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렌트카 요금표 가격비교 후 떠난 여행코스

반응형

제주 렌트카 요금표 가격비교 후 떠난 여행코스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소개된 이후 제주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부근으로 이전한 연돈 돈까스가 생겼을 당시에는 날씨가 춥다는 핑계로 제주시 위주로 출사지를 정해 돌아다녔다.

 

연돈 돈까스가 있는 중문관광단지는 여러가지 주제로 운영되는 실내 테마파크가 밀집된 곳으로 퍼시픽랜드, 박물관은 살아있다, 테디베어뮤지엄, 여미지식물원, 초콜릿랜드, 플레이케이팝, 믿거나말거나 박물관 등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 하루종일 돌아다닐 곳이 넘친다.

 

또한 자연 명소로 중문해수욕장, 대포주상절리, 천제연폭포, 엉덩물계곡 등이 있으며 매년 봄에 피어나는 유채꽃을 볼 수 있는 곳도 많아 제주도 2박 3일 여행코스로 떠나기 좋다.

 

최근 제주 렌트카 요금표 및 가격비교 사이트 제주속으로를 통해 삼성렌트카에서 차량을 대여받은 후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자연 명소인 중문해수욕장, 대포주상절리, 천제연폭포를 차례대로 둘러보고 왔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세 개의 명소와 함께 제주도 여행에서 필수품이라 할 수 있는 제주 렌트카를 예약하는 방법부터 렌트카하우스를 통해 차량 인수 및 반납하는 부분을 상세히 소개해보겠다.

 

 

제주 렌트카 요금표 및 가격비교 후 예약하려면 제주속으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원하는 차량과 가격표를 확인한 후안내에 따라 결제를 진행해야 한다.

 

2020년 3월 기준 제주속으로에서는 오는 2020년 5월 렌트카까지 예약을 할 수 있으며현재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도 렌트카 추천 제주속으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차량 종류로는 경차(올뉴모닝, 더뉴모닝, 스파크, 더넥스트스파크, 레이), 중소형(엑센트, K3, K5, 아반떼MD, 아반떼AD, i30, 더뉴아반떼, 올뉴K5, LF쏘나타, YF쏘나타, 쏘울부스터, 쏘나타뉴라이즈, 더뉴K5, 쏘나타 DN8, 2020 K5 DL3, SM6, 뉴 SM3 ZE 전기차, 아이오닉EV, 볼트EV, 엑센트)가 있다.

 

또한 SUV, 승합 대형차로는 코나 일렉트릭, 티볼리, 올란도 7인승, 스토닉, 베뉴, 올뉴투싼, 올뉴스포티지, 2020 코란도, 셀토스, 스포티지 더볼드, QM6, 2020 QM6 LPE, 싼타페DM, 싼타페TM, 쏘렌토 5~7인승, 더뉴모하비, 팰리세이드, 코란도투리스모, 그랜드카니발 11인승, 그랜드스타렉스 12인승, 더뉴스타렉스어반 9인승, 쏠라티, 뉴카운티를 예약할 수 있다.

 

고급, 수입차로는 그랜드HG, 그랜더IG, 올뉴K7, K7 프리미어, 2020 더뉴그랜저, 제네시스 DH, 제네시스 G70, 제네시스 G80, 더뉴 K9, 제네시스 EQ900, G90, 미니컨트리맨, 미니클럽맨, 미니쿠퍼, 벤치 c200, 포드 머스탱, BMW 428i, 520i, 430i, 벤츠 e220d가 있으며 완전자차 및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자.

 

 

제주 렌트카 요금표 및 가격비교 제주속으로를 예약하면 도내에 있는 렌트카 회사를 선별해차량과 가격에 맞는 업체를 지정한 후 확정 문자메시지를 보내준다.

