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맛집 현지인 추천 고씨네막창 곱창모듬

반응형

제주 맛집 현지인 추천 고씨네막창 곱창모듬

 

 

 

 

오랜만에 친구들과 저녁을 먹기 위해 제주시청을 돌아다니다가 이전부터 종종 찾았던 특수부위 전문점인 고씨네막창을 찾았다.

이곳은 오랜 시간 한 곳에서 운영되고 있는 식당으로 돼지, 소 특수부위인 막창과 곱창 외에 여러 메뉴를 맛볼 수 있는데 100% 제주산인데도 가격 대비 양이 많고 품질도 좋아 함께 간 사람마다 좋아하는 곳이다.

고씨네막창은 제주도민이 자주 찾는 식당이 모여 있는 제주시 도남동 도남오거리 근처에 있으며 대표메뉴로는 돼지막창과 함께 여러 소 특수부위를 맛볼 수 있는 곱창모듬이 있다.

또한 백돼지 오겹살과 소 차돌박이 등도 있어 곱창을 못 먹는 사람과도 함께 가기가 좋고 전체적으로 위생도 깔끔하기에 제주 맛집 현지인 추천 장소를 찾는 분들에게 소개해보고 싶다.

 

 

고씨네막창은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이자 제주도 번화가 중 하나인 제주시청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인 제주시 도남동에 위치해 있다.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시청 방면 제광교회로 가기 전에 공영주차장이 있고 운영시간은 매주 일요일을 제외한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다.

 

 

이른 시간에 방문했던 제주 맛집 현지인 추천 장소 아직 저녁식사 시간이 아니라 방문객이 없어 블로그에 소개해볼 겸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곱창, 막창 전문점 특성상 기름이 많이 생기지만 이곳은 언제나 내부를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어 전체적으로 청결했고 바닥도 미끄럽지 않아서 더 좋았다.

 

 

내부 안쪽으로는 수용인원 20~25명이 앉을 수 있는 좌식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다. 이전에 종종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도 많이 찾기도 했었는데 여전히 찾는 사람이 많아 여러 명이 간다면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는 게 좋다.

 

 

제주 맛집 현지인 추천 고씨네막창에서는 전 메뉴 100% 제주산 돼지고기, 소고기만을 취급하고 있다. 여러 메뉴 중에서 추천하고 싶은 것은 곱창모듬으로 소곱창, 소막창, 소염통, 소콩팥 등 평소 먹기 힘든 특수부위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다.

 

 

오랜만에 친구와 고씨네막창을 방문했던 날에는 곱창모듬과 함께 돼지막창, 오겹살, 차돌박이를 주문했다.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면 직원이 직접 밑반찬과 양념장을 가져다주는데 모두 이곳에서 직접 만든다고 한다.

 

 

제주 맛집 현지인 추천 고씨네막창에 갈 때마다 항상 찾는 소 곱창모듬은 여러 특수부위를 한 번에 먹을 수 있음에도 가격대가 비싸지 않아 가성비가 좋다.

여러 부위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것은 소염통과 소곱창인데 신선하면서 냄새도 나지 않아 깔끔했고 부위마다 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고씨네막창의 대표메뉴라 할 수 있는 돼지막창 또한 제주 맛집 현지인 추천 집을 운영하는 사장님이 직접 손질을 한다. 소곱창모다 두껍기에 오랜 시간 구워야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는데 함께 간 친구도 이곳에선 잡내가 나지 않고 맛있다며 칭찬할 정도였다.

 

 

고씨네막창이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백돼지 오겹살 때문이다. 제주산인데도 1인분 기준 18,000원이며 두툼한 크기의 돼지고기를 불판에 구워먹을 수 있고 회전률이 빨라 언제나 신선한 맛을 자랑한다.

 

 

제주 맛집 현지인 추천 고씨네막창에 가면 찾는 메뉴 중 하나는 차돌박이도 있다. 곱창, 막창, 오겹살인 경우 굽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차돌박이는 조금만 익혀도 바로 먹을 수 있고 입에서 살살 녹는 식감을 자랑하기에 이곳에 가는 분들이라면 가장 먼저 주문해서 먹어보는 것도 좋다.

 

 

뚝배기 가득 담긴 된장찌개는 추가요금 없이 먹을 수 있다. 두부, 호박, 양파 등이 들어간 된장찌개에는 앞서 구웠던 고기를 넣어 먹으면 더욱 진한 맛이 느껴지고 술 안주로도 제격이다.

곱창모듬 외 다양한 특수부위 고기를 골고루 맛볼 수 있음에도 부담없는 가격으로 가성비가 좋아 제주도민이 많이 찾는 제주 맛집 현지인 추천 장소로 제주시청 근처 도남동에서 가볼 만한 식당을 찾는다면 고씨네막창에 가서 식사를 해봐도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