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바다가 보이는 제주공항 근처 카페

반응형

바다가 보이는 제주공항 근처 카페

 

 

지난 주 제주 무지개해안도로와 도두봉을 찾았던 날 가볼 만한 카페를 찾아보다가 제주시 도두동에 위치한 진정성 종점이라는 곳을 찾았다. 인스타그램에서 보면 커다란 나무 한그루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는 분들이 많았기에 이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내부 공간도 넓어 한적하게 머물기 좋았다.

 

핸드드립 블랜딩 커피와 다양한 종류의 차, 요거트, 밀크티, 에이드, 쉐이크와 디저트가 있고 초록색 야자수와 푸른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전망이라는 점에서 인기가 없을 수 없던 곳으로 제주공항에서도 거리가 가깝기에 제주도에 간다면 한 번쯤 들려보기 좋은 카페로 소개하고 싶다.

 

 

제주공항 근처 카페 진정성 종점이 있는 제주시 도두동은 용담해안도로에서 서쪽 도로를 따라 계속해서 가다보면 만나볼 수 있다. 주변 명소로는 무지개해안도로, 도두봉, 이호테우해변이 있으며 카페 앞 삼거리에는 도두 추억의거리라는 장소에 다양한 횟집과 향토음식점도 운영 중이다.

 

 

카페 진정성은 서울 여의도, 논현, 김포와 제주도를 포함해 전국 6개 체인점을 갖고 있으며 제주점은 지난해 4월 26일에 오픈했다고 한다. 카페 앞에는 돌담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의자가 마련되어 있고 흡연실도 따로 있었다.

 

 

제주공항 근처 카페 진정성 종점 주차장은 옆쪽에 마련되어 있는데 만차인 경우 안쪽 골목길을 따라 더 들어가면 두 번째 주차장이 나온다. 차를 세울 수 있는 공간이 많기에 주차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제주공항 근처 카페 진정성 종점 입구 앞에는 원형으로 뚫린 천장 아래 한 그루의 나무가 설치되어 있다. 바로 앞 창가로 야자수와 바다도 함께 보이기 때문에 구도를 잘 조절해서 찍는다면 색다른 느낌으로 사진을 담아낼 수 있다.

 

 

제주공항 근처 카페 안은 생각했던 것보다 규모가 넓었고 오션뷰 전망의 창가 자리 또한 테이블과 의자가 많이 있어 방문객이 많은 시간대에 가더라도 붐비지 않았다.

 

 

후문으로 가는 길에는 편하게 앉을 수 있는 탁상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는데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 깔끔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어느 방향으로 보든 바깥의 야자수와 바다가 보인다는 점도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제주공항 근처 카페 진정성 종점은 밀크티가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세계 각국에서 수입한 핸드드립 블랜딩 커피와 홍차도 있다. 차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디저트도 있으며 차 종류인 경우 상품으로 구성된 것도 있어 따로 구매도 가능했다.

 

 

밀크티는 다양한 사이즈로 병에 담긴 채 냉장고에 보관되어 있었다. 평소 카페에 가면 밀크티를 종종 마시곤 하는데 카페 진정성 종점에 다시 간다면 제일 큰 크기로 구매해서 생각날 때마다 마셔보고 싶다.

 

 

제주공항 근처 카페 진정성 종점에는 200g, 1kg 단위로 원두커피를 살 수 있다. 평소 마시는 커피가 아닌 색다른 원두커피를 찾는 분들이라면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이곳으로 가서 구매해봐도 좋을 것 같다.

 

 

진하면서 특유의 원두맛이 났던 제주공항 근처 카페 진정성 종점의 커피는 다른 곳에서는 마실 수 없다는 점에서 차별화가 느껴졌고 야자수와 바다가 보이는 전망은 여유롭게 머물기에도 좋았다.

 

이곳은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10~12분 거리인 제주시 도두동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여행객이 아니더라도 제주시에 머무는 분들이 나들이 장소로 가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