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렌트 가격비교 제주속으로 유레카 렌트카 아반떼 완전자차

반응형

제주 렌트 가격비교 제주속으로 유레카 렌트카 아반떼 완전자차

 

 

매년 이맘때면 가고 싶은 제주도 명소로 가장 먼저 생각하는 곳이 수월봉이다. 어린 시절 추억이 있는 장소이자 오랜 옛날 화산 폭발로 형성된 지질층과 함께 바다 너머 차귀도라는 섬이 보이는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해 여행객에게도 인기가 많다.

 

하지만 제주 수월봉은 제주공항에서 차로 1시간 넘게 가야만 볼 수 있는 제주시 한경면 고산리에 있어 자가용이나 렌트카를 타고 가지 않는 이상 만나보기 어렵다.

 

오랜만에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도 즐길 겸 수월봉까지 갈 제주 렌트카를 예약하기 위해 평소 애용하는 제주속으로 유레카를 통해 아반떼를 대여받았는데 완전자차 보험을 포함해도 가격대가 비싸지 않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었다.

 

무엇보다 제주 유레카는 제주공항에서 거리도 가까운 용담해안도로에 있고 인수와 반납이 빠르기로도 입소문이 난 곳인데 신형 자동차도 많아 이용객의 만족도 또한 높다.

 

외부는 물론 내부 또한 깨끗했고 블랙박스는 물론 시트열선, 핸들열선도 지원되어 추운 겨울철 따뜻하게 운전이 가능했기에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제주 렌트 가격비교 유레카에서 아반떼 외 차종을 대여하려면 제주속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상단 렌트카탭을 클릭하고 인수인, 반납일을 선택하고 아래로 나오는 화면에서 올뉴 아반떼를 고르면 된다.

 

제주속으로에서는 기본적으로 차 대여 시 완전자차 보험이 포함되어 있지만 자차한도가 최대 400만원이기에 추가 요금을 내고 보상한도 무제한 상품을 고르면 돌발 사고에 대비하여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예약 요청란에는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 탑승인, 부가용품(카시트 유모차)를 선택한 후 문의사항에 '유레카 렌트카를 이용하고 싶다'고 메모하면 제주 유레카를 통해 대여가 가능하다.

 

 

제주속으로에서 운영하는 유레카는 제주공항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약 10분 거리인 제주 용담해안도로에 있으며 버스는 15~20분 간격으로 이동하기에 빠르게 인수를 받을 수 있다.

 

 

제주 렌트 가격비교 유레카에 도착했다면 라운지 건물로 들어가서 직원에게 예약을 확인한 후 완전자차 보험에 대한 설명을 듣고 곧바로 렌트카를 인수받을 수 있다.

 

라운지 안에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서도 빠르게 차를 받을 수 있으며 운전면허증을 놔두고 온 경우에는 민원24시 홈페이지나 182 유선전화를 통해 운전경력 증명서를 발급받고 확인 후 대여가 된다.

 

 

제주속으로 유레카에서는 렌트카 이용객을 위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다. 라운지에 있는 기념품샵에서는 각종 음료와 먹거리가 있는데 이용객인 경우 전 상품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오메기떡과 제주도 막걸리도 있어 제주도 여행을 끝내고 렌트카 반납을 할 때 선물이나 기념품으로 구매하면 보다 저렴한 금액대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 제주도 관광지 할인 쿠폰이 담긴 책자와 서귀포 중문면세점에서 이용 가능한 2만원 할인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등 렌트카 이용객을 위한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점에서도 마음에 들었다.

 

 

만 23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2년 이상부터 대여가 가능한 제주 렌트 가격비교 유레카 올뉴 아반떼는 최신 모델답게 외관이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 인수를 받을 때부터 흡족했다.

 

 

올뉴 아반떼 차량 내부 또한 이용객이 대여하기 전에 깔끔하게 청소를 하고 있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차량 내부에는 블루투스, 네비게이션, 후방센서, 후방카메라, 블랙박스가 지원되어 여행 드라이브가 편했다.

 

 

제주 렌트카 업체인 경우 기본적인 옵션은 물론 시트열선, 핸들열선이 없는 경우가 많은 반면 제주 렌트 가격비교 제주속으로 유레카는 올뉴 아반떼는 물론 대부분 차량에 해당 옵션이 있어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운전을 할 수 있다.

 

특히 부모님이나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에서는 에어컨 히터가 잘 나오는지 시트열선이 있는지 여부가 매우 중요한데 제주 렌트카 추천 유레카에서는 그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말할 수 있겠다.

 

 

올뉴 아반떼인 경우 뒷좌석은 물론 트렁크 공간도 넓어 2~3인 여행객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무엇보다 국민차로 명성에 걸맞게 주행이 부드러웠고 핸들 떨림이나 브레이크 밀림 증상이 없어 초보운전자도 쉽게 운전이 가능하다.

 

 

제주 렌트 가격비교 유레카에서 완전자차 보험 혜택을 받은 아반떼를 대여받은 후 제주도 서쪽 도로를 따라 애월, 한림을 거쳐 한경면 고산리에 있는 수월봉에 도착했다.

 

제주 수월봉은 정상까지 차를 타고 갈 수 있고 입구 앞에 전기자전거를 대여받을 수 있으며 차귀도 앞바다에는 배낚시, 유람선 체험 등 즐길 거리가 많아 계절에 상관없이 많은 여행객이 찾는 명소다.

 

 

제주 올레길 12코스에 속하기도 하는 수월봉과 차귀도는 화산 폭발로 형성된 지질층과 동굴이 있으며 해안길을 따라 걷는 동안 제주도 특유의 정취를 감상할 수 있어 여행 필수코스로 추천하고 싶기도 했다.

 

 

제주 렌트 가격비교 유레카에서 올뉴 아반떼를 이용하고 다시 돌아와 반납을 할 때 차고지에 있는 다른 렌트카를 사진으로 담아봤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제주 유레카에는 다양한 신차를 많이 보유하고 있기에 제주도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제주속으로 홈페이지에서 렌트카 옵션, 완전자차, 가격비교를 하여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