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제주 테지움 테디베어 하우스

반응형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제주 테지움 테디베어 하우스

 

 

유난히 추운 2022년 겨울의 제주도는 폭설에 바람이 많이 불어 장시간 야외 활동을 하기가 힘들다. 겨울을 맞아 여행을 오는 분들도 야외 명소보단 카페나 실내 테마파크를 위주로 구경을 하는데 최근에는 색다른 컨셉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관광지가 인기가 많다.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거리인 제주시 애월읍에는 아이들은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인기가 많은 테디베어 하우스인 테지움이 있다.

 

다양한 종류와 크기로 꾸며진 테디베어는 물론 어린이가 좋아하는 동물 인형이 있는데 최근 '곰인형의 집'으로 새롭게 리모델링하여 더욱 볼거리가 넘쳐난다.

 

1,000평 크기를 자랑하는 박물관 내부에는 사파리존, 탐험존, 프로방스존, 스토리존, 역사존, 캐슬존, 갤러리존과 함께 DIY 체험관이 있어 볼거리는 물론 여러 즐길거리가 있다.

 

기프트샵에는 아이돌 블랙핑크 멤버인 제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한 세 가지 색상의 테디베어 인형도 출시했는데 겨울철을 맞아 따뜻한 공간에 머물며 귀여운 인형을 배경 삼아 사진을 찍고 싶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자.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제주 테지움 테디베어하우스는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25분(16km) 거리인 제주시 애월읍 소길리 평화로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제주시에서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로 넘어가는 평화로에 있기에 제주도 여행을 시작하거나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들려 구경하기 좋은 제주도 실내 관광지다.

 

 

 

 

제주 테지움 테디베어 하우스 입장료는 1인 기준 성인 12,500원, 청소년 11,500원, 어린이 10,500원이며 제주도민인 경우 각각 8,700원, 7,600원, 6,900원을 내고 관람할 수 있다.

 

만 24개월 미만 영·유아는 증빙서류 지참 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진에어, 티웨이항공 탑승권 지참 시에는 입장료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테지움 안에는 여러 테마의 인형과 함께 직접 테디베어 인형을 꾸밀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체험을 하고 싶다면 매표소에서 입장료를 결제할 때 직원에게 요청하면 상세히 알려준다.

 

 

본격적으로 박물관 내부를 둘러보기 전 입구 앞에는 테디베어에 관한 내용이 상세하게 담겨 있다. 이에 따르면 테디베어는 미국 26대 대통령인 시어도어 루즈벨트의 애칭인 '테디'에서 비롯되었으며 장난감 판매원인 모리스 미첨이 처음으로 제작했다고 한다.

 

이외 테디베어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는 테지움 곳곳을 돌아다니는 동안 알 수 있는데 평소라면 몰랐던 정보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알 수 있어 교육적인 측면에서도 좋은 제주도 실내 관광지라 할 수 있었다.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제주 테지움 테디베어 하우스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첫 번째 테마존인 사파리존은 이름 그대로 다양한 동물 인형이 전시되어 있다.

 

 

사파리존에는 세계 최초 실물 크기 사이즈로 제작된 동물 인형이 곳곳에 있었는데 단순히 구경만 하는 게 아니라 직접 만져보고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어린이들의 관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제주 테지움 테디베어 하우스 사파리존 관람로를 따라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곳에 함께 방문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여행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곳곳에 있었고 아프리카는 물론 전 세계 서식하는 동물에 대해 알 수 있어 재미가 있었다.

 

 

사파리존을 지나 내부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하나의 수족관을 연상시키는 체험관이 나온다. 실제 바다 속 세상에 살고 있는 해양 생물이 물결을 따라 움직이는데 퀄리티 또한 우수해 푹 빠지게 만드는 매력을 지녔다.

