 보이는 요금만큼 결제하면 된다.

현장에서 결제하기보다는 아래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미리 결제한 후 성산포유람선을 체험할 경우 훨씬 저렴한 가격(성인 기준 1인 7,500원)에 이용할 수 있지만 방문 전에 업체에 미리 사전예약을 해줘야 한다. (성산포유람선 전화번호 : 064-784-6161)


▼ 성산포유람선 할인 혜택 받기

http://smartstore.naver.com/matepark/products/2110927206




온라인을 통해 제주 성산포유람선 결제를 했다면 유람선 대합실 내에 있는 승선명부를 작성한 후 신분증과 함께 매표소에 보여주면 티켓과 교환해준다. 티켓이 없으면 유람선을 탈 수 없으니 분실에 주의하자.



제주 성산일출봉 전망 성산포유람선을 타러 나가는 길, 운항시간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로 하루 두 번 운영하며 유람선 소요시간은 약 1시간 정도로 생각하면 된다.



'신비와 환상의 제주'라고 적힌 빨간 색상의 유람선이 오늘 소개할 성산포유람선으로 운항 코스는 주간명월→용머리바위→후해석벽→말뚝바위→동안경굴→성산일출봉→독수리바위→멧돼지벽화→공룡바위 순이다.



제주 성산일출봉 전망 성산포유람선에서는 유람선을 탑승하는 1시간이라는 시간 동안 안내원이 직접 주변 명소에 관해 친절히 설명해준다. 그동안 살았던 제주이지만 몰랐던 정보와 명소를 상세히 알 수 있다는 점에서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제주 성산포유람선은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지포, 과자, 음료수, 맥주 등을 판매하는 곳도 있다. 유람선을 관람하는 동안 요깃거리가 필요한 분들이라면 참고해도 좋겠다.



제주 성산일출봉 전망 성산포유람선을 타고 어느덧 가다 보면 섬 속의 섬이라는 우도를 만날 수 있다. 우도를 가본지도 꽤 오래 됐는데 이렇게 유람선을 통해서나마 만날 수 있어서 신기해고 무엇보다 푸른 바다색이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진다는 점도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유람선이 움직이는 동안에는 파도로 인해 서 있기가 힘들 수 있는데 성산포유람선은 감상해야 할 명소 앞에 잠시 세운 후 관람객들이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포토타임을 만들어준다.

뒤로 보이는 아름다운 비경 앞에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점에서 좋았던 성산포유람선은 방문하기 전까지만 하더라도 '볼 게 뭐 있겠냐'라는 생각을 바꿔줄 정도로 곳곳에 볼거리가 많았다.



바람이 많이 불어 추위를 잘 타는 분들이라면 유람선 내 객실에 앉아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다. 제주 성산일출봉 전망 성산포유람선 창문을 통해 보이는 아름다운 전경 또한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제주 성산일출봉 전망 성산포유람선에서 꼭 봐야 할 대표적인 명소로는 바로 성산일출봉이다. 육지에서 바라본 성산일출봉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며 에메랄드빛 바다색과의 조화가 잘 이뤘기에 사진으로 많이 간직하고 싶어 카메라 셔터를 계속해서 눌러댔다.



성산일출봉 외에 거북바위, 독수리바위, 사자바위, 말뚝바위, 코끼리벽화 등 평소라면 찾아보지 못할 비경을 성산포유람선 내 안내원의 설명과 함께 가까운 곳에서 두 눈으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제주도 여행을 하는 동안 한 번쯤 체험해보길 추천해주고 싶다.



약 1시간이라는 소요시간 동안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아름다운 제주도의 모습을 볼 수 있었기에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제주 성산일출봉 전망 성산포유람선, 평소에 바다를 좋아하거나 유람선을 체험해보고 싶었다면 1인 7,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성산포유람선에서 여행 추억을 만들어보자. 



▼ 성산포유람선 할인 혜택 받기

http://smartstore.naver.com/matepark/products/211092720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