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오픈카 렌트카 가격 제주속으로 유레카 2024 미니 컨버터블

반응형

제주도 오픈카 렌트카 가격 제주속으로 유레카 2024 미니 컨버터블

 

 

어느덧 2024년 3월이 지나가고 4월이 찾아오면서 제주도는 곳곳에 유채꽃과 벚꽃이 만발하며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날씨가 따뜻한 덕분에 동쪽 성산, 서쪽 애월, 남쪽 중문 등 관광명소로 가면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는 여행객의 모습으로 활기도 전해진다.

초록색 나무로 울창한 중산간 도로나 푸른 바다가 보이는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오픈카에 대한 로망을 누구나 가지고 있다.

제주공항에서 인수 장소까지 거리가 가깝고 전차종 금연차량에 연식, 옵션이 좋기로 유명한 제주 유레카 렌트카에는 최근 2024 BMW 미니 컨버터블을 출고했다고 하여 직접 타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렌트카 대여 가격도 비싸지 않을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옵션부터 블랙박스, 열선시트, 핸들열선 등 기능이 포함되어 무척 편리했다.

제주 유레카는 제주도 렌트카 실시간 가격비교 사이트인 제주속으로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는데 예약부터 인수, 반납이 무척 편리하기에 제주도 여행을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 후기로 남겨보고 싶다.

 

 

제주도 오픈카 렌트카로 2024 미니 컨버터블을 이용하려면 여행을 가기 전 제주속으로 및 유레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일정에 맞게 인수일과 반납일을 선택하고 검색하기를 누르고 아래로 나오는 상품 목록 중 수입차를 선택하고 해당 차종을 골라 결제하면 이용할 수 있다.

내가 이용했을 당시 2024 미니 컨버터블 렌트카 가격은 24시간 기준 완전자차 보험 포함 5만 원대였으며 대여조건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2년 이상부터 가능했다.

 

 

제주속으로, 제주 유레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렌트카 예약을 완료한 후에는 렌트카사에서 보내준 카카오톡 메시지 안내에 따라 제주공항에 도착 후 렌트카하우스 3구역 2번 승차장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차고지로 이동 후 인수를 받을 수 있다.

제주 유레카인 경우 제주공항에서 셔틀버스로 약 7~8분 거리인 제주 용담해안도로 근처에 있으며 가까운 거리에 무지개해안도로, 도두봉, 이호테우해변 등 명소가 있어 여행 마지막날 들리기 좋다.

 

 

차고지에 도착했다면 라운지에 있는 데스크 직원의 안내에 따라 운전면허증을 내고 제주속으로에서 예약했던 제주도 오픈카 렌트카 가격 내역을 확인한 후 완전자차 보험에 대한 설명을 듣고 모니터에 서명하면 된다.

운전자는 최대 2인까지 등록을 할 수 있으며 라운지 안에는 카드전용 자판기와 관광지, 식당, 카페 등 할인쿠폰이 담긴 책자 등 편의서비스가 제공되기에 필요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이날 제주속으로 유레카를 통해 이용했던 2024 미니 컨버터블은 레드 색상이다. 참고로 빨간색 외에 다른 색상도 보유하고 있으며 랜덤으로 배정된다.

출고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차인 만큼 기스 하나 없이 깨끗해서 더 마음에 들었는데 인수를 받고 출발 전에는 차량 앞, 뒤, 옆을 스마트폰 동영상을 촬영해야 반납을 보다 더 빠르고 편하게 할 수 있다.

 

 

제주도 오픈카 렌트카 가격 2024 미니 컨버터블 인수를 받자마자 시동을 건 후 백미러 위에 있는 버튼을 눌러 오픈해봤다. 차량 오픈을 할 때는 가운데에 있는 버튼 레버를 길게 눌러야 하며 닫을 때도 마찬가지로 버튼을 작동시키면 된다.

 

 

제주도 여행에 쓸 렌트카로 2024 미니 컨버터블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내부 모습을 카메라로 담아봤다. 미니 모델인 만큼 전체적으로 사이즈는 크지 않지만 착석 시 불편하지 않았으며 4인승으로 뒷좌석은 오픈카로 개방해야 탈 수 있었다.

 

 

주행거리 24km밖에 타지 않은 신형 휘발유 차량으로 기름은 600km나 탈 수 있을 만큼 넉넉하게 담겨 있었다. 2024 미니 컨버터블을 이날 처음 타봤지만 일반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주행이나 작동 방법이 똑같기에 불편하지 않았다.

옵션으로는 네비게이션, 블루투스, 후방센서, 후방카메라, 블랙박스, USB, 열선시트, 핸들열선 등이 지원됐으며 신차답게 네비게이션 화면도 빠르게 작동되어 무척 편리했다.

 

 

제주도 오픈카 렌트카 가격 2024 미니 컨버터블은 4인승으로 성인 3~4명이 타기에 적합한 모델이라 할 수 있었다. 시트 조절을 수동으로 좌석 옆에 있는 레버를 당기면 조절할 수 있다.

 

 

뒷좌석은 오픈카를 개방해야 탈 수 있으며 앞자리와 마찬가지로 텀블러나 컵을 보관할 수 있는 컵홀더가 있다. 또한 USB도 지원되어 여행 기간 스마트폰 배터리 걱정없이 충전을 할 수 있다.

 

 

트렁크 공간은 일반 승용차와 비교하면 용량이 크지 않다. 참고로 제주도 오픈카 렌트카 개방 시 트렁크 선반 위 상단에 캐리어 가방이나 물건을 둘 경우 후면 유리가 파손될 수 있고 완전자차 보험을 들더라도 면책이 적용되지 않기에 반드시 수납공간에만 소집품을 보관해야 한다.

 

 

제주도 오픈카 렌트카 가격 2024 미니 컨버터블을 직접 타보면서 평소에 타는 승용차와는 색다른 재미가 있었다. 특히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타기에 좋고 대여 가격도 부담없다는 점에서 추천하고 싶었으며 스피커 또한 좋아 음악 감상을 하기에도 더 좋았다.

제주속으로 유레카인 경우 오픈카, 수입차 외에도 경차, 중소형차, 대형차, SUV, 승합차 등 여러 신형 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 후기를 살펴보면 전체적인 만족도가 높기로 유명하다.

또한 2018년부터 2025년까지 8년 연속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정한 우수관광사업체인 만큼 믿고 이용할 수 있기에 제주도 여행에 필요한 렌트카를 찾는다면 아래 지도에 있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이용하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