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신혼여행 선물 사기 좋은 소품샵

반응형

제주도 신혼여행 선물 사기 좋은 소품샵

 

5월 들어 날씨가 따뜻해지더니 보름이 지난 현재는 반팔을 입고 돌아다녀도 될 만큼 무덥다. 5월에는 어린이날부터 석가탄신일까지 연휴 기간이 많아 관광객으로 북적거리는데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을 못 가는 신혼부부 또한 제주도로 여행을 많이 찾고 있다.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오면 보통 3박 4일에서 4박 5일 일정을 잡고 호캉스부터 먹거리 탐방 등을 하며 가족이나 지인에게 줄 선물을 사기 위해 소품샵에 들려 쇼핑한다.

 

그만큼 도내에서는 수백 개가 넘는 기념품 가게가 있지만 한 곳에서 수백 개가 넘는 상품을 만나보고 싶다면 여름철 여행객이 많이 찾는 제주 서귀포시 법환포구 앞에 있는 제스토리를 추천해주고 싶다.

 

이곳은 수백 명에 달하는 소품 디자이너 분들이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기념품이 가득 있을 뿐만 아니라 초콜릿, 전통주와 같은 먹거리도 다양하다. 뿐만 아니라 쇼핑 후 무겁게 들고가지 않고 집 주소로 택배를 받을 수 있기에 편하게 기념품을 구경할 수 있다.

 

 

제주도 신혼여행 선물을 가득 만날 수 있는 곳은 제주 서귀포시 법환포구 광장 앞에서 운영 중이며 주변에는 범섬과 문섬이 가까이 보이는 바다가 펼쳐져 있어 전체적으로 풍경이 아름답다.

 

또한 가까운 곳에 향토음식점부터 베이커리 카페가 많아 함께 둘러볼 수 있으며 서귀포 관광명소인 새연교, 천지연폭포, 정방폭포, 외돌개, 황우지해안, 이중섭거리와 거리가 멀지 않아 당일 여행코스로 가기 좋다.

 

 

제주 서귀포 소품샵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기에 서귀포시에 간다면 언제든 들려볼 수 있다. 매장 앞쪽에는 차를 세울 수 있는 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이곳은 1층과 2층으로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카테고리에 맞게 진열장에 상품이 가지런히 진열되어 처음 가는 분들도 쇼핑을 하기가 편리하다. 1층에는 악세사리부터 캔들, 디퓨저, 학용품, 열쇠고리 등 제주도 신혼여행 선물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기념품으로 구성돼 있다.

 

 

여름철 여성 분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악세사리로는 반지부터 귀걸이, 목걸이, 팔찌, 팔찌가 있으며 어린이용 머리핀과 머리띠도 만나볼 수 있다.

 

장신구인 경우 실제 은을 사용하여 제작됐기에 알러지 반응에 민감한 분들도 사용이 가능하며 제주도 여행을 하다 보면 만날 수 있는 꽃모양으로 제작되어 화사한 느낌이 든다.

 

 

제주 서귀포 소품샵 매장 앞쪽에는 동백꽃, 수국, 유채꽃에서 추출한 천연오일을 넣어서 만든 향수가 있으며 진열장에 놓인 샘플을 통해 향을 맡아볼 수 있다.

 

또한 옆쪽에는 제주감귤을 원료로 만든 핸드크림과 한라봉치약 등 제주도 신혼여행을 가야만 만나볼 수 있는 희귀한 상품이 가득 있어 평소 쇼핑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구경거리가 무척 많다.

 

 

매장 가운데에는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이 취미로 많이 수집하는 제주도 마그넷과 배지가 있으며 제주해녀, 흑돼지, 돌하르방, 동백꽃, 한라봉 등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했다.

 

모두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되어 색감과 퀄리티가 뛰어났으며 가격도 비싸지 않아 제주도 신혼여행 선물로 직장 동료나 친구들에게 주기에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여성 분들의 필수템이라 할 수 있는 손거울은 제주도 감성을 일러스트 그림으로 표현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있었다. 크기별, 모양별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제주 서귀포 소품샵에 간다면 천천히 둘러봐도 좋을 것 같다.

 

 

매장 안쪽에는 소품 디자이너가 직접 한땀한땀 정성스레 만든 열쇠고리, 키링이 있다. 최근에는 열쇠고리를 자주 사용하진 않지만 가방이나 핸드백 등에 포인트로 부착시키면 예쁘기에 많이 찾는다고 한다.