 

렌트카 차량에 따라 블루투스, 내비게이션, 후방 센서, 시트 열선, ABS 등 장착 유무가 달라지는데, 제주속으로에서는 렌트카 예약 시메모를 남기거나 유선 상담을 통해고객이 원하는 옵션과 차종을 선별해 차량을 인수받을 수 있다.

 

 

제주 렌트카 요금표 및 가격비교 상품을 예약하고 확정 문자메시지를 받고난 후 차량을 인수받기 위해 제주공항으로 향했다. 제주도에서는 렌트카 인수 및 반납을 받으려면 5번 게이트로 나와 앞쪽에 있는 렌트카하우스 안내판을 확인한 후 렌트카 회사마다 지정된 셔틀버스 차고지로 가면 된다.

 

 

제주 렌트카 요금표 및 가격비교 제주속으로 차량을 인수받으러 오랜만에 제주공항을 찾은 날에는 이전에 보지 못했던 포토존이 곳곳에 있었다. 봄 분위기를 자아내는 형형색색의 화단 앞에 JEJU AIRPORT라는 문구와 돌하르방, 야자수 등이 있어 여행객이라면 차량을 인수받으러 가기 전 이곳에서 여행 사진을 찍어봐도 좋을 것 같았다.

 

 

제주공항 5번 게이트 앞 횡단보도를 건넌 후 '렌트카 셔틀버스 가는 길'이라고 적힌 문구에 표시된 화살표 방향을 따라 앞쪽으로 걸어가면 제주도 렌트카를 인수 받을 수 있는 렌트카하우스가 나온다.

 

이곳에서 문자메시지에 나온 셔틀버스 구역으로 가서 버스를 탄 후 지정된 렌트카 회사에 방문해차량을 인수받을 수 있으며 차량 반납 후에도 다시 버스를 타서 이곳에 내린 후 제주공항으로 돌아가면 된다.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렌트카 셔틀버스 구역)로 가면 입구 앞에 렌트카 회사별 셔틀버스 안내도가 있어 예약된 렌트카 회사 구역을 쉽게 알 수 있다.

 

제주 렌트카 요금표 및 가격비교 추천 회사마다 평균 5~15분 정도 셔틀버스가 운영되며 캐리어 가방이나 무거운 짐은 기사님이 직접 실어주기 때문에 차량을 더욱 편하게 인수받을 수 있다.

 

 

제주 렌트카 요금표 및 가격비교 제주속으로를 통해 예약된 렌트카 업체는 제주 삼성렌트카로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5분 정도 위치에 있었다.

 

이곳은 씨유렌트카, 로보트렌트카, 자유렌트카, 한라산렌트카와 함께 운영되고 있어 제주도 여행 준비나 패키지를 찾는 분들이라면 참고해도 좋다.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예약자 성함과 운전면허증을 내고 완전자차 보험과 관련된 설명을 들은 후차량을 인수받을 수 있다.

 

 

제주 렌트카 요금표 및 가격비교 제주속으로를 통해 예약한 차량은 더뉴아반떼로 약 1만km밖에 타지 않은 신차였다. 외관에 흠집이 하나도 없었으며 차량 상태도 깨끗해여행코스를 떠나기 전부터 들뜬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

 

 

제주속으로인 경우 제주도 렌트카 비용이 저렴할 뿐더러 대부분의 차량에 블루투스, 내비게이션, 후방 센서, 시트 열선, ABS 등 옵션이 장착되어 있어 제주도 여행코스를 떠나는데 큰 도움이 된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내부가 깨끗하게 관리됐고 신차라 그런지 주행도 부드러워 더욱 편하게 나들이를 즐길 수 있었다.

 

 

제주 렌트카 요금표 및 가격비교 제주속으로를 타고 오랜만에 찾은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서 첫 번째로 방문한 제주 여행코스는 총 3개의 폭포를 만날 수 있는 천제연폭포다.

