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녹차밭 명소 '오늘은 녹차 한잔' 카페에 다녀오다

반응형

제주 녹차밭 명소 '오늘은 녹차 한잔' 카페에 다녀오다


지난 주말 제주도에서 메밀밭 명소로 유명한 표선 보롬왓을 구경갔다가 사진을 찍고자 제주 녹차밭 명소를 찾던 중 '오늘은 녹차 한잔'이라는 곳을 보게 됐다. 녹차를 테마로 한 카페와 카트 체험장, 드넓은 녹차밭이 있다는 소식에 처음으로 방문하게 됐다.



제주 녹차밭 명소인 '오늘은 녹차 한잔' 카페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소재로 제주 성읍민속마을과 가깝다.




'오늘은 녹차 한잔'은 카페뿐만 아니라 기념품샵, 카트체험장, 녹차밭 등을 이용할 수 있어서인지 꽤 많은 관광객을 만날 수 있었다.



'오늘은 녹차 한잔' 1층은 기념품샵으로 제주도 토산품과 함께 녹차 관련 상품, 인테리어 소품 등을 판매하고 있었다.



'오늘은 녹차 한잔' 2층은 카페로 녹차와 관련된 음료, 라떼, 빙수, 아이스크림, 롤케익 등을 주문할 수 있다. 제주도의 대표적인 떡인 오메기떡도 판매하고 있어 음료와 함께 주문하여 맛보는 것도 좋겠다.



제주 녹차밭 명소 '오늘은 녹차 한잔' 카페는 사방에 창문이 있어 카트 체험장과 함께 녹차밭을 바라볼 수 있다. 에어컨도 시원하게 틀어져 있어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 표선 쪽에서 여행이나 나들이를 한다면 이곳에 머물어 휴식을 취해보는 것도 좋겠다.



'오늘은 녹차 한잔' 2층 카페에 있는 테라스로 나가면 옥상 전망은 물론 포토존도 있어 함께 방문한 사람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테라스에 있는 계단을 타고 한층 더 올라가면 카트 체험장과 녹차밭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



제주도에서 자란 녹차로 만든 '오늘은 녹차 한잔'의 녹차 프라푸치노는 달콤하면서 시원스러운 맛이 일품이다.



'오늘은 녹차 한잔' 카페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 후 본격적으로 제주 녹차밭 명소를 보러갔다.





'오늘은 녹차 한잔' 카페가 있는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쪽에는 다양한 업체에서 카트 체험장을 운영 중인데 이곳에서도 가볍게 카트 레이싱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카트장이 마련되어 있다. 별도의 체험요금을 내고 안전요원의 안내에만 따른다면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




'오늘은 녹차 한잔' 카트 체험장을 지나면 바로 볼 수 있는 녹차밭, 사실 제주 녹차밭 명소라고 한다면 보통 오설록이나 다희연이 유명한데 '오늘은 녹차 한잔'도 그에 못지 않게 예쁜 풍경을 보여준다.


의외로 사람들이 잘 모르는 제주 녹차밭 명소이기에 녹차밭을 배경으로 셀프웨딩이나 사진 촬영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장소다. 시원한 제주산 녹차 음료와 디저트를 맛보고 카트 체험도 즐길 수 있는 '오늘은 녹차 한잔'에 머물며 추억을 쌓는 것은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