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제원 맛집 제주족면 술 마시기 좋다

반응형


제주도 번화가인 제원(바오젠거리)에 새로 생긴 맛집이라고 해서 가보았던 제주족면,


족발과 족면, 국수, 냉채오족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저녁 장사만 하는 곳이다.




제주 제원 맛집 제주족면 내부는 비록 넓지 않으나 15명은 족히 앉을 수 있다.


빔 프로젝터로 나오는 TV 화면과 아기자기한 소품을 활용해 인테리어를 꾸몄다.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제주 제원 맛집이라는 키워드로 올라온 제주족면은 일반 냉면과는 살짝 다르다.


(자세히 보면 얼음이 돼지 모양이다)


비주얼은 비슷하나 부드러운 육질의 수육에 새콤 매콤한 양념이 면과 잘 어울러져 시원한 맛을 낸다.


냉면에 함께 들어있는 샐러드와 양파는 면을 먹는데 아삭아삭한 식감을 낸다.


가격은 한 그릇에 7,000원, 점심에도 오픈한다면 꽤나 많은 분들이 먹으러 올 것 같았다.




제주 제원 맛집 제주족면의 메인 요리인 냉채오족은 33,000원으로 화려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양념을 비비기 전 사진 찍는 것은 포인트, 귀여운 돼지 모양 겨자 얼음이 제주족면만의 느낌을 잘 나타내고 있다.


신선한 야채와 함께 먹는 고기 맛은 부드러우면서 담백해 다른 곳에서 먹는 족발과는 사뭇 다르다.


겨자의 알싸한 맛이 느껴지는 냉채오족은 소주 한 잔과 곁들여먹기에 정말 좋은 술 안주 같다.




요즘 유행하는 모바일 게임 포켓몬고 포켓스탑도 있는 제주 제원 맛집 제주족면,


제원(바오젠 거리)에서 가볍게 소주 한 잔 하고 싶은 곳을 찾는다면 제주족면에서 냉채오족을 먹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