 

 

안쪽에는 여름철 자잘한 소품이나 화장품을 들고 다닐 때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와 함께 동전지갑이 있다. 동백꽃과 한라봉 모양을 담아낸 디자인 상품으로 크기별, 색깔별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제주도 신혼여행 선물로 최근 인기가 많은 기념품으로는 제주화투와 트럼프카드가 있다. 이곳에 있는 화투와 트럼프카드는 제주도 배경을 담아냈다는 점이 특징인데 진열장에 놓인 샘플 카드패를 보면 장식용으로 써도 될 만큼 예뻤다.

 

 

여름철 집에서 에어컨을 많이 틀게 되면 집안에 냄새가 날 수 있는데 이럴 때 사용하기 좋은 것이 바로 캔들이다. 제주 서귀포 소품샵에는 천연재로만을 사용하여 아이들이나 반려견을 키우는 집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핸드메이드 캔들이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젤캔들뿐만 아니라 돌하르방, 한라봉, 뿔소라 등 제주도의 특색을 디자인으로 본떠서 만든 상품이 있으며 색깔에 따라 향기가 다르기에 원하는 향을 직접 맡아보고 고를 수 있다.

 

 

제주도 신혼여행 선물로 추천하고 싶은 기념품으로는 차량용 디퓨저와 석고방향제가 있다. 초를 켜서 사용하는 캔들과 달리 그냥 놔두기만 해도 향이 올라오는 상품으로 개당 1만 원도 안 하는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어 여러 개를 사더라도 부담없다.

 

 

제주 서귀포 소품샵에서는 다양한 기념품을 구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혼여행 중 찍은 사진을 원목액자에 인화할 수 있는 우드프린트도 있다. 액자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다르지만 5천 원부터 3만 원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원목에다가 바로 인화를 하는 것인데도 화질이 뛰어났고 출력까지 오래 걸리지 않기에 여행 사진뿐만 아니라 평소 소중하게 간직한 이미지 파일이 있다면 이곳에 가서 이용해봐도 좋을 것 같다.

 

 

매장 내부에 있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는 기념엽서, 손수건과 함께 수제 에코백 코너가 마련돼 있다.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으로 화사한 느낌을 주는 에코백이 많기에 안쪽으로 들어가기 전에 천천히 둘러보자.

 

 

매장 2층에는 제주도 신혼여행 선물로 사기 좋은 초콜릿, 젤리, 쿠키, 전통주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을 위해 의류, 간식 등도 진열되어 있었다.

 

 

다른 곳에서도 흔히 만날 수 있는 제주도 초콜릿이 아닌 타르트, 쇼콜라, 마카롱, 다쿠아즈 등 제주도에 가야만 만날 수 있는 이색 먹거리가 있으며 세트뿐만 아니라 낱개로 원하는 갯수만큼 구매가 가능하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제주 서귀포 소품샵에서는 여러 개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 직접 들고 가지 않고 1층 카운터 직원에게 요청해 택배로도 받아볼 수 있으며 네이버에 '제주베스트 기념품'을 검색하면 나오는 홈페이지에서도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제주 서귀포 소품샵 2층에는 생활용품,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제주도 신혼여행을 가서 쇼핑하기에도 좋다. 다른 기념품과 마찬가지로 제주도의 특색을 담아낸 디자인으로 상품 하나하나 특색이 담겨 있었다.

 

 

낱개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파손될 걱정이 없는 머그잔과 소주잔은 다양한 색깔과 그림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집들이를 할 때 사용하기 좋은 도쿠리 세트도 있었다.

 

소주잔 중에는 실제 꽃모양을 본떠서 만든 상품도 있으며 여름철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텀블러와 유리잔 등 종류가 무척 다양해 제주도 신혼여행 선물로 고르기에도 적합했다.

 

 

안쪽에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은 인형이 가득했는데 아이들의 장난감으로 활용하기 좋은 테디베어 인형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매장 곳곳에는 드림캐쳐도 만나볼 수 있기에 한 곳에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보고 싶다면 제주 서귀포 소품샵에 가서 구경해보자.

 

 

제주도 신혼여행 선물뿐만 아니라 매장 내부에서 시간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오션뷰 전망도 만나볼 수 있어 서귀포시에 있는 소품샵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다.

 

이곳은 제주 서귀포시 법환포구 앞에서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기에 여름철을 맞아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분들 중 서귀포로 간다면 잠시 들려서 구경해보는 건 어떨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