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기념품샵 추천 서귀포 소품샵 중문 만달

반응형

제주도 기념품샵 추천 서귀포 소품샵 중문 만달

 

 

2022년 7월이 지나 8월 초부터는 여름방학과 함께 휴가 시즌으로 수많은 분들이 관광을 즐기기 위해 제주도를 많이 찾는다. 여행객이 많이 찾는 제주 명소 중에서 여름철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서귀포시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로 수영장을 갖춘 5성급 호텔과 자연경관 명소, 실내 관광지가 많다.

 

대포주상절리, 천제연폭포, 중문해수욕장, 여미지식물원 등을 한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중문관광단지 앞에는 쇼핑을 좋아하는 분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소품샵이 곳곳에서 운영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기념품을 만날 수 있는 만달은 언제나 많은 분들이 찾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인테리어 소품, 디퓨저, 향수, 악세사리, 학용품, 각종 먹거리와 전통주가 있는 중문 만달은 제주도에 가야만 만나볼 수 있는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택배로도 받아볼 수 있기에 쇼핑하기가 무척 편리하다.

 

서귀포에서도 인기가 많은 소품샵답게 계속해서 신상품이 출시되어 볼거리도 많을 뿐만 아니라 가격대도 비싸지 않기 때문에 여름철 제주도 여행 중 중문관광단지로 가게 된다면 직접 들려서 구경해봐도 좋다.

 

 

제주도 기념품샵 추천 중문 만달은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입구 일주도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 앞에 여러 대의 차를 세울 수 있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되기에 제주도 여행을 간다면 언제든 들릴 수 있는 서귀포 소품샵이라 할 수 있다.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진열장마다 카테고리별로 기념품이 있었고 이미 입소문이 나면서 수많은 여행객이 찾아와 구경하고 있었다. 모든 상품이 제주도를 테마로 디자인되어 있었으며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되어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높았다.

 

 

제주도 기념품샵 추천 만달로 들어가서 한쪽 진열장을 봤더니 도자기, 유리로 만들어진 머그잔, 소주잔 등이 있었다. 제주도를 상징하는 동백꽃, 돌고래, 한라봉 등을 표현하여 하나의 아트작품을 구경하는 느낌도 들었는데 낱개로 하나씩 포장되어 있어 선물용으로 선택하기에도 좋아보였다.

 

 

머그잔, 소주잔뿐만 아니라 시리얼을 답을 수 있는 유리컵과 와인잔, 고블렛잔 등도 있기에 집에서 맥주나 와인 등을 즐겨 먹는다면 서귀포 소품샵으로 가서 골라봐도 좋다.

 

 

매장 앞 진열장에는 계절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탈취제도 있었는데 수국, 동백, 황금유채꽃 등 제주도에서 자란 꽃을 활용하여 만들어진 게 신기했다.

 

또한 선물로 고르기 좋은 동백 향수와 오일은 고급스러운 문양으로 디자인이 되어 있었으며 가격대도 비싸지 않아 부담없이 고를 수 있었다.

 

 

5성급 호텔과 숙소가 많은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 머무르는 동안 사용하기 좋은 청보리비누와 버블바도 있었다. 돌하르방과 구름을 표현한 버블바는 지난번 방문했을 때 보지 못했던 신상품이었는데 기념품으로 고르기에도 적합했다.

 

 

제주도 기념품샵 추천 중문 만달에는 스마트폰 그립톡부터 반려동물의 패션 아이템으로 쓸 수 있는 감귤모자와 감귤옷도 보였다. 또한 강아지 수제간식도 따로 판매하고 있기에 애견동반 여행을 온 분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아이템이 가득했다.

 

 

인테리어 소품이나 아이들의 장난감으로 활용하기 좋은 인형도 있었는데 조랑말을 표현한 간세인형부터 귀여운 한라봉, 토끼 캐릭터 인형 등은 종류별로 하나씩 갖고 싶을 정도로 예뻤다.

 

 

친구나 직장 동료에게 줄 선물로는 디퓨저, 석고방향제가 있었는데 용량도 많을 뿐만 아니라 추가 오일을 통해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성비가 좋은 제주 기념품이라 할 수 있었다.

 

 

여름철 제주도 여행에서 야외 활동을 할 때 자외선을 막거나 땀을 닦는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손수건도 있었다. 다양한 패턴으로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고 사이즈별로 구성되어 있었다.

 

 

다른 서귀포 소품샵에서는 보지 못했던 감귤 모자는 성인용, 어린이용으로 사이즈가 구성되어 있었으며 감귤 선글라스도 있어 제주도 명소를 구경하다가 여행 사진을 찍을 때 촬영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감귤 캐릭터가 담긴 에어팟, 갤럭시 버즈 케이스부터 여행객들이 취미로 많이 찾는 제주 마그넷과 배지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제주도 기념품샵 추천으로 고를 만한 상품이 무척 많았다.

 

 

여성 분들의 눈길을 끌만한 악세사리 코너도 보였는데 귀걸이, 반지, 목걸이, 팔찌 등 장신구가 무척 많았으며 어린이용 반지와 머리핀도 있어 아이와 함께 가서 선물로 고를 수 있다.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제주도만의 감성을 담아낸 악세사리가 많으며 몇몇 상품을 제외하곤 직접 착용해볼 수도 있다. 사진에 나온 것 외에도 종류가 무척 많기에 직접 가서 구경해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악세사리 코너 옆쪽 진열장에는 다이어리, 노트, 필기구, 포스티잇, 마스킹테이프 등이 진열된 학용품 코너가 마련되어 있었다. 제주도 풍경을 일러스트 감성으로 담아내어 하나같이 예뻤고 가격대도 비싸지 않아 신학기 선물로 고르기에 좋았다.

 

 

제주도 기념품샵 추천 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캔들 또한 천연재료를 활용하여 제작됐는데 현무암이나 감귤, 한라봉을 표현한 디자인이 무척 독특했다.

 

이외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은 드림캐쳐, 패브릭 포스터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디자인이 제작되어 있기에 이곳에 간다면 천천히 둘러봐도 좋을 것 같다.

 

 

서귀포 소품샵 중문 만달에는 기념품하면 빠질 수 없는 먹거리도 무척 다양했다. 제주도 전통주인 오메기술, 고소리술은 물론 각종 막걸리도 있었으며 최근에 애주가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신례명주와 벌떡주도 있었다.

 

 

이외에도 제주도에 가야만 볼 수 있는 먹거리도 볼 수 있었는데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여행 선물로 고를 만한 상품이 많았다. 제주도 기념품샵 추천 만달은 필요에 따라 직원에게 요청해 택배로도 받을 수 있으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는 택배비가 무료이기에 이곳에 간다면 미리 참고해보자.

 

제주도를 상징하는 테마로 구성되어 있어 볼거리가 무척 많았단 서귀포 소품샵 만달은 계속해서 신상품이 나오기 때문에 제주도 여행 중 서귀포 중문관광단지로 가게 된다면 잠시 들려서 쇼핑을 즐겨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