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유산슬 달력 가격 유재석 굿즈 상세 후기

반응형

유산슬 달력 가격 유재석 굿즈 상세 후기

 

 

지난 2019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지?'에서 트로트를 주제로 '사랑의 재개발'과 '합정역 5번 출구'를 통해 콘서트까지 진행했던 신인가수 유산슬(유재석)이 큰 화제를 모았다.

 

MBC는 대세에 힘입어 11번가와 같은 오픈마켓을 통해 지난 12월 23일부터 유산슬 달력(카렌다) 예약 판매를 진행했다.

 

예약 판매를 진행했을 당시 유재석 굿즈를 구매하는 분들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유산슬 사진이 담긴 부직포 행주와 병따개를 증정했었는데 아쉽게도 2차로 넘어가게 돼 사은품을 받지 못했다.

 

2차 예약판매날인 12월 30일에 유산슬 달력을 7,000원이라는 가격에 구매했고 지난 1월 9일이 되어서야 받을 수 있었는데 벽걸이형 달력과 함께 미니 달력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달력 안에는 신인가수 유산슬의 모습과 그의 음악을 작사, 작곡했던 사람들의 모습으로 꾸며져 있었다. 미니 달력은 벽걸이형 달력과 똑같은 구성으로 아기자기한 크기가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좋아보였다.

 

유산슬 달력 가격은 분홍색 반짝이 옷과 노란색 모자를 쓰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이 메인 사진으로 담겨 있었다. 바로 뒷장에는 2020년 1월부터 12월까지 날짜가 심플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 유산슬 달력 가격 구성을 차례대로 보고 싶다면 위 동영상을 참고하자

 

 

 

유산슬 달력은 1~2월, 3~4월, 5~6월, 7~8월, 9~10월, 11월~12월로 유재석 모습과 함께 담겨 있었다. 2개월씩 나누기보단 펭수 달력처럼 1개월씩 커다랗게 날짜가 있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었다.

 

1~2월 달력에는 사랑의 재개발이라는 곡명과 함께 카세트 라디오를 들고 선글라스를 착용하며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유산슬 달력 3~4월에는 '언제나 존재하는 견해차이'라는 멘트와 함께 트럼펫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5~6월은 우리나라 곳곳에 장미가 피기 때문에 유산슬 달력에도 장미꽃을 들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이 있었는데 고속도로 휴게소에 가면 살 수 있는 명작가요 베스트 속 가수의 모습을 연상시켰다.

 

 

유산슬 달력 가격 7~8월에는 2019 MBC 연예대상 특별상을 수상하셨던 박토벤(박현우), 작사의 신(이건우), 정차르트(정경천) 선생님의 모습과 능청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유재석이 모습이 보였다.

 

 

또한 8월 14일에는 유재석 생일이라는 글자가 담겨 있었는데 매년 구매했었던 무한도전 달력을 보는 듯한 느낌마저 들었다.

 

 

유산슬 달력 가격 9~10월에는 MBC 공식 지정 의상실에서 은갈치 수트를 입고 있는 유재석이 담겼다. 가을의 시작을 알리듯 낙엽 테마로 꾸며져 있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지난 2019년 9월 12일은 신인가수 유산슬의 데뷔 100일날이자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에서 처음으로 무대 데뷔를 했던 날이다.

 

 

마지막 유산슬 달력 가격 11~12월에는 중화요리 유산슬 테마로 겨울왕국을 연상시켰다. 중식 요리를 배달시키면 함께 오는 메뉴표와 비슷한 디자인이 독특했다.

 

 

지난 11월 16일에는 '뽕뽀유' 앨범 속 더블타이틀곡인 '사랑의 재개발'과 '합정역 5번 출구' 음원을 발표한 날이다.

 

 

12월 22일은 MBC 드림센터 공개홀에서 진행된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 '인연'을 했던 날로 최근 '놀면 뭐하니?'에 방영되면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유산슬 달력 마지막 장은 유재석의 모습과 함께 무지개 색상의 폰트로 그의 이름이 담겨 있었다. 구성으로 봤을 때는 퀄리티가 높다고 할 순 없었지만 가격도 7,000원밖에 하지 않아 유산슬의 팬이라면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았다.

 

 

유산슬 달력에는 굿즈로 미니 달력이 포함되어 있다. 벽걸이형 달력과 똑같은 구성으로 크기만 줄였는데 개인적으로 미니 달력이 아니라 탁상형 달력으로 출시됐으면 어땠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다.

 

참고로 벽걸이형 달력 사이즈는 700x375mm이며 미니 달력은 140x78mm다. 미니 달력 상단에는 벽걸이로 쓸 수 있게 구멍이 뚫려 있다.

 

또한 유산슬 달력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전액 기부된다고 하는 만큼 평소 유재석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상단에 있는 굿즈 구성을 살펴보고 11번가에서 7,000원이라는 가격에 구매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