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공항 국내선 흡연실 위치 및 렌트카 인수 방법

반응형

 

제주공항 국내선 흡연실 위치 및 렌트카 인수 방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방문자수를 늘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순히 포스팅 갯수를 늘리기보단 하나를 작성하더라도 퀄리티를 높이는 거다.

 

블로그를 막 시작했다면 경쟁이 심한 메인 키워드로는 노출이 쉽지 않기 때문에 낮은 키워드를 순차적으로 배포하면서 키워야 하는데 그것보다 훨씬 좋은 방법은 황금 키워드를 찾는 것이다.

 

수요(키워드수)는 높으나 공급(포스팅수)이 낮은 키워드는 자주 찾지는 못하지만, 아주 가끔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어를 추가할 때 사용하면 좋은데 오늘 소개할 제주공항 국내선 흡연실 위치가 바로 그러한 키워드라 할 수 있다.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 분들이 네이버 모바일 사이트에서 제주공항을 검색하면 연관 키워드로 맛집, 숙소, 볼거리, 면세점 등이 나온다.

 

그중 제주공항 국내선 흡연실 위치와 렌트카 인수 방법은 아직까지 작성된 포스팅이 몇 개 보이지 않기 때문에 신생 블로거라면 이러한 키워드를 주제로 작성한다면 블로그를 키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와 함께 여행객 분들이 많이 헷갈려하는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에서 렌트카를 인수하는 방법 또한 많은 분들이 찾는 주제이기에 함께 포스팅을 해볼까 한다.

 

 

제주공항 국내선 흡연실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전날 아침 일찍 집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는 제주국제공항을 찾았다. 날씨가 흐리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였지만 오랜만에 공항에 가는 거고 새로운 주제의 포스팅 거리를 찾아서인지 기분이 들떴다.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를 찾은 분들이라면 다들 한 번쯤 제주공항 바깥에 있는 수많은 야자수와 함께 돌하르방을 봤을 것이다.

 

제주도의 상징이라고 말할 수 있는 돌하르방은 렌트카하우스로 가기 전에 만나볼 수 있는데 포토존 형식으로 의자가 놓여 있어 인스타그램을 보면 외국인 분들이 특히 이곳에 앉아 사진을 많이 찍는다.

 

 

제주공항 국내선 흡연실 위치는 3층 17번 탑승구 앞과 임산부 휴게실 안쪽에 자리잡고 있으며 바깥에는 5번 게이트 입구 바로 왼쪽에 흡연실이라고 적힌 곳 안쪽으로 들어가면 만날 수 있다.

 

 

제주공항에서는 흡연구역으로 지정된 장소 외에 담배를 태울 경우 '국민건강증진법'에 따라 10만 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이는 렌트카하우스 쪽에서도 마찬가지로 적용되고 있기에 흡연자라면 주의가 필요하다.

 

 

제주공항 국내선 흡연실 위치로 들어가면 담배를 태우고 있는 분들이 많아서인지 자리가 협소했다. 바로 왼쪽에 KT&G에서 기증한 흡연 장소가 있지만 담배 연기 때문에 다들 바깥에서 피우고 있는 것 같았다.

 

 

제주공항 국내선 흡연실에서는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에티켓을 지켜야 한다. 바닥에 침이나 가래를 뱉거나 담배꽁초를 함부로 버리는 행동을 해선 안 된다.

 

참고로 제주공항에서 보안검색대를 통과하면 흡연 장소가 없기 때문에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 담배를 태우고 싶다면 2층 바깥에 있는 리무진 하차 장소에 있는 흡연 부스를 이용하거나 앞서 설명한 1층 5번 게이트 흡연실을 이용하면 되겠다.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에서 렌트카를 인수하는 방법은 보통 차를 예약하고 받는 문자 메시지를 보면 상세히 나와 있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 않다.

 

제주도에서는 렌트카를 인수받으려면 렌트카 회사마다 지정된 장소로 가서 버스를 탄 후 차를 받으러 가면 되고, 반납 또한 마찬가지로 렌트카 회사에 차를 갖다준 후 버스를 타고 렌트카하우스로 오면 된다.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에는 렌트카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를 기다리는 동안 쉴 수 있는 실내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곳에는 CU 편의점, 커피숍, 분식점, 화장실이 있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는 1번부터 8번 구역까지 마련되어 있으며 위 사진을 클릭하면 렌트카 회사별 셔틀버스를 어디서 탈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여행을 떠나기 전 렌트카를 예약했다면 위 사진을 스마트폰에 저장해 활용해도 좋다.

 

 

제주공항 국내선 흡연실 위치와 함께 렌트카 인수 방법에 관해 알아봤는데 겨울철 오전 시간대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한산한 분위기가 감돌았다.

 

흡연을 하는 분들이라면 위 내용을 참고해 지정된 장소에서만 담배를 피워야 하며, 금연 장소에서 담배는 건 비흡연자에게 큰 피해를 안길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겠다.

 

 

728x90
반응형