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신 없는 나날이 이어지고 있다

반응형



2017년 2월 들어 회사 생활과 주말 일까지 하며 쉬는 날 없이 보내다 보니 정신 없는 나날이 이어지고 있다. 휴식을 취할 새도 없이 일을 하면서도 집중하지 못하다 보니 잘 되어가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마케팅용 사진과 글만 쓰다가 최근 들어 제안서에 견적서 등 각종 문서를 작성하는 등 새로운 일을 배우고 있다. 처음 하는 일이다 보니 이해되지 않는 부분도 있고 어렵기도 하지만 하면 된다라는 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회사에서의 일은 딱히 문제될 게 없는데 최근에 한 가지 일이 생겼다. 회사 입사 후 지금까지 찍었던 사진 자료를 담아둔 외장 하드디스크가 랜섬웨어에 걸린 것이다. 복구 프로그램을 통해 복구 중이지만 인터넷 커뮤니티에 물어보니 포기하는 게 빠르다고 한다.


새롭게 시작하라는 계시인가, 분명 심각한 일인데 심각한 생각이 들지 않는다. 사진이 없어 당장 일을 진행 못하지만 다시 차근차근 쌓아가며 또 다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그래도 최대한 자료가 날아가지 않게 복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이번 주 내내 회사에 있지 않고 외근만 했다. 그러다 보니 밀린 문서도 많고 해야 할 것도 많은데 마음이 다른 곳으로 간 듯 집중이 안 된다. 이제 3월이면 본격적으로 진행해야 할 프로젝트가 산더미인데 하면 된다라는 식으로 진행하기 보단, 계획적으로 일을 해야겠다고 생각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