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낚시 서귀포 프라다 선상낚시 갈치 지깅

반응형

제주도 낚시 서귀포 프라다 선상낚시 갈치 지깅

 

제주도 여행객이 많이 찾는 음식으로 빠질 수 없는 것을 떠올린다면 은갈치다. 그동안 갈치는 먹는 것으로만 생각했고 배낚시를 통해 직접 낚는다는 것은 생각조차 못했는데 서귀포 프라다 선상낚시에서는 8월 중순부터 갈치와 함께 무늬오징어를 직접 낚을 수 있다고 하여 소개해볼까 한다.

 

이곳에서는 지깅, 에깅 낚시뿐만 아니라 초보자를 위한 생활낚시 체험도 있으며 에깅낚시를 제외하고 장비를 대여해주기에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무척 높다.

 

일반적으로 생활낚시를 하는 경우 작은 어종만 낚이는 경우가 많은 반면 프라다호는 제주도 내에서도 다양한 어종이 많이 낚이기로 유명한 서귀포시 대평리 박수기정에서 형제섬까지 배를 타고 제주도 낚시를 할 수 있어 더욱 재밌다.

 

시즌을 맞아 제주도에서 갈치낚시나 무늬오징어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과 여행을 와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체험을 하고 싶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 문의해봐도 좋을 것 같다.

 

 

제주도 낚시를 할 수 있는 서귀포 프라다 선상낚시는 날씨 특성상 전화로 사전예약이 필수다. 무늬오징어 팁런을 위한 에깅낚시를 제외하고 갈치낚시인 경우 장비 대여가 가능하며 처음 도전하는 분들도 선장님이 하나부터 열까지 친절하게 알려주기에 누구든지 해볼 수 있다.

 

 

낚시객이 많이 찾는 명소인 제주 서귀포시 형제섬까지 프라다호를 타고 가는데 운영한지 오래된 곳인 만큼 안전한 포인트만을 찾아 출항하고 있으며 무늬오징어, 갈치 등 어종을 잡고 난 후에는 기념 사진은 물론 필요에 따라 직접 회로 만들어준다는 점이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제주도 낚시 서귀포 프라다선상낚시는 여행객이 많이 찾고 있는 만큼 전체적인 시스템이 잘 운영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박수기정, 형제섬이 보이는 지역인 만큼 주변 풍경이 아름답고 일몰 무렵에는 더욱 예쁜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배낚시의 묘미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다.

 

 

무늬오징어는 배쪽과 등쪽 표면에 입술자국 같은 무늬가 새겨져 있다고 하여 지어진 이름으로 일반 오징어보다 살이 두툼하여 색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고 우리나라에서는 보통 남해안 지역에서 많이 낚이는 만큼 제주도에서 낚시를 할 때 누구나 꼭 도전해보고 싶은 어종이다.

 

 

제주도 낚시 프라다 선상낚시에서는 성인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무늬오징어 팁런에 도전할 수 있으며 구명조끼 등 안전장비가 제공되어 누구나 안전하게 체험해볼 수 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 사이에서는 아이들에게 색다른 추억 거리를 만들고 싶어 배낚시 체험에 도전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는데 프라다호를 통해 무늬오징어도 잡고 추억도 남길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하고 싶다.

 

 

현재 제주도는 갈치낚시 시즌으로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서귀포 프라다 선상낚시를 통해 길다란 은갈치를 많이 잡을 수 있다. 제주도 낚시 갈치 지깅은 1인 기준 장비를 포함해 체험료 10만 원이다.

 

 

서귀포 프라다 선상낚시를 통해 갈치 지깅낚시를 하면 길다라고 반짝거리는 은갈치를 많이 낚을 수 있다. 날씨나 파도에 따라 낚을 수 있는 수심이 달라지나 선장님이 포인트를 모두 알려줘서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으며 잡은 물고기는 모두 가져갈 수 있어 체험료가 아깝지 않다.

 

 

제주도 낚시로 갈치, 무늬오징어를 낚을 수 있는 서귀포 프라다 선상낚시는 오전, 오후 물때에 맞춰 출항을 하기에 방문하기 전 미리 예약을 해야 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래 지도에 있는 전화로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기에 제주도에서 낚시 체험을 하고 싶다면 참고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