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애월 맛집 인디언키친 인도요리 고토커피바 카페

반응형

제주 애월 맛집 인디언키친 인도요리 고토커피바 카페

 

여자친구와 놀러갈 때면 주로 제주시내를 위주로 돌아다녔지만 매번 반복되는 장소만 가는 게 마음이 걸려 외곽지에 있는 오름이나 관광명소를 가보자고 미리 계획을 해둔다.

 

며칠 전에는 제주시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애월에 함께 갔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인지 갑작스럽게 내리는 비로 인해 고민하다가 오래 전에 들렸던 인도요리 음식점인 인디언키친에 가서 점심을 먹은 후 고토커피바에서 커피를 마셨다.

 

약 4~5년 만에 재방문한 애월 인디언키친에서 창밖으로 들리는 빗소리와 함께 탄두리치킨과 난을 먹었는데 여전히 맛있었고 내부 분위기도 좋아 데이트 장소로 좋았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는 이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핸드드립 전문 카페 고토커피바에 들렸는데 아늑한 분위기에 화려한 조명이 예뻐 제주도 커플여행 장소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었다.

 

 

인도요리를 맛볼 수 있는 제주 애월 맛집 인디언키친은 제주공항에서 약 19km(차로 35분)인 제주시 애월읍 상가에 있으며 주변 명소로는 애월 한담해안산책로, 곽지해수욕장, 연화지, 더럭초등학교가 있어 제주도 커플여행으로 가기 좋다.

 

 

오랜만에 방문한 제주 인디언키친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마지막 주문시간 8시) 운영되고 있으며 이전에 방문했던 봄, 여름과 다르게 억새가 곳곳에 피어 있었다. (초여름에 방문했을 때는 양귀비꽃이 있었다)

 

 

제주 애월 맛집 인디언키친으로 들어가면 넓은 규모에 여러 대의 테이블이 있으며 직원이 직접 테이블까지 자리를 안내해준다. 비가 내리는 풍경을 감상하며 인도요리를 먹고 싶어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안쪽에도 식사를 하기 위해 찾아온 분들이 무척 많아 여전히 인기가 많은 곳이라는 것을 새삼 느꼈다.

 

 

커플여행으로도 가기 좋은 인디언키친은 인도 현지인 셰프가 탄두리 화덕을 활용하여 직접 요리를 하는 정통 인도 음식 전문점이다.

 

메뉴판에 보이는 것처럼 양갈비, 양꼬치, 탄두리치킨, 커리, 까밥, 마살라, 비리아니, 초우민, 난 등이 있으며 각종 음료와 맥주, 와인도 주문해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여자친구와 처음으로 제주 애월 인디언키친에 갔던 날에는 이전에 먹고 반했던 탄두리치킨과 함께 치킨커리, 버터난을 주문해서 먹었다.

 

난은 처음 나왔을 때 뜨거워 찢어서 먹기가 힘들었지만 살짝 식혀서 치킨커리에 찍어서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느껴졌다.

 

 

인도 전통 향신료에 재운 탄두리치킨은 살짝 매운 감이 감돌았지만 부드러운 촉감이 계속해서 먹게 만드는 매력이 있었다. 인디언키친의 대표 메뉴인 만큼 제주 애월 맛집으로 이곳에 간다면 꼭 먹어봐야 하는 추천 요리라고 할 수 있다.

 

 

제주 애월 인디언키친에서 탄두리치킨, 치킨커리, 버터난으로 점심을 먹은 후 곧바로 집으로 가기에는 아쉬웠던 찰나 예전에 가보고 싶어서 저장해뒀던 고토커피바 카페를 방문했다.

 

 

인스타그램으로도 유명한 제주 애월 맛집 고토커피바는 가정집 분위기의 외관을 자랑했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언제든 방문하기 좋은 장소였다.

 

 

제주 애월 고토커피바에서는 여러 종류의 커피와 함께 핸드드립 커피이자 네 가지 종류 중에 고를 수 있는 스페셜티 커피가 있었다.

 

이외 홍차, 에이드, 디저트 등이 있었는데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비싸지 않았고 비오는 날에 조용히 머물기 좋은 장소여서 여자친구와 대화를 나누며 머물기에 만족스러웠다.

 

 

제주 애월 맛집 고토커피바라는 이름에 걸맞게 카페 내부는 바 형식의 테이블과 안쪽에 룸이 마련되어 있었다. 바 테이블은 조명이 어둡고 손님이 많아 대화를 나누기가 어려울 것 같아 안쪽에 있는 룸으로 들어갔다.

 

 

히터가 틀어져 있어 따뜻한 온기가 느껴졌던 고토커피바는 노란 조명 아래 화분과 소품 등으로 꾸며져 있었는데 혼자서 책을 읽거나 노트북 작업을 하기에도 좋은 애월 카페였다.

 

이곳에 함께 방문했던 여자친구의 취향에도 맞아서 더 마음에 들었는데 비가 내리는 날에는 운치있는 분위기가 느껴진다는 점에서도 추천하고 싶었다.

 

 

핸드드립 커피를 마시면서 여유롭게 머물 수 있어서 좋았던 제주 고토커피바, 인도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주 애월 맛집 인디언키친과 거리가 가깝기에 제주도 커플여행으로 손색 없었다.

 

제주도에서도 핫플레이스로 알려진 애월에 위치해 있으며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애월 한담해안산책로, 애월해안도로 등 가볼 만한 주변 명소도 있기에 여행 계획을 세운다면 참고해서 가보는 걸 추천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