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기념품샵 서귀포 중문 만달 소품샵

반응형

제주도 기념품샵 서귀포 중문 만달 소품샵

 

 

 

여행객이 많이 찾는 제주도 명소 중에서 언제나 인기가 많은 곳은 남서쪽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다. 이곳은 겨울철에도 따뜻한 햇살이 비치고 도로 곳곳에 야자수가 가득해 언제나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곳곳에 호텔, 관광지, 향토음식점, 카페가 있다.

 

제주 신라호텔, 롯데호텔, 스위트호텔이 있어 가족 혹은 신혼여행객이 많이 찾기도 하며 중문해수욕장, 퍼시픽랜드, 테디베어뮤지엄, 대포주상절리, 천제연폭포 등 명소도 많다.

 

이곳으로 가기 전에 있는 일주도로 앞에는 감성 가득한 제주 기념품을 만나볼 수 있는 만달 소품샵이 있다. 도내에서 활동하는 디자이너가 손으로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소품을 살 수 있으며 넓은 주차장을 보유해 차를 타고 가기도 편리하기에 제주 남쪽 서귀포에서 기념품을 찾는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자.

 

 

매장명 : 제주 만달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710

전화번호 : 010-4578-7896

운영시간 : 매일 오전 9시~오후 10시

 

 

제주시에서 서귀포 중문관광단지로 가기 전에 보이는 회수 입구 사거리 앞 도로에는 오늘 소개할제주도 기념품샵 만달이 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제주도에 간다면 언제든 들려서 구경할 수 있다.

 

 

매장 앞에는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기에 렌트카나 자가용을 타고 가기가 편리하다. 다양한 소품을 사러 갈 때는 주차 유무가 무척 중요한데 이곳은 차를 세울 걱정을 하지 않아도 더 마음에 들었다.

 

 

기념품을 구경하러 제주 중문 만달에 갔던 날에는 오픈 당일이라 전체적으로 분주했으나 진열장 곳곳에 아기자기한 상품이 가득했고 볼거리가 다양했다.

 

 

입구를 따라 안으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뵝는 곳에는 한쪽 벽면에 제주도를 상징하는 테마로 디자인된 마그넷이 있었다. 진한 색감으로 퀄리티가 높았고 종류도 다양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제주도의 사계절 감성을 담아낸 엽서와 노트는 물론 제주해녀, 한라봉, 조랑말 등을 귀엽게 표현한 인형도 보였다. 엽서와 인형은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좋았고 필요한 만큼 낱개로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다.

 

 

열쇠고리, 키링, 인형은 물론 집이나 사무실, 자동차 실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천연 디퓨저와 방향제도 보였다. 제주도 기념품샵에 있는 디퓨저는 모두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디자이너가 핸드메이드로 제작했기에 은은한 향이 더 진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제주도 곳곳에 자라는 꽃에서 추출한 오일을 사용해 만든 탈취제 향수도 있었다. 제주도 여행을 떠나게 되면 그곳에서만 전해지는 특유의 향기를 간직할 수 있다는 점에서 중문 소품샵에 간다면 직접 향을 맡아 골라봐도 좋을 것 같다.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배지와 키링은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감성 가득한 디자인을 자랑했다. 가방이나 핸드백에 포인트로 걸어서 사용하기에도 좋고 가성비 좋은 기념품을 고르는 분들이 선택해도 괜찮을 만큼 돋보였다.

 

 

감귤과 돌하르방을 캐릭터로 표현한 스마트폰 그립톡도 있었으며 이외 색깔, 크기, 각종 디자인으로 제작된 그립톡도 진열장 가득 채우고 있어 무엇을 선택할지 고민하게 만들 정도다.

 

 

제주도 기념품샵 중문 소품샵 만달에는 학생, 직장인을 위한 문구류 코너도 마련되어 있었다. 노트, 필기구, 마스킹테이프, 스티커 등은 제주도 테마로 디자인이 되어 있다는 점이 특징이었다.

 

 

볼펜과 연필은 필요한 만큼 낱개로 선택할 수 있고 세트로 구매하면 보다 더 저렴한 금액으로 가져갈 수 있다. 제주도를 표현하는 캐릭터가 담겨진 세트 상품은 기념품으로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았다.

 

 

다이어리와 노트에는 겨울철 제주도에 가면 볼 수 있는 동백꽃을 패턴으로 담아냈다. 속지 또한 제주도 풍경을 그림으로 담아내어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뛰어났다.

 

 

직장인이 많이 사용하는 포스트잇과 마스킹테이프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다양한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다. 가격대도 비싸지 않기에 여러 개를 골라도 부담없다.

 

 

제주도 여행 명소에 가서 사진을 찍을 때 촬영 소품으로 황용하기 좋은 감귤모자도 있었다. 제주 중문 소품샵에는 겨울철을 맞아 새롭게 제작된 감귤모자와 손수건도 있었으며 샘플을 통해 직접 착용도 해볼 수 있다.

 

 

제주도 기념품샵샵에는 여행객에게 언제나 인기가 많은 캔들도 있다.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캔들이 아니라 한라봉, 감귤, 돌하르방 등을 표현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있었는데 실제로 가서 보면 색감이 더욱 예쁘다는 걸 알 수 있다.

 

 

제주도 기념품샵 중문 만달 소품샵에는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기념품뿐만 아니라 한쪽 공간에 먹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초콜릿, 타르트, 쿠키, 젤리는 물론 겨울철에 마시기 좋은 차 종류도 준비되어 있기에 제주도 남쪽 중문관광단지에서 가서 기념품을 찾는다면 직접 들려서 구경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