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서귀포 중문 갈치카페에 있는 갈치빵을 먹어봤다

반응형



업무차 들렸던 제주도 서귀포 중문에서 갈치카페라는 곳을 보게 됐다.


갈치카페라고 해서 혹시나 갈치와 관련된 디저트를 판매하나 봤더니 역시나 빵과 아이스크림이 있었다.





제주도 서귀포 중문 갈치카페에는 제주 갈치빵과 갈치파이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 갈치빵을 주문했다.


갈치카페에서는 주문 후 약 7~8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는데 기다리는 동안 빵을 만드는 걸 구경할 수 있었다.




제주도 서귀포 갈치카페에서 갈치빵을 주문해 기다리는 동안 가게 내부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소품을 구경했다.


제주도 특산물인 초콜렛과 조랑말 인형, 부엉이 공예품 등이 있었는데 관광객을 상대로 운영하는 곳이라 각종 기념품이 많았다.




기다린 끝에 나온 서귀포 중문 갈치카페 갈치빵은 갈치모양의 빵 위에 아이스크림이 얹어 있다.


아이스크림 무게에 비해 빵 무게가 낮아 불안하게 흔들리는 점 말고는 비주얼이 썩 괜찮았다. 감귤 과자가 포인트


다만 빵 맛과 아이스크림 맛은 그렇게 특별하지 않았다. 


그래도 빵은 부드러웠으며 아이스크림은 약간 시큼한 향이 났다.


제주도 서귀포 갈치카페 갈치빵은 한 번쯤은 먹을 만한 맛이라고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