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주 마카롱 맛집 제주공항 근처 마카롱제작소

반응형

제주 마카롱 맛집 제주공항 근처 마카롱제작소

 

 

제주도 명소로 불리는 용두암, 용연구름다리, 용담해안도로가 있는 제주시 용담동은 어렸을 적 제주도로 이사왔을 때 처음 살았던 곳이다.

 

당시 집 근처 용연구름다리 아랫쪽 바닷가로 가서 꽃게와 조개를 주우며 놀기도 했었고, 중학교 시절까지 살았던 지라 추억이 깃든 장소라 할 수 있다.

 

현재 다니고 있는 사무실도 용담사거리에 있고 구내식당도 있지만 가끔씩 다른 음식을 먹고 싶을 때면 회사 근처에 있는 식당을 찾곤 한다.

 

어제 낮에는 날씨가 좋았던 터라 두루치기가 맛있기로 유명한 용담 킹마트 근처 제주 화성식당을 가는 도중 마카롱제작소라는 이름으로 커다란 뚱카롱을 맛볼 수 있는 카페를 발견했다.

 

내부 인테리어도 예쁘고 총 7개의 제주 마카롱이 들어 있는 세트 한 개를 15,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직장 동료와 함께 나눠먹기에 좋았다.

 

무엇보다 이곳은 제주도 여행객이라면 반드시 들려야 할 제주공항과 제주항에서도 멀지 않은 거리에 있기에 제주공항 근처 카페를 찾는 분들이라면 참고해봐도 좋겠다.

 

 

제주 마카롱 맛집 제주공항 근처 카페 마카롱제작소는 제주시 용담동에 있는 킹마트로 가는 골목가에 위치해 있으며, 따로 주차장은 없지만 매장 앞에 세워도 문제 없었다.

 

 

제주 마카롱 맛집 마카롱제작소로 들어가면 노란 조명 아래 우드풍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으며 양쪽으로 손님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었다. 화이트 색상의 블라인드와 초록색 꽃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제주 마카롱을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제주공항 근처 카페답게 진열장 앞에는 커다란 뚱카롱 그림이 담겨 있는 쿠션으로 인테리어를 꾸몄다.

 

또한 한쪽 공간에 있는 아날로그풍 스피커를 통해 잔잔한 음악 소리가 흘러나와 따뜻한 차와 커피를 마시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제주 마카롱 맛집 마카롱제작소에서는 망고요거트, 제주말차, 누텔라, 솔티드카라멜, 초코우유, 초코레오, 복숭아요거트, 얼그레이 맛이 나는 마카롱을 개당 2,000~2,200원에 판매하고 있었다.

 

또한 여러 맛이 담겨 있는 마카롱 세트와 다쿠아즈 세트를 각각 15,000원에 판매하고 있어 선물로 구매해도 좋았다.

 

 

점심시간에 가서 마지막으로 하나 남은 마카롱 세트를 15,000원에 구매했더니 제주 마카롱제작소 로고 스티커가 담겨 있는 포장지에 담아주셨다. 형형색색의 마카롱이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있었는데 가격도 비싸지 않아 제주공항 근처 카페에서 제주 마카롱 맛집을 찾고 싶거나 지인 혹은 거래처 선물로 선택하기에도 추천해주고 싶었다.

 

 

이날 제주 마카롱 맛집 마카롱제작소에서 구매했던 뚱카롱 세트를 직장 동료들과 함께 나눠 먹었는데 이전에 먹었던 마카롱과 비교했을 때 생각보다 달지 않았고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해 누구나 먹든 입맛에 맞을 것 같았다.

 

특히 마카롱인 경우 남성보단 여성 분들이 더 좋아하는 디저트이기에 제주공항 근처 카페에서 여자친구에게 줄 선물을 찾는 분들이라면 위 내용을 참고해 들려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