 

 

수족관에서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하나의 밀림을 탐방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곳에 도마뱀, 악어 인형이 보인다. 배 안에서 악어를 바라보는 테디베어 인형 또한 아기자기한 외모를 자랑해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게 했다.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테지움 테디베어 하우스의 메인 포토존이라 할 수 있는 2층 공간에는 형형색색의 곰인형과 함께 앙증맞은 미소를 지으며 밴드 연주를 하고 있는 테디베어가 보이며 뒤쪽으로도 사진 찍기 좋은 포토 포인트가 있다.

 

 

음악 연주를 하는 테디베어 인형을 따라 안쪽으로 걸어가면 프로방스 느낌을 자아내는 건축물에 여러 크기의 테디베어 인형이 있었는데 푹 안기고 싶게 만드는 귀여운 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테지움의 프로방스존 또한 아이들과 함께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이 곳곳에 있었으며 커플 여행객이 함께 사진 찍기 좋은 곳도 있기에 여행에서의 추억을 간직하기에 충분했다.

 

 

이외에 제주 테지움 테디베어 하우스 2층에는 관람로를 따라 걸어가는 동안 계속해서 귀여운 인형을 만나볼 수 있었다. 특히 백설공주를 모티브로 한 '백설곰주 이야기'가 담겨 있는 집은 실제로 들어가고 싶을 정도로 아늑한 느낌을 가져다주었다.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테지움에는 서양 중세시대 테마로 꾸며진 캐슬존도 있었다. 양쪽 벽에는 테디베어 인형을 담은 명화가 있었으며 안쪽에는 화려한 금색으로 제작된 의자에 앉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 볼거리가 많아 입장료가 아깝지 않았다.

 

 

캐슬존에서는 테디베어에 관한 역사부터 여러 스토리도 알 수 있었다. 평소에는 몰랐을 테디베어에 관한 내용을 한 번에 알 수 있어서 좋았고 아이들에게 있어서도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제주도 실내 관광지였다.

 

 

제주 테지움 테디베어 하우스 캐슬존에는 하나의 동화 속 세상으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주는 테마 공간도 있다. 테디베어를 테마로 한 관광지는 여러 곳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테지움은 어린이가 좋아하는 컨셉이라는 점에서 가족여행객이라면 필수로 들려야 하는 곳이라 생각이 들었다.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제주 테지움 테디베어 하우스 아트 갤러리존에는 올림픽을 테마로 한 인형도 만나볼 수 있다. 전 세계 여러 나라의 국가를 본떠서 제작된 인형은 물론 올림픽 종목 스포츠를 즐기고 있는 테디베어도 있었다.

 

 

아트 갤러리존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화가의 실제 미술 작품을 똑같이 재현한 아트도 있다. 각 작품마다 이름과 설명이 상세하게 적혀 있어 하나의 미술관을 감상하는 듯한 느낌도 받을 수 있었다.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테지움에는 여러 테마로 꾸며진 테마존이 곳곳에 있었는데 전체를 둘러보고 사진을 찍는다면 소요시간 1시간은 훌쩍 넘을 정도로 넓은 규모를 자랑했다.

 

 

제주 테지움 테디베어 하우스를 구경하고 출구로 나가면 국내에서 생산된 테디베어 인형을 간직할 수 있는 기프트샵이 나온다.

 

이곳에는 블랙핑크 멤버 제니와 콜라보를 한 테디베어 인형도 있었는데 가격대도 비싸지 않고 촉감 또한 무척 부드럽고 외모도 귀엽기에 여행 기념품으로 간직하거나 아이들의 선물로 선택하기에 좋아보였다.

 

 

기프트샵에는 테디베어를 컨셉으로 한 여러 소품이 곳곳에 넘쳐났다. 장난감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았으며 하나같이 앙증맞고 귀여워서 무엇을 골라야 할지 고민하게 만들 정도였다.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테지움에 방문했던 날에는 다양한 테마의 포토존을 구경하고 나오는 길에 제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한 테디베어 인형을 선택했다.

 

촉감이 무척 부드럽고 털도 날리지 않아 침대 옆에 소품으로 두기에도 좋았는데 여러 종류의 테디베어 인형을 보고 간직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하고 싶은 제주도 관광지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