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우한폐렴 마스크 재사용 가능한 카퍼라인 마스크

반응형

우한폐렴 마스크 재사용 가능한 카퍼라인 마스크

 

설 연휴 때부터 시작됐던 우한 폐렴은 전 세계적으로 확진자가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다. 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 1월 마지막날 우리나라에서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7번째 확진자가 생기면서 나를 포함해 많은 분들이 불안해하고 있다.

 

내가 살고 있는 제주도는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것처럼 중국인이 많이 살고 있다. 여행을 하러 오는 분은 물론 내가 살고 있는 신제주 지역은 출퇴근길마다 중국인과 접촉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 더 민감하다.

 

그래서인지 시간이 흐를수록 우한폐렴에 대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을 많이 만난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아니더라도 하필 독감이 유행이고 최근 병원에 갔다온 지인의 말에 따르면 동네병원 진료 대기만 1~2시간이 기본이라 할 정도라 한다.

 

우한폐렴으로 인해 마스크 소비가 급증하면서 제주도 역시 품절 대란이다. 동네 편의점인 경우 마스크 재고를 많이 두지 않는데 갑자기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어딜 가든 쉽게 찾을 수 없다.

 

거기에 제주도 여행을 하러 온 중국 관광객이 약국에 가서 20~30개 단위로 마스크를 구매한다는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차단할 수 있는 KF94, KF99 보건용 마스크는 볼 수 없을 뿐더러, 손소독제 역시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우한 폐렴 사태가 발생하기 전 메르스나 신종플루가 유행했을 때도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았다. 마스크를 착용하면 뭔가 답답하고 숨을 쉬기가 어려워서 구매하더라도 사용하지 않았는데 이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뭔가 불안한 마음이 들었기에 온라인을 통해 찾아봤다.

 

보통 마스크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하루에 하나씩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마스크를 선호한다. 하지만 현재 상황에서는 쉽게 구하지 못하고 20~30개 구매하려면 금액도 만만치 않는데 마침 카퍼라인이라는 곳에서 전용 필터를 장착할 수 있는 우한폐렴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었다.

 

나처럼 얼굴이 큰 분들을 위한 대형 사이즈는 물론이고 어린이 전용 마스크 등을 여러가지 색상으로 판매하고 있었고 마스크 하나를 사도 계속해서 쓸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재사용이 가능한 카퍼라인 카퍼마스크는 한 개당 31,500원에 필터인 경우 20개당 19,400원이고 거기에 도서산간 배송비 5,000원이지만 일회용 마스크와 비교했을 때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았다.

 

무엇보다 해당 마스크는 환경부에서 인증한 녹색기술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KOTITI에서 유해먼지 차단율 99%를 입증받았기에 우한폐렴을 예방할 수 있는 마스크를 찾는 분들이라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자.

 

 

카퍼라인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한 우한폐렴 마스크 추천은 항균도 99.9% 구리성분 카퍼 마스크로 색상은 총 14가지가 있고 사이즈는 XS, S, M, L 사이즈로 구성돼 얼굴 크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어린이인 경우 xs 사이즈나 어린이용을 선택하면 되고 나처럼 얼굴이 남성이라면 L 사이즈를 구매하는 게 좋다.

 

 

친환경으로 제작된 카퍼라인 마스크의 대표적인 기능으로는 자외선 차단, 원적외선 방출, 향균, 멸균, 미세전류전도체 특허, 냄새 제거, 정전기 방지 기능이 담겨 있다. 우한폐렴 외에 유해먼지와 전염성 바이러스를 접촉할 시 99.9%로 사멸하는 효과가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상품 설명에 따르면 카퍼라인 마스크는 사용자의 건강한 호흡과 착용 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카퍼(구리) 팹타이드 성분과 카퍼나노텍스 신소재를 사용해 전염성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알러지 유발 물질에도 효과가 있다고 한다.

