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애월 맛집 흑돼지 돈까스 라멘 맛있는 후카후카

반응형

제주 애월 맛집 흑돼지 돈까스 라멘 맛있는 후카후카

 

 

지난달 초 여름철 해바라기 명소로 유명한 항몽유적지를 찾았던 날, 너무 늦게 방문한 탓에 해배라기는 이미 다 떨어져 있었고 결국 볼거리가 없어 아쉽게 돌아오려는 찰나 근처에 흑돼지 돈까스와 돈코츠 라멘을 먹을 수 있는 곳을 발견해 점심을 먹을 겸 처음 방문했다.

 

공용 수영장을 갖춘 바이더힐 지하에서 운영 중이었던 후카후카는 돈까스, 소바, 라멘, 덮밥과 함께 글라스와인, 맥주를 함께 먹을 수 있어서인지 낮 시간대에도 많은 분들이 찾을 만큼 이미 인기 있는 맛집이었다.

 

두툼한 크기의 돈까스는 느끼함 없이 바삭했고 함께 주문해서 먹었던 돈코츠 라멘은 흑돼지 뼈를 우려 진한 풍미가 느껴졌고 가격도 비싸지 않았기에 제주 항몽유적지가 있는 애월에서 점심식사 장소를 찾는다면 추천해주고 싶다.

 

 

제주 애월 맛집 후카후카는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27분(14km) 거리에 있으며 항파두리 항몽유적지에서는 약 1.2km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1층과 2층은 제주 바이더힐 펜션이 있다.

 

여행객이 많이 찾는 제주 애월한담산책로와 거리가 멀지 않으며 여름철에 가기 좋은 수산봉, 하가리 연화못과도 가깝기에 제주 애월 여행코스로 함께 둘러보기 좋다.

 

 

애월 돈까스와 라멘을 맛볼 수 있는 제주 후카후카는 매주 수요일을 제외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입구 앞에는 차를 세울 수 있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계단을 따라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왼쪽으로 입구가 있으며 내부로 들어가면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바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다. 여름철에는 에어컨이 틀어져 있어 무척 시원했고 일식 이자카야 집을 방문하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사케가 있어 돈까스, 소바, 라멘과 함께 즐길 수 있기에 연인들의 데이트코스 장소로도 어울렸다. 물을 마실 수 있는 컵은 종이컵으로 제공되는 등 전체적으로 위생적이어서 믿고 방문할 수 있는 제주 애월 맛집이었다.

 

 

제주 후카후카에서 주문할 수 있는 메뉴는 히레카츠, 마제소바, 돈코츠라멘, 카라미소라멘, 카츠동, 에비동이 있으며 글라스와인은 1잔 기준 7,000원에 마실 수 있다.

 

 

제주 애월 맛집에 방문했던 날에는 애월 돈까스와 라멘만 주문했고 소바를 따로 먹지 않았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마제소바가 무척 맛있는 곳이라고 들었기에 다음에 또 가보고 싶었다.

 

 

제주 애월 맛집 후카후카에서 방문한 날 먹었던 애월 돈까스인 히레카츠는 제주산 흑돼지 안심을 숙성시켜 만든 수체 돈카츠로 총 7개로 구성되어 나왔다. 두툼한 크기로 담백 바삭했고 밥, 샐러드, 소스가 함께 나와 무척 푸짐했다.

 

 

흑돼지 뼈를 우려낸 국물이 돋보였던 돈코츠라멘도 둘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을 자랑했고 진한 육수로 중독성 넘치는 맛을 자랑했다. 흑돼지고기라 그런지 고기 자체가 무척 부드러웠으며 술을 마신 다음 날 해장용으로도 좋았다.

 

 

제주 애월 맛집 후카후카에서 돈까스와 라멘을 먹을 후 바깥으로 나와보니 제주 바이더힐에서 운영하는 수영장과 바베큐바가 보였다. 7월 초에는 수국도 피어 있어서 사진을 담을 수 있었는데 전체적으로 풍경이 예쁜 곳이기에 제주 애월에서 가볼 만한 점심 맛집을 찾는다면 추천해주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