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렌트카 타고 떠난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지난 주 제주 유탑유블레스가 있는 함덕해수욕장을 찾았을 때 평소 애용하는 제주 렌트카인 제주속으로 유레카에서 K5를 대여받았다. 이곳은 운영한 지 오래되지 되지 않았고 대부분의 차량이 주행거리 1만km 정도 되는 신형자동차인데도 타 렌트카사와 비교했을 때 가격이 비슷해 나들이를 갈 때마다 이용하고 있다.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대여를 해주는 제주속으로를 통해서만 유레카 대여가 가능하며 K5뿐만 아니라 경차, 중소형차, 대형차, 승합차 등 차량 종류도 많기에 다가오는 추석 연휴나 가을철 여행을 오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보고 싶었다.
렌트카를 대여했던 이날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에서 1박 2일 동안 머물며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인 함덕해수욕장과 근처에 있는 디저트 카페인 라플라주, 오드랑베이커리를 들렸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에메랄드빛이 감도는 함덕해수욕장을 볼 수 있는 포토존도 만나볼 수 있었고 킥보드, 마차 체험 등도 있어 함께 알려주고 싶다.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제주속으로 홈페이지에 접속 후 대여할 차량과 날짜를 고르고 예약을 진행한 후 상담원과의 통화를 마치면 차량을 배정받을 수 있다.
제주속으로에서는 완전자차 보험 외에 자차한도 무제한 보장상품도 따로 가입할 수 있어 제주도 여행을 처음 오는 분들이나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하고 싶다면 함께 이용해도 좋다.
제주속으로에서 운영하는 유레카는 제주공항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가면 약 7분 정도 거리에 있으며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2020년형 신형자동차가 많아 제주도에 가서 평소 타보고 싶었던 차량을 이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차량을 인수받기 위해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유레카에 도착한 후 직원에게 예약자 이름과 운전면허증을 제시하면 완전자차와 보상한도 무제한에 관해 설명해준다.
설명이 끝나면 모니터에 서명을 하고 곧바로 차량을 인수받을 수 있으며 반납 또한 빠르게 간편하게 진행된다. 라운지 안에는 한쪽 벽면에 관광지가 안내되어 있는 제주도 지도가 큼지막하게 있어 여행 동선을 세우기도 좋았다.
또한 여행객을 위한 제주도 관광지, 명소, 맛집, 카페 정보다 담긴 책자도 최신형으로 비치되어 있었으며 이곳에 방문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가져가서 이용할 수 있다.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제주속으로를 통해 대여했던 차량은 2020 K5 DL3 LPG로 외관은 전체적으로 기스 없이 깨끗했고 트렁크 또한 캐리어 가방을 3개나 넣을 수 있을 정도 공간이 넉넉했다.
제주속으로 유레카는 코로나19에 대비해 매일 차량을 방역 소독하고 있어 겉으로 보이는 게 다가 아닌 틈새까지 꼼꼼하게 청소를 해준다는 점에서도 믿음이 갔기에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왔을 때 이용할 차량으로 선택하기 좋다.
제주 유레카의 2020 K5 DL3 LPG 차량은 주행거리 1만km이며 가스 또한 60~70% 충전되어 있어 여행 둘째날까지 주유소에 가지 않아도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었다.
제주도 내에는 곳곳에 LPG 충전소가 있으며 네이버지도나 차량 내 내비게이션에서 검색하면 현재 위치한 곳에서 가까운 주유소로 안내해주기 때문에 가스 충전도 걱정없다.
유레카 K5 DL3 차량은 풀옵션으로 블루투스, 내비게이션, 후방센서, 후방카메라뿐만 아니라 여러 드라이므 모드가 있어 운전을 하는 재미가 있었고 아직까지 더위가 느껴지는 가을 날씨에 에어컨 온도도 운전석, 보조석을 따로 조절할 수 있으며 냄새 또한 나지 않았다.
제주 렌트카 완전자차 제주속으로에서 대여했던 차량을 타고 제주공항에서 함덕해수욕장까지 약 40분 정도 운전을 한 후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유탑유블레스호텔에서 1박 2일 동안 머물렀다.
