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투명카약 여유와 낭만을 즐기다

반응형

제주도 투명카약 여유와 낭만을 즐기다


여름철이면 제주도에서 투명카약을 즐기기 위해 해변을 찾는 분들이 많지만 여태껏 살면서 직접 해본 적은 없었다. 업무상 우연한 계기로 제주도 동쪽 하도해수욕장에서 투명 카약 체험을 해봤는데 처음 해본지라 생각보다 조종이 어려웠다.


그럼에도 생각보다 재밌었던 체험이었는데 이전까지만 하더라도 바다와 친하지 않던 내가 2017년에 들어서 투명카약과 같은 수상레저 체험을 접하며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됐다.


이름만 들어봤던 하도리에 있는 투명카약 체험장은 생각보다 더 예뻤고 사람들은 여유로워 보였으며 연인끼리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적합해보였다.



업무상 평소보다 해수욕장을 많이 가게 됐지만 하도해수욕장과 인연은 없었다. 이번에 처음으로 방문했던 하도해수욕장은 김녕성세기해변보다 더 조용한 분위기이지만 제주도 분위기를 내고 있었다.



하도해수욕장에서 제주도 투명카약을 즐길 수 있는 곳은 제주카약으로 스노클링, 페달보트, 피싱카약, 패들보드 등을 즐길 수 있다. 방수복, 반바지, 티셔츠, 구명조끼를 대여해주며 샤워실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제주도 투명카약을 체험하려면 하도해수욕장 쪽으로 3~4분 정도 걸어가야 한다. 날이 더워 걷기만 힘들 수도 있지만 지인과 함께 얘기해야 걸으니 금방 도착했다.



제주도 하도해수욕장 앞에 가면 투명카약을 포함해 여러가지 수상레저 기구가 가득 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시원스러운 바다에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제주도에서 인기가 많은 월정리해변, 함덕해수욕장, 중문해수욕장 가더라도 사람에 치여 수상레저 체험을 즐기기가 쉽지 않다. 그런 점에서 하도해수욕장은 남의 눈치를 볼 필요 없이 유유자적 낭만을 즐길 수 있었다.



제주카약에서 투명카약 체험은 1인 1시간에 15,000원으로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처음 투명카약을 타는 분들을 위해 안전요원이 노를 젓는 방법을 알려주기에 누구든 쉽게 탈 수 있다.


참고로 제주도 투명카약을 즐기는 동안에는 바지가 젖을 수 있기에 미리 제주카약에서 준비한 반바지를 입는 것이 좋다. 따로 샤워시설도 갖추고 있으니 방문 전에 세면도구와 속옷, 여벌의 옷을 준비하면 더 좋다.



지인과 함께 처음으로 도전한 제주도 투명카약은 처음에 생각처럼 앞, 뒤로 잘 가지 않았는데 하다보니 어느새 익숙해졌다. 투명카약이라 아래로는 바닷물이 보여 더욱 예뻤는데 연인끼리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았다.



제주도 투명카약을 타면서 옆을 바라보니 피싱카약을 하는 분도 보였다. 또한 제주카약에서는 하도해수욕장에서 스노클링 체험도 할 수 있기에 나중에라도 다시 방문해 물놀이를 즐기고 싶었다.



제주도 투명카약을 함께 즐긴 지인을 위해 기념으로 사진을 찍어줬는데 따로 보정 작업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배경이 예뻤다. 평소 바다에 자주 가지 않아서 잘 몰랐었는데 여름철 사람들이 바다를 가는 이유가 무엇인지 깨닫기도 한 날이다.



조용하고 한적한 하도해수욕장에서 제주도 투명카약을 포함해 여러 가지 수상레저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제주카약, 가격 부담도 없어서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와서 체험을 즐기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