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셀토스

반응형

제주도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셀토스

 

 

2024년 3월이 시작되면서 제주도 곳곳에는 노란 유채꽃이 만발하며 화사한 분위기가 느껴지면서 해변 명소나 관광지에 가면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인다.

아직까지 바람이 찬 초봄 날씨에 제주도를 편하게 돌아다니려면 렌트카가 필수인데 꼼꼼하게 살펴보려면 대여 가격부터 차량 연식, 옵션, 자차 보험 등을 상세히 살펴봐야 하지만 처음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어떻게 찾아야 할지 고민이 된다.

이러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게 해주는 곳은 도내 렌터카를 실시간으로 가격비교 후 대여할 수 있는 제주속으로로 다양한 차종을 보험까지 포함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이곳을 통해 제주 유레카 렌트카에서 기아 셀토스 SUV를 대여했는데 제주공항에서 차고지까지 셔틀버스를 타고 빠르게 갈 수 있어 인수와 반납이 편리했고 차량 옵션 또한 좋아 렌트카를 찾는 분들에게 소개해보고 싶다.

 

 

여행을 하기 전 제주도 렌트카 비교사이트를 할 수 있는 제주속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일정에 맞게 인수일과 반납일을 선택하고 오른쪽에 있는 '검색하기'를 누르면 아래로 이용할 수 있는 렌트카 목록이 나온다.

내가 대여했던 더뉴 셀토스인 경우 24시간 기준 완전자차 보험을 포함해 2만 원대로 저렴했는데 5인승 SUV로 3~4인이 타기에 적합한 자동차다.

 

 

홈페이지에서 렌트카 예약 후 결제까지 한 후 제주공항에 도착하면 렌트카하우스 3구역 2번 승차장에서 수시 운행되고 있는 제주 유레카 셔틀버스를 타고 차고지로 이동하면 된다.

유레카 차고지는 제주 용담해안도로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 가까운 거리에 이호테우해변, 무지개해안도로, 도두봉, 용두암, 용연구름다리, 동문시장 등이 있어 여행 마지막날 차를 반납하기 전 둘러볼 만한 곳이 많다는 점도 장점이다.

 

 

차고지에 도착한 후에는 데스크에 있는 직원의 안내에 따라 제주도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에서 예약한 내용을 확인한 후 완전자차 보험에 대한 약정 내용을 듣고 모니터에 서명하면 예약했던 셀토스 차량 위치를 안내받을 수 있다.

한쪽 벽면에는 자차 보험에 관해 상세히 안내되어 있으며 안쪽에는 정수기와 카드전용 자판기가 있어 생수, 커피, 음료수 등을 미리 살 수 있다.

 

 

제주속으로 렌트카를 통해 이용했던 제주 유레카 셀토스는 휘발유 차량으로 대여조건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2년 이상부터 가능했다.

차를 타기 전에는 반납 시 기스가 났는지 확인을 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카메라로 차량 앞, 옆, 뒷면을 꼼꼼하게 촬영하고 현재 들어 있는 기름량도 미리 체크해두어야 한다.

 

 

제주도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에서 이용한 더뉴 셀토스는 전동시트가 장착되어 있어서 편리했다. 제주시에서 서귀포시로 넘어가면 보통 1시간 정도 운전을 해야 하는데 장시간 드라이브로 피로함을 덜 느끼려면 승차감이 좋은 차를 대여하는 것이 좋다.

 

 

제주속으로 유레카는 전차종 금연차량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차량 내부에서 흡연이 불가능하다. 또한 반려동물 탑승, 낚시용품 소지 또한 금지되어 있는데 그래서인지 차량 내부가 무척 깨끗했다.

 

 

제주도 렌트카 비교사이트에서 대여한 더뉴 셀토스인 경우 기본적인 옵션으로 네비게이션, 블루투스, 블랙박스, 후방센서, 후방카메라, 열선시트, 핸들열선, 통풍시트, 오토홀드 기능이 지원된다.

또한 사이드 브레이크는 전자식으로 핸들형 기어 아래 쪽에 있는 원형 P 버튼을 당기거나 누르면 작동이 되기에 셀토스를 렌트카로 이용한다면 미리 참고하는 게 좋다.

 

 

제주도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에서 대여한 셀토스는 뒷좌석에도 별도의 에어컨 통풍구가 있어 뒷좌리에 앉는 분들도 따뜻하게 머물 수 있다.

SUV답게 공간이 넓으며 홈페이지에서 렌트카 예약을 할 때 부가용품으로 카시트와 유모차도 따로 대여할 수 있어 아이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가는 가족 분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모델이다.

 

 

여행 캐리어 가방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트렁크 공간 또한 일반 승용차보다 공간이 넓고 쾌적했다. 짐이 많은 분들이 제주도 여행을 가서 렌트카를 이용한다면 SUV를 대여하면 더욱 편리할 것 같다.

 

 

제주도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에서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는 제주 유레카에는 더뉴 셀토스 외에도 여러 신형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으며 완전자차 보험을 포함해 합리적인 대여 가격으로 빌리 수 있다.

오는 2024년 5월 가정의달까지 렌트카 예약을 할 수 있으며 비행기표나 숙소와 마찬가지로 미리 결제해야 보다 저렴한 금액대로 이용할 수 있으니 올 봄 제주도 여행을 가는 분들이라면 참고해서 이용해봐도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