객실 컨디션은 생각했던 것보다 크지 않았지만 내부에 레스토랑, 라운지바, 모던료칸 자쿠지, 탁구장 등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었고 함덕해수욕장에서 도보 1~2분 거리라 하루 정도 머물기에 괜찮았다.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을 찾았던 이날 날씨는 흐리고 비가 조금씩 내려서 아쉽게 드론 촬영은 하지 못했지만 들고 갔던 카메라로 여러 풍경을 담아올 수 있었다.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 루프탑에서 바라본 한라산에는 구름이 떠 있었고 아래로 조천읍 마을 풍경이 한눈에 보였는데 하나의 그림 작품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제주 렌트카 완전자차 유레카를 타고 갔던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에는 모던료칸이라는 자쿠지가 있다. 숙소료 외에 비용을 따로 내야 하지만 이곳 숙소에 머무는 분들이라면 다들 이용할 만큼 인기가 많아 사전예약이 필수다.
료칸에서 바라본 함덕해수욕장과 해안도로의 모습 또한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중에 하나인 델문도 카페 주차장에는 차량이 가득 찼을 만큼 여행객이 무척 많았다.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에 머물렀던 다음날에는 함덕해수욕장으로 가서 가을 풍경을 사진에 담았다. 일정상 서우봉까지 올라가진 않았지만 무료캠핑장 앞에서 바라본 해수욕장의 모습은 언제나 변함없이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줬다.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함덕해수욕장 입구 앞에는 이브이패스에서 운영하는 킥보드 체험장이 있으며 체험 요금은 위 사진에 보는 것과 같다. 저녁시간대에는 이곳에서 조랑말 마차 체험을 할 수 있는데 2~4인 기준 가격은 4만 원으로 비쌌다.
함덕해수욕장 주변에는 스타벅스, 교촌치킨과 같은 프렌차이즈 음식점은 물론 제주도 흑돼지, 갈치조림, 전복죽 등을 먹을 수 있는 향토음식점이 많아 아침, 점심, 저녁식사를 할 곳이 많아 제주 동쪽 여행을 간다면 하루쯤 머무르기 좋다.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제주속으로 유레카를 타고 함덕해수욕장을 찾았을 때는 이전에 보지 못했던 베이커리 카페인 라플라주가 있었다. 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여러 대의 테이블과 함께 이곳에서 직접 만든 빵과 수제잼을 살 수 있으며 커피, 음료도 주문해 마실 수 있다.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라플라주 카페에서는 함덕해수욕장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에 의자가 설치되어 있었고 전망이 무척 뛰어나 여행 사진을 찍기에 좋았다.
여러 그루의 야자수나무와 에메랄드빛 바다를 보고 있으니 제주도민인데도 다른 지역으로 여행을 떠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제주 함덕해수욕장 근처에는 마늘바게트와 인절미바게트가 맛있기로 소문난 오드랑베이커리도 있다.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을 찾았을 때 여러 개의 빵을 사서 먹어봤는데 하나같이 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했으며 케익 종류도 다양해 제주 동쪽 숙소에서 파티나 브라이덜샤워를 할 예정이라면 이곳에 가서 케이크를 주문해도 괜찮을 것 같다.
빵 종류도 다양할 뿐만 아니라 주변 경치 또한 아름다워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제주속으로 유레카를 타고 갔을 때 잠시 주차해서 길을 따라 걸어봐도 좋다.
여름철에는 무더운 날씨에 걷기가 힘들지만 9월 들어 선선한 바람이 부는 제주도 날씨에는 평소와 달리 도보를 따라 걸으면서 색다른 자연공기를 마신다면 힐링을 제대로 할 수 있다.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함덕해수욕장 주변에는 CU, GS25 편의점은 물론 여러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 많고, 낮 시간대 돌하르방 그림이 그려진 곳 백사장으로 가면 물놀이를 할 수 있기에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 해수욕을 하고 싶은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1박 2일 동안 대여했던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제주속으로 유레카 K5는 별탈없이 탈 수 있었으며 LPG 가스를 따로 충전하지 않아 반납 시 추가 요금을 계산했다.
반납 또한 신속하고 빨랐으며 제주공항으로 가는 셔틀버스 또한 5~10분 간격으로 오기 때문에 제주도 여행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라면 제주속으로를 통해 유레카 렌트카를 이용해는 것을 추천해주고 싶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핫플레이스 함덕해수욕장 불꽃놀이 버스킹 공연 (0) | 2020.09.22 |
---|---|
제주산 과일로 만드는 제주 빵집 함덕 오드랑베이커리 (3) | 2020.09.21 |
제주 함덕 호텔 유탑유블레스호텔 자쿠지 조식 가격 (2) | 2020.09.21 |
제주 소품샵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제스토리 (0) | 2020.09.04 |
제주공항 근처 카페 9천원에 맛본 금커피별빙수 (1) | 2020.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