 

제1폭포부터 제3폭포와 함께 선임교라는 다리를 보려면약 40~50분이라는 소요시간이 걸리는데 제주도 특유의 기암절벽과 함께 시원하게 쏟아져내리는 폭포를 만나볼 수 있어 추천하고 싶은 관광지다.

 

 

봄맞이 제주도 자유여행으로도 떠나기 좋은 제주 천제연폭포 내 제1폭포는 비가 내리지 않으면 폭포수가 내리진 않지만 에메랄드 색상의 호수 앞에 기암절벽이 어우러져 있어언제나 봐도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제주 렌트카 요금표 및 가격비교 제주속으로를 타고 갔던 천제연폭포는 제2폭포에 이어 수많은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제3폭포를 만나볼 수 있다.

 

오랜만에 방문한 곳이라 생각했던 것보다 힘들었지만 가까이에서 바라본 폭포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전경을 보여주고 있어 여행코스 및 제주도 힐링여행으로 떠나기에 충분했다.

 

 

제주 렌트카 요금표 및 가격비교 제주속으로 렌트카를 타고 갔던 천제연폭포에서 선임교 다리를 지나가면 천제루라는 선각을 만나볼 수 있다.

 

계단을 따라 천제루 2층으로 올라가면 중문관광단지 해안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기에 제주 혼자 여행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았다.

 

 

제주 렌트카 요금표 및 가격비교 제주속으로를 타고 떠난 두 번째 제주 여행코스는 중문관광단지 끝부분에 위치한 대포주상절리로 입구 앞에 커다란 소라 포토존이 있어 여행 사진을 찍으러 가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제주 대포주상절리는 앞서 갔던 천제연폭포보다 소요시간이 짧기에 가볍게 구경하러 갈 수 있으며 폭포를 보고 산책로를 따라 걸어도 총 소요시간이 20분도 걸리지 않는다.

 

누군가가 직접 조각을 한 듯 정교한 기암절벽 아래로 첨벙첨벙 파도소리를 들을 수 있어보는 내내 마음이 상쾌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

 

 

제주 대포주상절리 앞에는 돌고래와 옛 제주인들이 바다에 나가 물고기를 잡을 때 썼던 배인 테우를 표현한 포토존이 있으며 앞쪽으로 걸어가면 수많은 야자수 앞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한 올레길이 조성되어 있어 제주도 자연 경치를 감상하며 산책도 즐길 수 있기에 제주도 여행코스를 찾는 분들 중 중문관광단지로 가게 된다면 필수로 들려봐야 한다.

 

 

제주 렌트카 요금표 및 가격비교 제주속으로를 타고 떠난 마지막 제주 여행코스는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중문해수욕장으로 실내 돌고래 공연과 요트투어를 할 수 있는 퍼시픽랜드와 가까워 함께 둘러보기 좋다.

 

3월인데도 불구하고 중문해수욕장은 햇살이 비치고 날씨가 선선해 백사장 앞에서 파라솔을 설치해서 피서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도 보였다.

 

 

해수욕장 개장 기간은 아니지만 중문관광단지는 제주도 내에서도 가장 따뜻한 날씨를 느낄 수 있기에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이나 커플 여행객이 가서 모래쌓기 놀이를 하거나 바닷가 앞에서 물놀이를 즐기기에 충분했다.

 

 

제주 렌트카 요금표 및 가격비교 제주속으로를 통해 차량을 인수받은 후 여러 관광지가 밀집된 서귀포 중문관광단지를 둘러봤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여행객으로 활기를 띄고 있어 오랜만에 상쾌한 에너지를 받을 수 있었다.

 

렌트카 반납을 할 때도 인수받았던 업체로 가면 직원의 안내에 따라 다시 셔틀버스를 타고 편하게 제주공항으로 돌아갈 수 있었기에 제주도 여행에 앞서 렌트카 예약할 곳을 찾는다면 제주속으로를 추천해주고 싶다.

 

 

▼제주도 렌트카 예약 제주속으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ejussok.com/rent/rent.php?co=ren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