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서귀포 오삼불고기 맛집 황금부엌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근처에 갔다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맛집을 검색해서 찾은 황금부엌,


오삼불고기쌈밥, 황태해장국, 황태 더덕구이 정식을 판매하는 일반 정식집으로 이미 서귀포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었다.


황금부엌에 방문할 당시에 다행히 자리가 있어 바로 오삼불고기를 먹을 수 있었다.


정갈한 반찬에 만족했던 찰나, 먹음직스럽게 나온 오삼불고기 맛은 예상보다 더 맛있었다.


몇 년 전 제주도 제주시 연동에 있었던 연북로178에서 먹었던 불고기가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딱 그 맛이었다.


황금부엌의 오삼불고기는 1인 9,000원으로 부담 없이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서귀포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