 

 

무엇보다 우한폐렴 마스크 추천 상품은 심플한 디자인과 고신축 경량 소재를 통해 V라인 입체 외형으로 제작되어 있어 패션에 민감한 분들이 사용하기에도 좋다. 색상도 여러가지라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색상은 상품 설명을 참고해보자)

 

 

카퍼라인 우한폐렴 마스크 추천은 우리나라 환경부를 통해 녹색기술 인증서, 눅색기술제품 확인서를 취득했으며 KOTITI 시험연구원의 시험성적서를 통과했다.

 

식약처 인증인 경우 인증받기까지 꽤 오랜 시간이 소요된다고(평균 1년) 현재 준비 중에 있으며, R&D 연구소에서 약 2년 동안 임상 테스트를 거쳐 개발됐기에 믿고 사용할 수 있었다.

 

 

카퍼라인 마스크를 개봉하면 우한폐렴 마스크 1개와 필터, 상품에 대한 특징이 담긴 안내서가 들어 있다. 기본 마스크는 재사용이 가능하지만 필터가 1개밖에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만약 구매하게 된다면 추가로 더 구매해야 한다. 필터 가격은 20개 19,400원, 30개 28,900원으로 책정되어 있다.

 

 

카퍼라인 마스크에 들어가는 필터는 일반 일회용 우한페렴 마스크와 마찬가지로 하루에 하나씩 사용할 수 있는 일회성 제품이다.

 

마스크인 경우 한 번 손세탁을 하면 1~3개월 동안 재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지금처럼 미세먼지와 우한폐렴으로 민감한 경우라면 최소 2주에 한 번씩은 손세탁을 해서 사용하거나 마스크 2개를 사서 번갈아 착용하는 것이 좋다.

 

손세탁은 중성세제(울샴푸)를 사용해 최대한 가볍게 빨래를 한 후 수건으로 물기를 빨아들이고 툭툭 털어서 그늘에 말리면 된다.

 

참고로 세탁기로 돌리거나 끓는 물에 삶으면 외형이 변형되거나 마스크에 들어 있는 구리 성분이 파괴된다고 하니 절대 해서는 안 된다.

 

 

우한폐렴 마스크 추천 상품을 구매하면 구리에 대한 피부보호 효과와 함께 각종 테스트를 받았다는 인증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우한폐렴뿐만 아니라 봄철 꽃가루 알레르기와 환절기 미세먼지 등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온가족이 하나씩 구매해서 착용하고 다니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다.

 

카퍼라인 마스크를 구매한 후 이틀 만에 도착해 직접 착용해봤다. 평소 머리가 크다는 이유로 시중에서 판매하는 우한폐렴 마스크는 귀가 불편해 잘 착용하지 않았는데, 카퍼 마스크인 경우 처음 착용했을 때만 살짝 어색했을 뿐 30분 이상 착용해도 크게 불편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다.

 

무엇보다 디자인도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워 겨울철 패션에도 잘 어울렸다. 처음에 검은색을 구매하려다가 평소 톤업크림도 바르고 먼지가 묻은 것도 잘 보일 것 같아 엣지 차콜 색상을 골랐는데 생각보다 더 마음에 들었다.

 

 

L 사이즈가 생각했던 것보다 크긴 했지만 우한폐렴을 예방하기 위해 코부터 입까지 모두 막아주기 때문에 한동안은 계속해서 착용하고 다녀야겠다.

 

시간이 흐를수록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나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아이들이 걱정된다면 카퍼라인 마스크가 품절되기 전에 우한폐렴 마스크 추천 상품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현재 카퍼라인에서는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한폐렴 마스크와 같은 자사 상품을 올리는 분들에 한해 스타벅스 쿠폰이나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약 3~4만 원 대의 가격이라 부담이 될 수 있지만 하나를 사서 재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라는 점과 필터 가격 또한 비싸지 않고 구리 성분이 들어간 기능성 제품이라는 점에서 추천하고 싶다.

 

 

 

▼카퍼라인 마스크 상품정보 바로가기

https://coupa.ng/buIQV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