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드론으로 바라본 제주도 김녕해수욕장

반응형

드론으로 바라본 제주도 김녕해수욕장


주말을 맞이해 사진 촬영 겸 오랜만에 제주도 김녕해수욕장을 다녀왔다. 함께 갔던 지인이 DJI 매빅 프로라는 드론을 가지고 와서 김녕해수욕장 상공을 돌며 동영상을 촬영했다. 촬영하는 동안 해수욕장에서 머문 사람들이 신기했는지 다들 쳐다보고 있었다.



투명하면서 푸른빛을 자랑하는 제주도 김녕해수욕장은 백사장에 깔린 하얀 모래와 주변의 기암절벽이 조화를 이루며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고 있다. 한 번 와본 사람이라면 그 매력에 빠진다는 김녕해수욕장은 주변에 관광 명소와 맛집이 많아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찾기도 한다.



제주도 김녕해수욕장을 방문한 당시 날씨가 무척 좋아 아름다운 해변 풍경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었다. 아직 제주도 해수욕장 개장을 하기 전이라 백사장을 막았는데 그럼에도 투명한 바닷물에 발을 담그러 온 관광객이 많이 보였다.



제주도 김녕해수욕장의 모습을 담기 위해 지인이 가지고 온 드론은 DJI 사의 매빅 프로로 인터넷 최저가 122만 원에 배터리 가격은 별도로 꽤 고급기종이었다. 제주도하면 떠오르는 강한 바람에도 끄덕없이 균형을 유지하며 인물 추적 기능으로 스마트폰으로 특정인을 지목하면 드론이 알아서 따라가기도 한다.



윙윙 소리를 내며 제주도 김녕해수욕장 상공을 돌아다니는 드론은 주변 사람들에게 있어 큰 관심사가 됐다. 어느순간부터 사람들이 모이더니 하나 같이 드론을 구경하는데 보고 있는 나조차도 신기해 하나쯤 가지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이쯤에서 DJI 매빅 프로 드론으로 촬영한 제주도 김녕해수욕장 영상을 구경해보자.





주말을 맞이해 제주도 김녕해수욕장으로 나들이를 온 사람들의 모습을 보고 있으니 같은 제주에 살고 있음에도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푸른빛이 아름다운 김녕해수욕장은 방문할 때마다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어 머무는 내내 마음이 편안해진다.



DJI 매빅 프로 드론으로 제주도 김녕해수욕장의 모습과 함께 카메라로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좋았던 날, 제주도 김녕해수욕장 방문은 이번이 세 번째로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또 방문해보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