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가성비 좋은 호텔 5만원대 호텔 케니 모슬포

반응형

제주 가성비 좋은 호텔 5만원대 호텔 케니 모슬포

 

 

계절에 상관없이 여행객이 많이 찾는 제주도 남서쪽 명소로는 산방산, 용머리해안, 송악산둘레길, 가파도, 마라도가 있다. 특히 최근에는 청보리밭을 보기 위해 가파도로 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은 만큼 주변에 있는 숙소 예약률이 매우 높다고 한다.

 

오늘 소개할 호텔 케니 모슬포는 제주도 1호점인 서귀포에 이어 두 번째로 생긴 신상 숙소로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에 있으며 가파도로 가는 여객선 배를 탈 수 있는 운진항과 거리가 무척 가깝다.

 

2021년 5월 기준 1박 4~5만 원대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 숙소로 룸 타입은 최대 5대가 있으며 객실에 따라 제주 서귀포시에 있는 산방산이 보이는 전망을 자랑한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숙소답게 외관뿐만 아니라 객실이 전체적으로 깔끔하며 호텔 1층에는 카페 블루하우스라는 홍콩 밀크티 전문점이 운영되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파도로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나 산방산, 용머리해안, 송악산둘레길 근처에서 편하게 머물 수 있는 숙소를 찾는 분들이라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 이용해봐도 좋을 것 같다.

 

 

제주 가성비 좋은 호텔 케니 모슬포점은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15분 거리에 있으며 비즈니스 출장 및 여행객을 위해 합리적인 시설과 가격으로 운영되는 호텔이다.

 

 

제주 가성비 좋은 호텔 입구 옆에는 총 43대를 세울 수 있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렌트카나 자가용을 타고 가기가 편리하며 자전거를 보관할 수 있는 보관대도 설치되어 있었다.

 

 

1층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앞에 프론트가 있으며 코로나19에 대비한 방문자 명단 작성은 앞에 놓인 안내판에 적힌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호텔 케니 모슬포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이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이며 서귀포점과 다르게 조식은 운영되지 않는다.

 

 

제주 가성비 좋은 호텔 케니 모슬포는 2층부터 8층까지 총 216개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지하 1층에는 라운지와 세탁실이 운영되고 있다. 객실 타입은 스탠다드 더블, 스탠다드 트윈, 디럭스 더블, 디럭스 트윈, 디럭스 패밀리 트윈이 있으며 현재 네이버 지도를 통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케니 모슬포 1층 엘리베이터 앞에는 제주 가성비 좋은 호텔에 머무는 동안 필요한 내용을 담은 안내판을 볼 수 있다. 이에 따르면 이곳은 에코 프렌들리 정책으로 객실 내 칫솔 세트, 면도기, 빗이 비치되어 있지 않기에 필요하다면 가까운 편의점에 가서 따로 구매해야 한다.

 

 

제주 가성비 좋은 호텔 케니 모슬포에 갔던 날 들어갔던 객실은 더블침대가 하나 놓인 곳으로 창가 너머 오션뷰 전망을 볼 수 있었다. 호텔 케니는 전 객실 에이스 침대와 오리털 침구를 사용해 여행 중 몸에 쌓인 피로를 풀기에 최적이라 할 수 있다.

 

 

비즈니스 호텔로도 운영되는 곳 답게 객실 안에는 노트북 작업을 할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 옷걸이, 헤어 드라이기, 대형 TV가 있으며 생수 두 병이 담긴 냉장고도 마련되어 있었다.

 

 

욕실 안에는 세면대와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샤워기 옆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비치되어 있었다. 특급 호텔처럼 비데가 설치되어 있지 않지만 4~5만 원대 가성비 숙소 중에는 가장 깔끔하다고 볼 수 있다.

 

 

제주 가성비 좋은 호텔 케니 모슬포점에는 더블침대뿐만 아니라 트윈침대 2대가 마련된 객실 타입도 운영되고 있다. 객실에 따라 오션뷰 혹은 산방산이 보이는 전망을 볼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모던함을 추구하는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스탠다드 트윈 역시 더블룸과 마찬가지로 테이블, 의자, 대형 TV, 냉장고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욕실 타입 또한 똑같았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 숙소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청결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제주 가성비 좋은 호텔 케니 모슬포 1층에는 밀크티와 타르트가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 블루하우스가 있으며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고 있어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 특별한 디저트를 맛보고 싶다면 함께 둘러봐도 좋을 것 같다.

 

오픈한 지 약 일주일 밖에 되지 않은 호텔 케니 모슬포는 네이버예약을 통해 숙소를 이용할 수 있으며 2박 이상 예약 시에는 추가 1박당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산방산, 용머리해안, 송악산둘레길, 가파도, 마라도 근처에서 머물기 좋은 가성비 숙소를 찾는다면 참고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